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30일 일요일

드림 클럽의 엔딩이 너무 심하다.

더보기

댓글 63개:

  1. 감격의 2등 ㅜ.ㅜ

    답글삭제
  2. ......진지하게 저 게임을 구매 리스트에서 뺄까 하고 진지하게 고민하는 중입니다.

    뭐 이리 꿈도 희망도 없는 엔딩이 다 있는지......물론 캬바레에 돈 쏟는 주인공(=플레이어)가 나쁘지만 이건 너무 절망적이잖아.

    답글삭제
  3. 근데 게임이 존 잔인하네요. 어떤 의미로;;

    답글삭제
  4. 우와... 피도 눈물도 없어......



    근데 도대체 저 게임이 뭔가요......?



    얼핏보면 에로게나 미연시인데......

    답글삭제
  5. 리듬액션을 가장한 연애시뮬레이션이라죠www

    답글삭제
  6. 자...잔혹해!!!!!!(덜덜덜덜덜)

    답글삭제
  7. 으,..으이이잌 ㅠㅠㅠㅠ

    답글삭제
  8. 잔인한 자식들.

    답글삭제
  9. 나 주문해놨단말이다!!!!!!!!!!!!!!!!!!!!!!!!!!!!!!!!!!!

    orz

    답글삭제
  10. @Rakuen - 2009/08/30 20:53
    19금은 아니고요,

    미연시 + 열심히 일해서 번 돈을 캬바레(룸쌀롱 비슷)에서 탕진하는 게임 = 드림클럽

    답글삭제
  11. 교훈을 주는 거군요.

    답글삭제
  12. [내 최고의 친구니까요.] 부분은 내 최고의 친구로군요, 로 해석되는게 더 올바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문장과 이어서 해석하면 '유우본씨는 역시 제 최고의 친구로군요' 네요.

    답글삭제
  13. @질소추적 - 2009/08/30 21:10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이게 그......카바레 게임 아닙니다....

    답글삭제
  15. 아 슈발 쿰- 인건가요 여러모로 '드림'클럽이네요

    답글삭제
  16. ㅋㅋㅋㅋㅋㅋ '슈발쿰' 게임 이군요..

    답글삭제
  17. 캬바레 가서 돈 쓰지 말라는 교훈을 주는 게임

    답글삭제
  18. 드림이 그래서 드림이었나........흑

    답글삭제
  19. ....이건 왠 드림 브레이커.

    답글삭제
  20. @그루잉 - 2009/08/30 21:38
    슈발쿰

    답글삭제
  21. 너무 섬세하게 만들었다 .......

    캐릭터랑 메일까지 주고받는건가

    답글삭제
  22. @세리카 - 2009/08/30 21:39
    딩동. 청소년에게 권장을......

    답글삭제
  23. 그 밑에 제가 잘못 본게 아니면

    '아마네짱은 그 맞선 상대랑 결혼을 한 것이다.'

    라고 되어있는거 같은데요...이걸 보니까 현실의 쓴맛이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24. 왠지 플레이 하면 할수록 확인사살당하는 기분이 들 듯..ㅋㅋ

    호스트를 공략하는 '라스트 에스코트'라는 여성향게임이 생각나네요^^

    답글삭제
  25. 2차원도 이제 현실에 정ㅋ벅ㅋ

    답글삭제
  26. 저거 악명 높은 엔딩이지요...다행히 저 정도로 악랄한 건 저 캐릭터 하나라고 합니다만....

    답글삭제
  27. ㅋㅋㅋㅋ

    초배드엔딩

    답글삭제
  28. 엔딩 진짜 너무 하잖아 ㅋㅋ

    답글삭제
  29. 아, 매우 교훈적이라서 감동의 눈물ㅋㅋㅋㅋ

    답글삭제
  30. 이봐!

    적어도 2차원 에서는 꿈 꾸게 해달라고오오오오!!!!

    으아아아아아!!!(절규)

    답글삭제
  31. 울었습니다... ;ㅁ;

    답글삭제
  32. 한마디 덧붙이자면2009년 8월 31일 오전 12:37

    유키가 아니라 세츠라능, 통칭 셋짱.

    답글삭제
  33. 아무래도 오프라인에서 그러겠죠 T_T 역시 현실은 시궁창..

    답글삭제
  34. ㅁㄴㅇㄹㄻㄴ어롬ㄴ외런밍런ㅇ

    적어도 게임에서 꿈은 꿀수 있게 해줘!!!

    답글삭제
  35. 오토 세이브인가.... 과연.



    미연시판 파이어 엠블렘이군.

    답글삭제
  36. 내, 최고의 친구야...으흑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답글삭제
  37. 그런가... 나도 달콤한 꿈을 꾸고있던 것인가........

    답글삭제
  38. 오토세이브..

    내맘대로 세이브도 안되는것이가요!!! ㅠㅠ

    이건 연애 트레이닝 게임이구요..

    현실에서 상처 받지 않기 위한... 덜덜

    답글삭제
  39. trackback from: 2CH 드림클럽 엔딩이 너무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마치



    야겜을 하면서 팬티를 내리고 대기타는데



    다시 주섬주섬 주워 올리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0. 아, 가슴 아프다...약,결...

    답글삭제
  41. 앜 이거 뭔게임이여

    답글삭제
  42. ..2차원 폐인들을 현실을 알려주는.. . . .. . .

    답글삭제
  43. 자주오는무명씨2009년 8월 31일 오후 3:55

    그랬군요......어쩐지, 제 주위에서 이 게임 정발하면 사겠다는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 정작 정발하자 이 게임에 대한 그 어떤 리뷰도 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를 알겠군요. -ㅠ-;;;;;;

    답글삭제
  44. 슬픈게임이다.........

    답글삭제
  45. 너무 슬프잖아.... 너무 현실적이야.....

    나같은 사람들은 어쩌라고?!

    답글삭제
  46. 누......... 누....... 눈물 좀 닦고 오겠습니다..........

    답글삭제
  47. 음 , 스레 번호가 134이 되어야할부분이 1345 가 되있군요 1000이 넘어가도 되는건가 해서 놀랐습니다

    답글삭제
  48. 절망적으로 잔인한.. 흑

    답글삭제
  49. 아... 이건.. 이미.. 안돼.......

    답글삭제
  50. 역시 아이돌 마스터의 프로듀서가 유독 특출난 인물이라니까요.

    ....아, 캬바레가서 돈 쓰는 사람이랑 일하는 사람이랑 비교하면 안되네요.

    답글삭제
  51. 그러니까 퓨어한 마음으로 들어가야 사귈수있습니다.

    답글삭제
  52. 안돼 그만 둬!!! 제발... 심하잔아 이거...

    답글삭제
  53. @Karl - 2009/08/30 22:03
    기가 드림 브레이커wwww

    답글삭제
  54. 다시 봐도 슬프다

    답글삭제
  55. 이거는 공포로 가야한다.

    답글삭제
  56. 좋은 게임이다.

    답글삭제
  57. 어이 !!



    게임에서라도 꿈을 꾸게해주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58. ............아마네.........() 죽음의 루트네요

    미안공략하는건 한번 실황중계로 본적이 있는데말이죠, 꽤 쉽게 해피엔딩이었죠....

    스쿠터를 사주자마자 급격상승한 호감도! 그러나 그 스쿠터가 중고라는 발언을 하자 급격히 내려가는 호감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