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2일 화요일

노래를 불러보았습니다.

요즘 오타쿠 소재가 많군요. 자중해야지 (.....)

댓글 74개:

  1. 잘 몰라도 목소리가 잼나네영ㅋㅋㅋ

    답글삭제
  2. 와카모토 씨 = 코드기어스의 황제사마..

    다들 이제 ㅇ.k.?

    답글삭제
  3. 치..치요아버지?!

    답글삭제
  4. 셀이라니!!!!! 근데 생각보다 많이 닮은목소리는 아니라고 느껴짐

    답글삭제
  5. 다 너무강해 ㅋㅋㅋ 파니포니 좋아하는 입장에서 이건 테러일까 축복일까..

    그런데 연습 무쟈게 많이 하셨나보네요..

    와카모토씨..애니 잘 들으면서 보면 안나오는데가 없는거같은..

    답글삭제
  6. 브롸아아아아아아아~!!!!!!!!

    답글삭제
  7. ... 황제 샤를쨩이 아닌가 -ㅂ-



    안그래도 마하3으로 날면서 이미지 개그노선이었는데

    이제 내머리에서 샤를쨩은 그냥 개그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8. ... 이 사람..

    위험해 ?!

    랄까 갸루게에서 자주 보는 목소리군요.

    or 하야테... 하늘(?)의 성우분이시지요.

    답글삭제
  9. 야생의 발발이가 나타났다!!!

    아이템을 사용하다니 비겁하다!!

    브롸롸아!!

    답글삭제
  10. 아는 노래는 첫곡이랑 브레이크공업사가바께없다능...

    답글삭제
  11. 참고로 브레이크공업 이미 도산햇다는 소릴들은거 같은데...

    사가주제에..오리콘챠트에 오른...

    답글삭제
  12. 하야테의 하늘아저씨!!!!!!



    근데 머라고 하는지 몰라서...ㅡㅜ

    답글삭제
  13. ...진짜 처음에 와카모토인줄알앗다..

    답글삭제
  14. 헉...어떻게 와카모토씨랑 저렇게 비슷할수가있죠?;;

    진짜가 아닌지 의문이 드는데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5. 묘하게 파니포니 노래가 많다는 것에 절망했다!!

    답글삭제
  16. 첨부터 끝까지 무슨노랜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아.. 하레하레 유카이는 들어보진 않았지만;;

    옆동네에서 자주 거론되는 하루히인가 그거인듯한;;

    유튭에서 그거 단체로 춤추는거보고 ㅎㄷㄷ이었는디 ㅋㅋ

    답글삭제
  17. 셀.. 2차 각성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연달아 들었지만...

    다 똑같은 노래처럼 들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퍼....퍼가고싶은데...

    노래를 못퍼가겠어!!

    답글삭제
  19. 를르르르르르슈

    하는 혀굴리는 발음이 간지나는 황제형님이었다

    답글삭제
  20. 하하하하하........[좌절]

    답글삭제
  21. 푸하하하하하하!!!

    빅토림이자 루갈이자 치요 아버지인 와카모토가...

    브레이크 공업 사가를 부르고 있다!!!!!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2. 아... 베리 멜론은 안불러주는건가...

    답글삭제
  23. 헬싱의 안데르센ㅋㅋ 바카노의 신문사 부사장ㅋㅋ

    이렇게 둘을 생각하면서 웃었는데 니챤에서는 셀이 대인기군요ㅋㅋㅋㅋ

    답글삭제
  24. 죄다 아는곡이라는 사실에 절망 .. orz



    와카모토보이스 정말 닮긴했네요 ㅋㅋ

    답글삭제
  25. 와카모토씨 목소리랑 어느정도 비슷하네요 ㅋ

    답글삭제
  26. 웃음포인트를모르겠어.....

    답글삭제
  27. 아 정말.. 진짜 와카모토씨 라고 해도 속아넘어갈거 같습니다. 상당히 흡사하네요.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사자에상보다는 코드기어스의 브리타니아 황제와 하야테처럼의 하늘의목소리가 더 유명하죠...최근엔...=ㅅ=

    굳이 아나고를 지명하신 것은 노래중에 아나고가 나왔기 때문이겠지만;;

    답글삭제
  29. 코드기어스도 있지만..;;

    ..식령 제로에서도 들었던 목소리..!!

    답글삭제
  30. @시드 - 2009/09/23 18:01
    네..마부형제=ㅅ=

    식령제로는 메이져급은 아니라서 빼놓았...물론 명작이지만요

    답글삭제
  31. 진짜 똑같네요;;본인인건가!! vipper였던건가 와카모토씨는..

    와카모토씨 목소리는 일본 버라이어티 '스베라나이하나시' 에서도 들을 수 있어요ㅎㅎ

    답글삭제
  32. 하야테의 하늘의 목소리.....

    그리고 몇몇 야애니의 목소리 ....

    답글삭제
  33. 아.... 내 배 어디갔어?!

    답글삭제
  34. 이..이건 완전 안데르센?!

