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8일 화요일

이 인형 이름 아는 사람 없어?

더보기


댓글 49개:

  1. 인형이wwwwwwwwwwwwwww 저건 진짜 갖기싫다 wwww

    답글삭제
  2. 오오..뭔가 대단...!

    답글삭제
  3. 우왕, 이겼다☆

     

     

    .....는 건 둘째치고,

     

    터널러 무서워 wwww

    답글삭제
  4. 진짜 있는거였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일단 숨 돌리고....

    wwwwwwwwww가 많은걸 보니 읽어보죠.....

    답글삭제
  6. 죄송해요....설명을 봐도 무섭지가 않아요.

    (오히려 처키같은 놈들에 비하면 귀엽죠....)

    답글삭제
  7. 오랜만에 공포 카테고리 업뎃되어서 너무 기뻐요!!

    그리고 저 영화 진짜 재밌어보여요!!!!!

    학교 도서관에 있을리.. 는 없겠지만 어떻게 찾아보고 싶네요 하악하악ㅋㅋㅋ

    블로그로 담아갑니다ㅎ

    답글삭제
  8. 그것보다

    저거 3만엔에 팔게아니라

    옥션에올리면 더받을수있지않을까요



















    그전에 죽을지도모르지만

    답글삭제
  9. 드릴..



    저것이진화해서 천원돌파그렌라간!!!!



    음...?

    답글삭제
  10. 뭐랄까... '공포'라기 보단 '바보'에 어울리는 스레드랄까요 ( ' ')

    답글삭제
  11. 기분나쁘게 생긴 인형이군요..게다가 한정판 레어라니;

    답글삭제
  12. 애초에 저런 걸 왜 산거냐구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뭐여 저 한정판은!!!!

    답글삭제
  14. 배경음 너무 좋다...초반 부근이..이거 어떻게 구할 수 있는거죠?

    답글삭제
  15. 별로 갖고 싶지 않은 한정판이란 말이 딱 맞네요;

    답글삭제
  16. 일상쪽이 더 어울리는 거 같다;

    머리에 드릴 달린 인형 ㅋ

    답글삭제
  17. 여자인형은 자꾸만 뭘토할려고하는거야!!!1

    것보다..해리포터 음악인가?

    답글삭제
  18. 근데 영화 검색하려고 했는데 안나오네 -_-;;

    답글삭제
  19. 저 드릴 공격 모션은 코뿌리와 아주 똑같아

    답글삭제
  20. 꼭두각시 서커스단?! 그럼 주인은...

    답글삭제
  21. 조....좋은 영화다

    답글삭제
  22. 아..................................

    갖고 싶지 않아 저딴 인형!!

    답글삭제
  23. 생김새부터 장난아니구만ㄷㄷ;;

    답글삭제
  24. 공포스레는 선리플후감상ㄷㄷ자. 가봅시다<

    ....그리고 후회..이거..공포..?!

    답글삭제
  25. 인형이 초 혐오스러워

    답글삭제
  26. @파타리로 - 2009/09/08 17:26
    프란시느님이십니다

    답글삭제
  27. 식스슈터는 나치랑 싸우는 건가요? 그런건가요?

    답글삭제
  28. 전설적인 인형 제작잔데.. 왜저렇게 못생긴 것들만..ㅠㅠㅠㅠ





    블레이드 귀엽다=ㅂ= <

    답글삭제
  29. @앗흐트랄 - 2009/09/09 07:15
    예, 나치랑 싸우는 거 맞습니다.

    제가 이 영화를 본지 꽤 되서 기억이 가물 가물한데

    아마 3편 내용일겁니다. 거기에서 전설의 인형 제작자의

    가족이 나치에게 살해당하고 이에 복수하기 위해

    살아 있는 인형들을 제작해 나치와 싸우거든요.



    이 시리즈는 가면 갈수록 인형들에 의한 모험 활극이

    되기 때문에 이런 에피소드도 간혹 나옵니다 (....)

    답글삭제
  30. 끝내주게 기분나쁜 인형이군요ww

    답글삭제
  31. 전 드릴로 찔릴거 생각하니..

    차라리 카우보이 녀석에게 총 맞고 죽는게 가장 나아보이는..

    답글삭제
  32. 블레이드가 탐이 납니다

    답글삭제
  33. 진짜찾아온다면

    나운다 www

    답글삭제
  34. 사실 저인형들을 사고싶어서 국내 여러 인형판매사이트를 찾아봤지만...

    없더군요. 안타깝습니다. 리치 우먼과 제스터가 탐나는데 말이죠.

    답글삭제
  35. 저거 다 퍼핏으로 한건가, 마리오네트처럼 조종했을리는 없고, 아무튼 본론을 말하자면 액팅이 정말 미칠듯이 끝내준다. 스토리가 저런게 매우 아쉽군..

    답글삭제
  36. 그렌라간이라니!!! 아니 그렌라간이라니!!!

    답글삭제
  37. 1. 배경음악은 퍼펫 마스터 영화 ost 자체의 테마곡.



    2. 찾아본 결과 리치우먼이 토해내는 건 거머리...사람 살을 파먹는 거머리를 토해서 서서히 죽게 만드는 게 특기라고...



    3. 나치와 싸우는 스토리 뿐 아니라 다른 공포영화의 인형들과 싸우는 스토리도 있고, 후속 시리즈로 갈수록 오히려 정의의 편에서 싸우는 내용이 된다고 하네요. 시리즈 사이에 별로 개연성은 없다고...



    4. 다른 자료에서는 토템이 아니라 닥터 데스? 라는 인형이 나온다고 되어있는데, 어차피 블레이드나 터널러, 핀헤드 외에는 별로 비중이 없는 듯.

    답글삭제
  38. wwwwwwwwwwwwwwwww묘하게 귀여워wwwww

    인형들다 묘하게 귀여워wwwwwwww

    처음사진의 터널러의 드릴 색깔이 묘하게 선홍색이라서

    뇌 같아.wwwwwwwwwwww

    기분나빠wwwwwwww

    답글삭제
  39. 으으으;;;

    저는 다음날 돌아왔다! 라는 스레일까봐 떨면서 봤는데

    아니라니 정말 다행이네요ㅠㅠㅠㅠ

    답글삭제
  40. 음....

    인형이....인형이....두꺼비같아.



    http://blog.naver.com/sb7606로 퍼가도 괜찮겠죠???

    답글삭제
  41. 소장가치있는것같은데.

    그치만 3만엔에 업어가는건

    비싼걸까..

    답글삭제
  42. ノ( ˚ Д˚)ノ☆호시☆2010년 1월 11일 오전 11:25

    아무리 내용없는영화라도 고어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듯한 영화일듯하네요...



    근데 아무리 인형이라고한들 인형이아니라 그냥 피규어로보여...= =;;



    처키짜응이 훨나은듯...

    답글삭제
  43. >58의 사진의 벽이 착시현상으로 보이는 건 저뿐일까요..

    답글삭제
  44. 뭐지..wwwwwwwwwww

    답글삭제
  45. @아니 - 2009/09/08 00:38
    그거무리 WWWW 그런말하지마세요 WWW 엄마랑개랑 같이있는 집안에서는 쫍니다 WW

    답글삭제
  46. 개그스레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7. 저 인형이나 저 영화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들www.fullmoondirect.com

    이쪽으로 가봐라 영화제작회사라는데 ㅋㅋㅋ



    이제 곳 퍼펫마스터 새로운 버전도 나온다네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