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6일 월요일

플레이 스테이션 4 사왔다!!

더보기

댓글 20개:

  1. 첫빠랄까



    닌텐도다음판인가요



    이번엔 신선도가 좀떨어졋지만 잘봣습니다!

    답글삭제
  2. 하지만 마지막의 낚시 선언은 역시 이 게시글의 백미.

    답글삭제
  3. 뭔가 야루오의 니혼바시 출현사건처럼 팡 터지는건 없을려나요 잘 보고갑니다~

    답글삭제
  4. 역시 닌텐도를 쓴사람이었군

    답글삭제
  5. 닌텐도 퀄리티가 진짜 쩔었었는데

    답글삭제
  6. 저번에 그 DSL 이군요 wwwwwww

    하지만 뭐랄까, DSL보다 퀼리티가 낮은 느낌...w..

    답글삭제
  7. 닌텐도 그분이로군요..다음엔 친환경 피씨나 친환경 휴대폰을 들고 오시길 바랍니다....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8. 저 엄청난 퀄리티는... ㅎㄷㄷㄷ

    게임 보니 정말 어릴ㄸ ㅐ 생각나게 해주네요.

    답글삭제
  9. 웃겨요 ㅋㅋㅋㅋ마지막에 지금까지 낚시였다고 말하는 게 최고임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또 너냐wwwwwwwwwww

    답글삭제
  11. 퀄리티wwww잘만들었다!!wwwww

    답글삭제
  12. 저번에 NDSL에 비해서 퀄리티가 좀 떨어지지만 ㅜㅜ그래도 재미있었네요 ㅋㅋ

    답글삭제
  13. 역시 이놈들 분위기를 너무 잘맞춰준다니깐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저 배틀로얄은 해보고 싶을지도...

    답글삭제
  15. 이거왜케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진짜 귀여워 vipper들 wwwwwwww

    답글삭제
  17. www.cyworld.com/sjslsosl

    일촌공개로 퍼갑니다...문제되면 자삭할게요 ㄷ;;

    답글삭제
  18. 블로그로 담아갑니다

    http://blog.naver.com/dndekadlekd



    문제되면 자삭할게요 ()

    답글삭제
  19. 앗! 낚시였는가 진짜라고 생각했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