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30일 수요일

산토리 식품, 팥맛 펩시 발매 대기 中

자기 전에 하나 올립니다.

댓글 69개:

  1. 펩시 블루만도 충분히 위험했거늘.

    답글삭제
  2. 근데 저거 먹을순있는거임?

    답글삭제
  3.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또 하나의 명작이 나왔군...













    바보같은.... 도대체 언제까지...

    답글삭제
  5. 아 근데 웬지 맛있을 것 같다...

    답글삭제
  6. 그러고보니 전에 2ch에서 차조기맛 나오면 국수 말아먹겠다 선언한 용자가 몇 있었는데.......그들은 어떻게 되었나요?

    답글삭제
  7. 식빵에 저걸 곁들어서 먹으면 호빵맛이 날까요?

    혹은 저걸 얼리면 비비빅이 될까요? 왠지 궁금합니다.+ㅁ+

    답글삭제
  8. 진짜 일본에 나오는 한정 팹시들 한번씩 마셔보고 싶음 앜

    답글삭제
  9. 정말로..누가말한거처럼 주주총회는 가만히있나..

    답글삭제
  10. ....뭐야이거,몰라,무서워....



    저번에 분명 펩시 블루하와이로 밥과 마파두부를 만든 야루오가



    거의 죽어가면서까지 먹은 스레드를 본거같은데........팥맛이라니...(털석)

    답글삭제
  11. @rhena - 2009/10/01 00:13
    차조기 펩시로 밥을 지어서 남편에게 먹인 여자는 있었습니만...

    안타깝게도 국수는 아직 못 찾았습니다.

    이번에 이걸로 팥죽을 끓이겠다고 공언한 사람이 있으니

    기대를 걸어 보는 중입니다.

    답글삭제
  12. 12월 28일에 일본으로 장기유학가는데



    잘하면 마실수있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13. 아니 그래도 일단 자체적으로 단 맛이나는 재료니까 차조기 같은 것 보다야는....

    답글삭제
  14. 저 군대가기 전에 오이맛 콜라 나온 거 보고 기겁했었는데...

    바뀐게 없군요 이 동네는;

    답글삭제
  15. 49엔 샌각보다 너무싸!!! 안팔릴껄대비해서 싸게낸건가;;

    답글삭제
  16. 차조기를 능가한건가...대단한걸

    답글삭제
  17. 우리나라에도 한정판 나왔으면 좋겠네요.

    저는 깻잎맛 펩시를 마셔보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18. 아 저도 오늘 이거 네이버 뉴스에서 보고, 어설트레인님이 한번 더 다뤄줬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딱 마침!!

    오오 너무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펩시 팥맛은 도전해 보고 싶네요. 팥 좋아하니까;;

    답글삭제
  19. 진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ㅋㅋㅋ

    팥은 좋아하지만.. 이건 어떨지ㅋㅋ

    답글삭제
  20. @헤비듀티 - 2009/10/01 00:13
    얼려먹으면 톡쏘는 비비빅이 되서 꽤 맛있을것 같네요..;;

    답글삭제
  21. 젠장....된장맛이 나온다면 된장국은 그것으로 대신 바뀌는 것인가...

    답글삭제
  22. 아아...먹어보고싶어라!!!

    답글삭제
  23. 펩시의 장래가 심히 걱정되는군요.

    답글삭제
  24. ...안돼, 이건... 맛없어보여... 아냐 맛있다고 생각하면 절대로 맛있어.... (울먹울먹)

    답글삭제
  25. 아...이거 또 리뷰 하나 작성해야겠군요(-)

    차조기는 나온지 한달인가 지나니 99샵에 105엔으로 진열되어 있더라구요orz

    이젠 49엔이면 거의 반액할인 수준이군요ㅠㅠ

    답글삭제
  26. 펩시만세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코X콜X 보다 펩시가 좋더군요 ㅋ 달작지근하니 끝맛두 상쾌하구요 ㅎ X카X라 는 뭔가좀 씁쓸맛이 ㅋ

    답글삭제
  27. 이번에는 팥맛이냐!!! 니들 너무 대단해!

    답글삭제
  28. 펩시 차조기맛 350미리 인가 하는 펫트병 100엔에 팔길래 먹어 봤습니다만 --



    걍 차조기맛 소다... 콜라란 느낌은 전혀 안들더군요.... 이젠 50엔도 안하냐;



    팥맛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9. 국내 음료업계에서는 저런 바보짓을 그만둬서(예전 옐로콜라라던가, 기타등등) 매우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0. @KIEN - 2009/10/01 03:38
    그래도 레드 콜라는 먹을만 했습니다?

