2009년 7월 23일 목요일

큐티 하니 주제가를 개조해 보자

더보기

댓글 19개:

  1. 큐티하니라고 들어본 건 아유미가 부른 한판밖에 없지만... 오버랩되니 이거 미치겠군요w

    답글삭제
  2. 어떤가사건 어쩔 수 없이 따라부르게 되는것이 나란 남자



    하니트 ☆!

    답글삭제
  3. @이카루스 - 2009/07/23 19:50
    어쩐지 대세인 거 같아서 뒤늦게 갖다붙이지만

    하니트☆

    답글삭제
  4. 좋아하는 노랜데 ㅋㅋㅋㅋㅋㅋ

    노래방에서 부르면 분위기도 살고 굿

    답글삭제
  5. 무슨 말을 던져야 할지(.....)

     

    일해라 너희들 wwwwww

    답글삭제
  6. 아!!! 이게 큐티하니였구나. 이 노래는 어디선가 많이 들어봤는데 정확히 뭔지는 몰랐는데..

    답글삭제
  7. 이거 꽤나 패러디가 많다죠.. 찾아보면..

    참 .. 뭔가 처음 봤을 땐 혼이 빠졌었습니다(..)

    것보다.....너희들 일해라!!

    답글삭제
  8. OMG... 저...저런거 였던겁니까!!!

    답글삭제
  9. 안노의 회심의 역작.. 진정한 섹스어필이란 이런거다!

    답글삭제
  10. 오오 애니메탈(...) 오래간만이네요 ㅋ

    답글삭제
  11. 하니트....ㅁㄴㅇ

    답글삭제
  12. 끝났다...하니트...이제 틀렸어...

    답글삭제
  13. 큐티츠니 보고 엄청 웃었었는데ㅋㅋㅋ

    노래는 코다쿠미의 섹시버전이 최고~

    변할거예요☆

    답글삭제
  14. ㅋㅋㅋㅋ하니트~

    정말로 니트들의 일한 의욕을 없애는 노래ㅋㅋ

    답글삭제
  15. @미카 - 2009/07/24 22:01
    이 경우는 니트로 변하겠지요[...]

    답글삭제
  16. 에에,트로트였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