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3일 목요일

특수 명령어로 너희들 신부 이름을 적어보자

더보기

댓글 39개:

  1. 스티븐 시걸에 이어 바키에서 빵 ㅋㅋㅋ

    답글삭제
  2. 한마유지로에서 빵 터짐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09년 7월 23일 오전 1:07

    한마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유지로의 아내 즉 바키의 엄마 죽지않아?

    답글삭제
  5. 코나타,히나이치고,루이즈 라면 대환영 입니다..



    히나이치고라면 정말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6. 헬싱.... 아니 다른걸 보고 빵 터지는 이전에

    헬싱에 진심으로 '나도 헬싱...'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이미 글러먹은 사람이겠죠...

    답글삭제
  7. 전부다 빵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바키는 가공의인물이라 그닥(일단 바키안티라 ㅎㅎㅎ)

    그냥 시걸형님한분이면 전함이든 핵잠이든 ㅈㅈㅈ

    답글삭제
  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베씨...ㄷㄷ

    답글삭제
  10. 나의 신부는 오른손양입니다.

    답글삭제
  11. 그런데 '특수명령어'라는게 뭔가요?

    답글삭제
  12. 뭔가 랜덤으로 나오는듯

    답글삭제
  13. 아베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스티븐시걸->한마 유지로 연타맞고 급뿜

    답글삭제
  15. 나는 왼손이 나의 부인이여...

    답글삭제
  16. 양손이 부인이면 막장이겠지...

    답글삭제
  17. 스티븐시걸 한마유지로 2단콤보크리티컬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특수명령어가 뭐지..

    답글삭제
  19. 한마 유지로wwwwwww

    답글삭제
  20. 아베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진짜 아베씨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신부는...........(아직 못정했습니다.)

    답글삭제
  22. 한마유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모르는 케릭터가 너무 많다 =_=;

    답글삭제
  24. 자쿠II F형이라면 저도 사귀어보고 싶군요(<)

    답글삭제
  25. 예전에 자신 아이피로 내 신부를 알아보자..이런거 비스므리한 그건가요?!

    답글삭제
  26. 특수 명령어란.. 뭘까.. 랄지,

    로리콘의 은근히 많잖아wwww 부정하긴 해도.

    답글삭제
  27. 미쿠루를 가로채여서 분노한 아베씨 ㅋㅋㅋㅋ

    답글삭제
  28. 반은 범죄, 반은 인간이거나 신부라 부를 수 없는 존재..



    어이wwwww

    답글삭제
  29. 닥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미오가 없다는게 신기.

    케이온 나왔을때보다 전 스레인가?

    답글삭제
  31. 콘보이에서부터 뿜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랄카 아마다 옵티머스 짤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32. 뒤로 갈수록 빵빵 터지는군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3. 유wwwwww지wwwwwww로wwwwww

    답글삭제
  34. 마지막 두분에게 무운을....

    답글삭제
  35. 한마유지로ㅋㅋㅋ지상 최강의 신부 인건가

    답글삭제
  36. 아베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