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7일 월요일

데이트 하고 왔다

more..


댓글 69개:

  1. 좋은 연애다

    답글삭제
  2. 늦었다 1등 못먹었어 ㅜ

    답글삭제
  3. 그렇군요 여자는 뻔뻔한 남자

    좋아하는 겁니까?

    답글삭제
  4. 패션 얘기가 자꾸 나오는데 사진 없나요?

    답글삭제
  5. 첫데이트에서 저렇게까지 빌붙어먹는데 골인이라니. 그것도 첫날에.

    저건 실화를 가장한 망상임에 분명하다!!

    답글삭제
  6. 모세의 기적같은 스토리군.. 어째서 저런남자랑..

    답글삭제
  7. 7엔남



    역시 될놈은 뭔짓을 해도 된다..



    나도 데이트해보고싶어..

    답글삭제
  8. 여러모로 대단하다 1...

    어쩌면 수준급 이상의 외모를 가졌을지도 몰라..

    답글삭제
  9. 이봐 낚시선언은 하고가야지!!

    답글삭제
  10. @조 .. 좋은 - 2009/09/07 00:45
    이건 7엔의 남자가 19세 여성을 상대로 벌인 거대한 사기극

    답글삭제
  11. 염장스레군요, 압니다.

    답글삭제
  12. 이......이거 정말 상상 이상이군요..

    답글삭제
  13. @뭔가이건 - 2009/09/07 00:53
    스레확인사살 댓글임에도 불구하고 왜 제가 격하게 부인하고싶어질까요 ㅠㅠㅠㅠ 순간 "아니,아니,아니!"라고 외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같은여자지만...허락한 저여자도 보통내기는 아닐거란 느낌이...ㅠㅠㅠ

    답글삭제
  14. 낚시든 뭐든 상관없으니

    재밌는 얘기좀 들려줘...라는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15. 망상이군요. 그렇게 저 혼자 스스로 이 이야기는 스레를 세운 사람의 망상이라고 방구석에서 망상하겠습니다.



    젠장

    답글삭제
  16. 축하할만한 일이지만 일단 좀 맞아야할듯여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아.. 정말 살기가 자동 생산되지 않습니까? 이 스레?

    답글삭제
  18. 저런 뻔뻔함이라면...내 돈 전부를 줘서라도 갖고싶다

    답글삭제
  19. 우옹 여자분 성격 좋으시다...

    성격 나쁜 고릴라 여자 안같아요[-]

    답글삭제
  20. 저 자식 분명 엄청난 미남이다.

    답글삭제
  21. @뭔가이건 - 2009/09/07 00:53
    전혀

    답글삭제
  22. 흐억 정말 말도 안 되는 전개네요 저렇게 뻔뻔할 수가 세상에 ㅋㅋㅋㅋㅋ

    왜 저렇게 뻔뻔한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7엔남이 왜이렇게 존경스럽게 느껴지는거지?[....]

    답글삭제
  24. 여자분이 엄청나게 특이한것 좋아하는 스타일



    혹은 남자가 초 핸섬



    둘 중 하나가 아니면 도저히... 설명이 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5. 뭐야 이 엄청난 뻔뻔함은.. !!

    결국 1은 쓴돈은 300엔.. 1000엔있잔아!

    결국 둘다 같은 변태였나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헐.......................... 믿을수없어..

    답글삭제
  27. 얼마정도 여자엑 빌붙었는지 알려줄 용자는 없는건가?

    답글삭제
  28. ..............낚시죠? 낚시라고 말해주세요!!

    저런 살의를 느끼게 하는 남자가 연애를 할 리가 없어요!!

    답글삭제
  29. 세상에.. 믿을수 없군요 OTL

    답글삭제
  30. 얼굴이 장동건급이어도 짜증날만한 상대라고 생각하는데. 어째서냐

    답글삭제
  31. 구라치지마 구라치지마 구라치지마 구라치지마 젠장!!!!!

    답글삭제
  32. 저정도로까지 민폐상대라면, 난 이미 집에 갔어,

    답글삭제
  33. 제가 연예에 실패한건 제가 항상 돈을 지불해서란걸 잘 알았습니다.



    다음 데이트부턴 70원만 들고가면 되겠군요.

    답글삭제
  34. 뇌내망상 확정

    답글삭제
  35. 흠..남자 얼굴이 잘생긴 건 당연하고

    아마 말도 잘하고...여자 쪽 재력이 빵빵한..

