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4일 월요일

불교게리온

more..

댓글 61개:

  1. 이런 시간에도 글을 올리시는군요.. ㅋㅋ

    답글삭제
  2. 순위권 진입하는 기분이 바로 이런거로구나...!

    답글삭제
  3. @모구리 - 2009/09/14 14:10
    제가 바쁘지만 않으면 밤만이 아니라 낮에도 올립니다.

    답글삭제
  4. 부처의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아니 이런.... 이런.... 상위권이라니 첨이다..

    답글삭제
  6. 불경을 외우고 목탁

    불경을 외우고 목탁

    불경을 외우고 목탁

    답글삭제
  7. 다 보고 리플 ㅇㅇ

    레이 아스카 지못미 ㅠㅠ

    답글삭제
  8. 나의 레이가.. 레이가.. 레이가!!!!!

    답글삭제
  9. 이렇게 안나와서 다행이다

    답글삭제
  10. 어? 어??? 왜지? 갑자기 지금까지 미뤘던 에반게리온 극장판이 보고싶어졌어...

    답글삭제
  11. 츠카모토 텐마는 왜 언급이 안되는 거지?

    답글삭제
  12. 2기로는 예수게리온 결정!(응?)

    답글삭제
  13. 이건 대체wwwwwwwwwwwwwwwwwwwwwwwwww너무해 너무해 너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이건...너무 심했어 ㄲㄲㄲㄲㄲ

    답글삭제
  15. 그래도 인류보안계획이 인류해탈계획이라는 것은 꽤 보고 싶네요.



    그리고 보리수 나무 아래서 깨달음을 얻은 신지라던가~

    답글삭제
  16.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폭소했다

    답글삭제
  17. 확실히....이런 에바는 이길 수 있단 생각이 안든다

    답글삭제
  18. ..... 이건 심해..... 그런데 그... 에반게리온에나오는 판자때기 9형제는

    보살세트가 돼는건가;

    답글삭제
  19. 잔혹한 부처의 테제

    답글삭제
  20. 초 wwwwwwwwwwwwwwww

    랄까 오랜만에 어비스에서 미친듯이 웃어본듯 wwwwwwwww

    답글삭제
  21. @무명 - 2009/09/14 16:52
    소년이여 해탈이 되라~~

    답글삭제
  22. 아아...마지막 아스카 쥑이네요

    답글삭제
  23. 무섭다 이거 ㅋㅋㅋㅋ!!!

    답글삭제
  24. @..... - 2009/09/14 15:29
    근데 에바가 원래 기독교기반......[중얼]

    답글삭제
  25. .....아이고 배야...lllrorz

    답글삭제
  26. 아...가...간만에 센 거 한 방...아아;;;

    연구실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땀나게 웃어봤습니다;;;



    신자로서 그냥 넘어갈 수 없는 폭소;;; 아악;;;

    답글삭제
  27. 초wwwww

    암울한에반게리온이

    치유계의 나한게리온이 되서 다시 돌아온다 !!

    나.한.게.리.온

    답글삭제
  28. 소오년이여~ 불상이 되라~

    득도를 하라~

    무념이 되라~

    답글삭제
  29. 강의시간에 보다가 호흡곤란

    답글삭제
  30. @..... - 2009/09/14 15:29
    어쩌구...........A.T 필드.........불멸성........

     

    ...인류 보완......세피로트......L.C.L....

    답글삭제
  31. 데굴데굴 굴렀습니다.

    답글삭제
  32. 읽다가 진짜 미칠듯 웃고갑니다. ;ㅁ;b

    답글삭제
  33. 우와 이거 진짜로 재미있을 거 같은데요;;;;

    이거 누가 애니로 만들어주지 않으려나.....

    답글삭제
  34. @어설트레인 - 2009/09/14 14:15
    헤헤 어설트님 리플받아보기는 첨이넹

    답글삭제
  35. 어제부터 에바 정주행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아 너무 심하잔아 이거!! ㅋㅋㅋㅋ

    답글삭제
  37. ㅋㅋㅋ 부처의 얼굴 대박!

    답글삭제
  38. 식초 뿜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올만에 진짜 웃었네 ㅋㅋㅋ 쩔어

    답글삭제
  40. 이거 진짜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1. .... 강의시간에 놋북으로 보다가 난리날뻔

    답글삭제
  4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43. 이건이미애니화결정?2009년 9월 15일 오후 5:13

    이런 애니라면 재수중이라도 볼것같아......

    아니 이미 재수중이라도 여러가지 보고있지만,

    그런의미에서



    만들어달라!!!!!!!!!!!!!!

    답글삭제
  44. 전 불교신자지만...







    이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대박이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6. 요근래 본 것 중에서 최고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 눈물이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47. 오랫만에 뿜었다 아악 ㅋㅋㅋ

    답글삭제
  48. 아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간만에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서 아사하라 쇼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어서 배가 저리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orz

    답글삭제
  50. 아스카 대머리+ 인도혼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1. 간만에 데굴데굴 구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사'라'쌍수가 맞습니다.

    답글삭제
  52. 퍼갈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3. 웃다가눈말나네요 ㅠㅠ

    유니존이./>!!!!!!!

    답글삭제
  54. 진짜 눈물흘리면서 웃었네요..

    배가 아파서 배 잡고 웃을 정도로 엄청 웃겼습니다. ㅋㅋㅋ 대단해!!

    이래서 어비스를 온다니까..

    답글삭제
  55. 에반게리온 모르는데 ㅋㅋ

    보면서 후회했습니다 ㅋㅋㅋㅋ 에반게리온 봐둘걸..

    답글삭제
  56. 댄스 훈련 진짜 미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7. 설마..

    에바 급.은 이내용인가?!

    답글삭제
  58. 뿜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볼땐 하나도 몰랐는데 에반게리온 다 보고나니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