    답글삭제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누가 나에게 스피커 좀 줘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컴퓨터 하러 왔는데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듣지를 못해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삭제
  37. @백류운 - 2009/09/23 18:34
    분해되었습니다

    답글삭제
  38. 자...잠깐 하레하레 유카이에 건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아, 전체를 동시에 틀어봤습니다.

    이거슨_혼돈_그_자체.jpg

    너무 심해서 반만 동시에 틀었습니다

    이거슨_대혼돈.jpg

    답글삭제
  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가요

    답글삭제
  41. 이건 와카모토씨라고 누군가 말해줘~

    답글삭제
  42. 허허; 이 성우분이 어떤지 모르시는 분은 그닥 재미없으시겠군요;

    답글삭제
  43. ㅋㅋㅋ 근데 실제로 와카모토씨가 미쿠미쿠 시테하게루 부른걸로 기억나는데?

    답글삭제
  44. ..... 설마 한국인인가, 왜 하레하레유카이라는 곡에서 한국 게임(Gunz)의 소리가... 아니면 설마 어설트님이 게임 하시면서 녹음하신건가..

    답글삭제
  45. 샤를르으으으으!!!!!!!!!!

    답글삭제
  46. 테일즈 오브 와카모토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day after tomorrow의 명곡을

    이렇게 듣게될줄일야 ㅋㅋㅋㅋ

    답글삭제
  47. ... 이거 mp3로 듣고싶다 ㅠㅠ 아 젠장 샤를쨩 목소리 정말 좋아하는데.. 이런게 올라오다니 감격입니다ㅋㅋ

    답글삭제
  48. @망상소년 - 2009/09/23 23:44
    그러게요, 확실하게 건즈소리가.... 건즈가 일본에서도 서비스 하는거였나 ..?

    답글삭제
  49. @망상소년 - 2009/09/23 23:44
    알고보면 어설트레인님 본인이라던가..

    답글삭제
  50. 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릿속에서 딱 자동재생되는 은혼에서 마츠다이라공 이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아저씨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갭이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1. ..... 하루히 노래 나올떄



    건즈가 효과음으로 나고있어?!

    답글삭제
  52. starry heaven & 걸피

    두개 노래가 순서가 바뀐 것 같네요

    해석상으로 보자면 starry heaven이 걸피에 들어 가있어야하는디....

    답글삭제
  53. 와카모토니 시테아게루의 원흉인가ㅋㅋㅋㅋ

    답글삭제
  54. 날웃겨 죽일셈이냐!!!!!!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당신 와카모토씨 본인맞지?! ㅋㅋㅋㅋㅋ

    너무 똑같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55. @하쿠나 마타타 - 2009/09/23 02:02
    네. 브레이크공업은 사가로 회사와 음반업계에 큰별이 된후, 별똥별이 되었다죠..

    답글삭제
  56. @망상소년 - 2009/09/23 23:44
    서든어택이라던가,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도 서비스하는데,

    건즈플레이도중에 와카모토씨가 녹음하는걸 상상해버렸...

    답글삭제
  57. 오르 하이르 브르으이이톼아니아

    답글삭제
  58. @프랑켄 - 2009/09/23 20:19
    저도 그생각하고있었는데 ww

    적절한 칼소리,대시소리와

    포소리

    그리고 적절한 니코r2계열 소리 ww

    답글삭제
  59. @망상소년 - 2009/09/23 23:44
    건즈 일본서버 있답니다.

    요새는 일본섭이 한국서버보다 실력이 더 좋은듯한..

    미국서버도 꽤나 열심히 하고있어요 요새는.

    답글삭제
  60. 우와 전부 내가 좋아하는 노래내 -_-

    나랑 와카모토씨랑 취향이 비슷한듯 ㅋㅋ

    답글삭제
  61. @망상소년 - 2009/09/23 23:44
    무의식으로 SOS단이 전투중인 시가지 한가운데에서

    춤추는걸 상상했다

    답글삭제
  62. @망상소년 - 2009/09/23 23:44
    격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3. 와카모토 노리오 드래곤볼 셀2009년 9월 26일 오후 8:25

    와카모토 노리오 씨는 옛날 드래곤볼 셀성우로 처음 알았죠..

    그뒤로 여전히 활약을 해주시고..

    답글삭제
  64. 확실히 많이 닮긴 했지만 목소리가 너무 젊음... 성대가 덜그락덜그락 거리는 그런 게 안느껴진다랄까;

    답글삭제
  65. 타유타마에서 유리 아버지로 나온게 가장 인상깊었는데.. ㅎㅎ(물론 에로게)

    화귀장 플스판 음성에도 나오죠 아마? 아닌감?

    답글삭제
  66. 하레하레 유카이? 인가?

    그 음원에서 건즈의 효과음이 난거같기도..

    답글삭제
  67. @무뇌용 - 2009/09/24 01:43
    wwwww 나도 방금 그생각을했다구!!!

    답글삭제
  68. 아오 다트니까 카오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9. 음 ... 전부 1번에 틀어놓고 들으니 외계어의 수준을 벗어나는데요 ..

    답글삭제
  70. 하레하레 유카이 배경소리 건즈소리같은데.. 맞나? ㅋㅋㅋ

    그보다 너무 똑같아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1. 옮겨와서인가요? 노래가 없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