    답글삭제
  31. 차조기보다는 팥맛이 나을 것 같습니다 한번 구해볼까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뭐, 하루이틀이 아니다보니 그저 어떤 용자가 나올지 궁금할 뿐입니다(먼산)

    답글삭제
  33. 오이맛과 시소맛을 먹어봤는데...

    정말이지 아스트랄했던맛;

    기념품으로 시소맛은 몇병 챙겨와서 친구들과 벌칙주에 섞어마셨습니다

    인기가 좋았어요

    물론 벌칙주로써^_^

    답글삭제
  34. 절대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펩시 퀄리티ㅋㅋㅋ

    답글삭제
  35. ....차조기보다는 훨씬 나을것 같군요.

    답글삭제
  36. 작작해 이봐아아아-!!

    답글삭제
  37. 솔직히 우리나라에 코카콜라 체리맛도 진짜 개인적으로 별로던데...



    저런걸 만들 생각을 하다니... 용자다...

    답글삭제
  38. 그냥 평범한 펩시가 좋은데...정말 산토리는 마계소굴일지도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그래도 이때까지 만든것중에서 젤 무난한거 같다............아마도

    답글삭제
  40. 아래 변태란 같은 글이 또하나 올라오게 되겠군요, 한 20년쯤 지나고.

    답글삭제
  41. 팥맛.... 맛이 갑자기 궁금해짐...

    답글삭제
  42. 꽤 아이디어 좋은데여..

    잠깐 판매했다가 곧 다시 들어가는 방식으로

    호기심에서라도 한 병씩 사마셔볼 사람 많을 것 같은데 의외로 꽤 팔리지 않을지...

    답글삭제
  43. 49엔;; 일본 물가를 생각하면 덤핑인가?

    답글삭제
  44. 음... 한번 마셔보고 싶군요..

    답글삭제
  45. 이쯤되면 그만두는게 더 서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도 상상이상의 물품이 나와서 어설트레인님이 또 포스팅을 세우고 그럼 또 '팥맛 펩시는 이번꺼에 비하면 매우 우수한 제품이었어'란 글이 달렸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6. @Strayed - 2009/10/01 00:08
    블루로 밥을 지어먹은 야루오.







    이번에는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팥맛 밥을 만들어보았다.

    답글삭제
  47. @헤비듀티 - 2009/10/01 00:13
    손님//



    얼리면 탄산은 ...

    답글삭제
  48. 펩시 제작자들도 VIP인건가 왜이리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떡밥을 던지는 거 같아요(_-;;;)

    답글삭제
  49. 또다시 위험한녀석이나오는군

    답글삭제
  50. 오이는 당황했고 차조기도 뭐 녹차 정도로 생각했지만

    팥은 아니잖아 펩시..

    답글삭제
  51. 팥.........................ㅋㅋㅋㅋ후......

    답글삭제
  52. @rhena - 2009/10/01 00:13
    그거...이혼사유 안되나요

    답글삭제
  53. '..어...엄마...'

    화장실 갔던 딸이 울먹이면서 등장...

    다음날 아침 어째서인지 식탁에는 팥맛 펩시

    "이제 경사스러운 날에는 팥맛 펩시!"







    ....라는 식으로 CF도 구릴 거 같다

    답글삭제
  54. 어제 네이버 메인에서 보고 2채널에 올라오겟군...생각한 1人



    예지력상승 +1

    답글삭제
  55. 병당 49엔이라면..인기가 없는..아니 거저 줄만큼의 맛이라는겁니까? 기간한정일텐데.

    답글삭제
  56. 펩시가 장사할 생각이 있는건지 진지하게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랄까 웃었지만

    답글삭제
  57. 전세계의 팹시 맛이 궁금해지네요..

    답글삭제
  58. 이거 네이버 메인 뉴스에서 본적 있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우리나라에 들어옵니까? ( 심란

    답글삭제
  60. 마일드란 단어의 뜻을 헷갈리게 하여 사전을 찾게한 펩시에게 건배

    답글삭제
  61. 팥맛탄산이라니... 생각하기도싫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2. 농담안하고 저거 우리 나라에서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려나요 ㅋㅋㅋㅋ

    오이맛은 심히 끌리던데

    답글삭제
  63. @asd - 2009/10/01 00:11
    22 팥맛을 좋아하는 저로썬 사마셔보고 싶은데요

    답글삭제
  64. @roro - 2009/10/02 10:49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을생각하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5. 한번 먹고 싶은 기분이 드는군요.... 일단 일본 대행 구매 업체에 전화를 ....



    응???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