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7일 일요일

방화를 할 생각이다.

더보기

댓글 49개:

  1. 오오, 첫코인가요

    답글삭제
  2. 마지레스.



    전자렌지는 상당수의 전자기기 (메모리, 칩 등) 에 극약입니다.

    고도의 전자기파가 회로나 메모리를 교란시키기 때문이죠.



    어느 만화였던가 게임이었던가에서, 악당들에 의해 체내에 강제 삽입된 전파 발신기를 죽이기 위해 팔을 전자렌지에 넣고 5초간 돌리는 이야기가 나왔었죠.

    답글삭제
  3. 전자렌지만아니였어도!!나의뮤가...카와이뮤가!!!!!!!!

    답글삭제
  4. 닌텐도 아무리 그래도 내구성이..터무니없네요.........

    답글삭제
  5. 전 착한 어린이라서 따라해볼꺼에요오오

    답글삭제
  6. 저건 안되 ㅋㅋㅋㅋ

    답글삭제
  7. 내구성 테스트는 좋은데..환경오염이다! 결국 빵은 먹은겁니까?

    답글삭제
  8. @Chelsona - 2009/09/27 23:26
    풀메탈패닉에서 나왔스므니당!

    답글삭제
  9. ..따라할까보냐..!!

    답글삭제
  10. 저상태에서도 살았다면 닌텐도는 NASA의 기술을 빼돌렸을지도--

    답글삭제
  11. 니 닌텐도!! 대단한구나!

    답글삭제
  12. 내구성실험을 하는 용자들.. 상상을 초월하네요ㅋㅋㅋ

    답글삭제
  13. 저기서도 됬다면 저건이미 소프트의 레벨이 아니에요...



    (이미 뛰어넘은거 같지만)

    답글삭제
  14. 닌텐도 만들때 뭘로만드는거야!?

    답글삭제
  15. 역시 닌텐도 나이값을하는구나 !!!!!!

    답글삭제
  16. 제길 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전기에 약하고 불에 강한 닌텐도는... 물속성?!

    답글삭제
  18. 착한 아이는 따라해도 되는 군요...



    좋습니다....<???













    것보다 요즘 퍼스트 건담을 시청하는 저로선 친숙한 오프닝이군요 ㅋ

    답글삭제
  19. 퍼스트 오프닝은 언제봐도 재밌군요.

    닌텐도의 내구성하면 게임큐브 전설도 있습니다.





    게임큐브 vs Tv

    Tv는 찌그러지고 큐브는 멀쩡히 가동했다는 전설이 5~6년 전쯤 있었네요

    답글삭제
  20. 언제나 투철한 실험정신을 발휘하는군요ㅋ

    답글삭제
  21. 터치산김에 선플후감상 어비스최강

    답글삭제
  22. 무려 "착한 어른인겁니까." 아무튼... 닌텐도는 엄청나군요...

    답글삭제
  23. 닌텐도는 금강석으로 만드는 것이었군요

    답글삭제
  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5.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움직이는것도 있던데?

    답글삭제
  26. 오늘 낮에 닌텐도 관련 서적을 열심히 읽고 왔더니 뭔가 오오!!닌텐도!! 라는 느낌이ㅋㅋㅋㅋ닌텐도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중간에 포켓몬 영상ㅋㅋㅋ음악이 너무좋아서 무심코 끝까지 다들었습니다ㅋㅋ

    답글삭제
  27. 근데 맨 처음에 전자렌지로 돌린거 아닌가요? 전자렌지로 두번 돌린거 아닌가???

    답글삭제
  28. http://www.youtube.com/watch?v=EBeTXPaewMo



    이 영상을 본 저로서는 당연해보이는 내구력이군요.

    물론 팩마저 저렇게 강력한건 대단하지만.



    참고로 이 영상에 나온 게임보이의 상처는

    무려 걸프전에서 입은 전상(戰傷)입니다.

    답글삭제
  29. ㅋㅋㅋ 이미 저건 내구성이 좋다 안 좋다의 문제가 아니잖아 ㅋㅋㅋ

    답글삭제
  30. 이 무슨....ㅋㅋ 아흙 그럴 바엔 차라리 나에게 줘!!!(퍽)

    답글삭제
  31. @Chelsona - 2009/09/27 23:26
    만화니까 운좋게 가능했지

    현실에서 했으면 그냥 너 죽어라! 하는 소리...

    답글삭제
  32. 저건 튼튼하다 정도의 얘기가 아닌데요?

    답글삭제
  33. 으악...나의 뮤까지~~

    답글삭제
  34. 전에 네이버에서 한창 논의 했던 레이저 검 이론에서 레이저처럼 강한열을 내는

    물질을 견딜만한 고체가 없다 했는데... 닌텐도라면 가능할거같습니다...

    답글삭제
  35. 패배했으니까 필요 없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0 너무해 ㅋㅋㅋ

    답글삭제
  36. 아.. 전자레인지에서 패배한건가, 소프트 wwwwwww

    것보다 포켓몬들이 전☆멸

    답글삭제
  37. @Chelsona - 2009/09/27 23:26
    덤으로 2권이고,

     

    피해자는 타쿠마입니다.

    답글삭제
  38. 전 어린이 이므로........... << 어이!

    답글삭제
  39. @Chelsona - 2009/09/27 23:26
    아아...그 추적기 떼어내는 부분 ㅋㅋ

    답글삭제
  40. @Take Iteasy - 2009/09/28 03:59
    10년전에 내 게임보이를 들고간 저녀석 입니까?

    답글삭제
  41. 마지막은 아쉽지만.. 기동이 된다는게 무섭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42. 닌텐도는 gba를 만들때 건담합금을 쓴다는말이..

    답글삭제
  43. 중간에 모에아가레, 건담에서 '모에'가 들려왔어...!!

    답글삭제
  44. 그 이전에 건담은 왜 불타오른 거지...

    답글삭제
  45. AVGN 인가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