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0일 일요일

오노노 코마치 PC를 만들었다

더보기

댓글 39개:

  1. 살려주세요!!

    답글삭제
  2. 저런 컴퓨터를 밤에 켰다가느느

    답글삭제
  3. 어찌해야 할 지를 모르겠넼ㅋㅋㅋㅋㅋ

    진짜 살려주세요 외에는 할 말이 없다.wwwwwwwww

    답글삭제
  4. 저..절세미녀였다니...

    것보다 컴터에 저런거 붙이지 마!!

    답글삭제
  5. 충격과 공포다

    답글삭제
  6. 살려주세요!!!!!!!!!

    답글삭제
  7. 밤에 컴퓨터하는걸 방지할 수 있겠군요

    답글삭제
  8. 이런 젠장 컴터를 할 수가 없어!!!!!!!

    답글삭제
  9. 저기에 관한 사람들의 반응

    보고 싶다!

    답글삭제
  10. 무..무서워!!!!!! 절세미녀를 데려오라니까 설녀를 데려오고 난리야!!! (눈물폭풍

    답글삭제
  11. 대체 말야, 뭐한다고 그딴 걸 만들어서 놀라는 건데!

    답글삭제
  12. 으아아아아아~!!!!!이거 첫번째 사진보고 잠시 깝놀ㅋㅋ

    답글삭제
  13. 무서워!!!!!!!!!!!

    답글삭제
  14. 우워어어어어 www가 ..가까이오지마 ww

    답글삭제
  15. 저런 컴퓨터라면 사양하겠어 !!!

    답글삭제
  16. 무서워서 -_-;;;;;;;밤에 컴터 키고 싶겠나??ㅋㅋㅋ

    답글삭제
  17. vipper 관두려나봅니다..<<잠깐, 휴대폰이 있잖아!

    답글삭제
  18. 코마치는... 달랐습니다...

    답글삭제
  19. 무..무섭잖아! 튀어나올것 같아!@!

    답글삭제
  20. 물마시다 노트북에 뿜을뻔....

    답글삭제
  21. 메디이이이이익!!!!!!!!!! 메딕을 데려와라!!!

    답글삭제
  22. 히이이이이이이이이익!!!!!

    뭔지모르고 봤다가 심장이 내려앉는줄알앗어요!!!!!

    답글삭제
  23. .......... 무섭잔아 !!!

    답글삭제
  24. 저건 정말 무섭잖아

    답글삭제
  25. 저건 진짜 저주받을 느낌이다..........

    답글삭제
  26. 아..분명 꿈에 나온다.

    답글삭제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멋지군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지만 어머니가 심장이 약하셔서.. 음..

    답글삭제
  29. 이 비범한 건 대체 W W



    퍼갑니다.

    답글삭제
  30. 불끄고 컴퓨터는 무리겠군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밤에 컴퓨터를 하는 버릇을 고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