    ....모르겠어!!!나도 70원만 들고 다니면 되는 건가?

    답글삭제
  36. 전차남은 안봐서 잘 모르지만 확실히 7엔남으로 영화화하면 이게 더 잘팔릴거라고 봅니다. 재밌잖아요.

    답글삭제
  37. 이건 너무 이상하잖아;;

    여자가 너무 성격이 좋잖아;;

    >>1의 여자친구를 돌려줘

    답글삭제
  38. ㅋㅋㅋ 7엔의 남자 얻어먹는주제에 너무 뻔뻔해 ㅋㅋㅋ

    답글삭제
  39. 나도 저 정도로 심하진 않지만 나도 여자친구도 같은 B형이고

    실제로 누가봐도 여자쪽이 아까운쪽이고, 게다가 왠지 이 바보커플 우리랑 닮았어

    내 여자친구 같은 경우도 사줬으면 사줬지 얻어먹는건 질색인 성격이라 데이트때 여자친구가 더 돈 많이 쓰고, 100일이나 발렌타인 데이 이런거 절대 안 지키고, 심지어는 생일선물도 '공부나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라고...아 갑자기 쓰다보니 보고싶네..

    답글삭제
  40. 여담이지만 포스팅된 여가수들의 노래 참 좋네요!

    특히 버터플라이.. 가수에 대한 정보를 찾는 도중에 안좋은 글도 보긴했지만 노래자체는 굉장히 사랑스럽네요!(가사는 모르니 음만..)

    답글삭제
  41. 남자가 초절정 미남 or 망상



    이 두 가지 가능성밖에 떠오르는 게 없군요 ㄷㄷㄷ

    답글삭제
  42. 있을리가 없잖아 저런 여자가...

    답글삭제
  43. 아 방금 뒤에서 붉은기운이 올라온것같았다

    답글삭제
  44. @걸개 - 2009/09/07 18:20
    뒤에 어머님이 계신 겁니까?!

    답글삭제
  45. 거짓말! 이건 거짓말이야!!

    답글삭제
  46. 우소다아아아아!!

    답글삭제
  47. 글쓴이가 여자였다는 반전을 기대하며 스크롤내린 녀석은 나밖에 없나???폭소완전무장상태였는데

    답글삭제
  48. @AJeru - 2009/09/07 14:12
    적어도 한국에선 안됩니다.

    답글삭제
  49. @fswef - 2009/09/07 20:45
    역시 한국은 안되는군요.

    답글삭제
  50. 이런 민폐남은 태어나서 처음이다...

    장동건급 외모가 아니라면 망상스레가 분명 -_-!

    답글삭제
  51. 맙소사 이건 믿을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여자 너무 착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이런건 변태 분류가 어울려 ㅋ

    답글삭제
  53. 말도안돼!!!!!!!

    답글삭제
  54. 으,으악 결국 돈을 안썼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5. 여자가 너무 대인배+천사인게 믿기지않는다 !!!!!

    촌스런남자는 얼굴이 무슨 야마삐수준인가

    여자등처먹지말라고 ㅋㅋㅋㅋ

    답글삭제
  56. 아 어쩌면 이럴지도 !!

    남자 : 외모는 야마삐 ,토모히사 수준. 패션감각제로 . 오토바이가게 파트타임

    여자 : 부잣집 아가씨 , 외모는 고릴라.



    이러면 위의 전개가 어느정도 이해가가간다

    답글삭제
  57. wwww왜여자한테만부탁하는거야wwwwww

    패션을생각하니까

    더웃겨wwwww

    답글삭제
  58. 1이 까일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고백까지 하다니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런 허졉한테 좋은여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이 스레를 읽고도 아마존 라이더가 들어와 있는 노래방 환경을 부러워하는 나는 역시 동정이라 말인가...

    답글삭제
  60. 제기랄 ㅋㅋㅋ



    열받지만



    미워할수 없는



    >>1이다 ㅋㅋㅋ

    답글삭제
  61. 같은 B형으로써 1의행동이 공감 간다 ㅋㅋㅋ

    답글삭제
  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쯤되면 >>1이 귀엽네요

    답글삭제
  63. 2가지가 정말 궁금하네요

    1. 1의 외모

    2. 여자는 베르단디?

    답글삭제
  64. 자작나무 타는 냄새가...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