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7일 목요일

픽션 케릭터를 왜곡해보자

more..

댓글 62개:

  1. ...대단하군요...



    류=니트,키라 야마토=...



    건담은 안봤지만 저건 압니다....

    답글삭제
  2. 류 실망이야 ㅋㅋㅋ

    답글삭제
  3. 헤이하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일단 선댓글~ 3등!

    답글삭제
  5. 예상치 못한부분에서 터지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6. 죤슨즈베이비로션2009년 9월 17일 오전 12:41

    배고프다.

    답글삭제
  7. 다들 니트군요.... ㅎㄷㄷ

    답글삭제
  8. @손나바카나 - 2009/09/17 00:40
    쳇, 4등이잖아...

    그보다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어...















    메카닉은 싫어하지만...

    건담이라도 한 번 볼까?

    답글삭제
  9. 형의 목숨과 맞바꿔 초간지를 손에 넣은 남자



    시몬

    답글삭제
  10. 정말 왜곡이 아니야...

    답글삭제
  11. 파이어 엠블럼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머리는 공부로 반에서 꼴찌를 도맡을 정도지만

    몸으로 때워서 모든 사건을 해결하는 근성가이 (특기는 수영)



    야가미 라이토

    답글삭제
  13. 어째 글의 퀄리티가 좀 떨어진것 같군..화력이 부족한건가?







    어이! 장작을 더 갖고와라!!

    답글삭제
  14. 몬타나존스

    몬타나&알프레드

    얘네는 비행기타고다니며 박물관만든다는 명목으로 전세계의 유물을 도굴하는 전문 도굴꾼

    답글삭제
  15. 그저 사실일뿐www

    답글삭제
  16. 헤이하치wwwwwwwwwwwwwwwwwwwwww

    카즈야랑wwwwwwwwwwwwwwwwwwwwwww

    진은wwwwwwwwwwwwwwwwwwwwwwwwwww

    어떻게wwwwwwwwwwwwwwwwwwww

    설명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17. ...에바의 신지만큼 저주받을 캐릭이 또 있을까???

    답글삭제
  18. >>박지성님

    있었는데 까먹었네요..최악의 케릭터가..음 ..일단 보류



    모든지 주머니에서 도구를 꺼내는 도라에몽은 사실 도구 생성 공장

    답글삭제
  19. @ssirius - 2009/09/17 03:03
    4차원 주머니를 통해서 이동하는 화가 있음으로 무효.

    답글삭제
  20. 왓슨은 무슨소린가요?

    답글삭제
  21. ㄴ 홈즈가 해결하는 모든 사건의 진정한 원흉은 왓슨이란 얘기죠 ㅎㅎ



    그나저나 헤이하치 ㅋㅋㅋ 정말 격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모르는 이갸기가 많군요.

    답글삭제
  23. ㅇㅏ무리생각해도 루이지너무불쌍해 ..

    어릴때 무심코 2p하다가 내가 루이지하게되면 화가났었는데..

    미안하다 루이지

    답글삭제
  24. 왓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랬던거였군요.

    답글삭제
  25. 마지막은 왜곡이 아닌데요? ㅠㅠ

    답글삭제
  26. 결국은 니트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7. 헤이하치~~~ㅋㅋㅋㅋㅋ 그냥 거짓말장이군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218번...



    대..대놓고 피XX를 연상시켜놓고 전혀 다른놈이 나왔어!!

    답글삭제
  29. 119번에 뿝었다wwwwwww

    답글삭제
  30. 스네이크가 너무 슬퍼서 웃었습니다.

    답글삭제
  31. 홈즈-L

    왓슨-키라

    가 되는건가요.왓슨이 모든 사건의 흑막이라면...!

    답글삭제
  32. 32번 브릿트......젠거는 브룩클린이라 불러주더라구요.

    답글삭제
  33. 나.. 나의 류이치는 니트가 아니야!! 사과해!!! ........



    그런데 대부분 들어맞네요.. 왜곡이라기 보단... 류이치가.. 니트라니...

    답글삭제
  34. @하쿠나 마타타 - 2009/09/17 01:32
    조니뎁

    바다의 안전을 위협하는 악당들을 멋지게 처리하는

    바다의 사나이

    하지만 언제나 그원흉은 여자다

    답글삭제
  35. 키라 야마토는 왜곡이 아닌 사실 ㄳ....

    답글삭제
  3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7. 왜 다 니트 ㅋㅋㅋㅋ 것보다 정의의 용사들은 용사치곤 너무 약해 ㅋㅋㅋ

    사실은 악당이 정의의 편이었던거야?ㅋㅋㅋㅋ

    답글삭제
  38. 용사에서 뿜었다wwwwwww

    답글삭제
  39. @Munsanism - 2009/09/17 09:34
    내가 아니였어 ㄱ-

    답글삭제
  40. 키라야마토를 댓글 보기전까지 데스노트의 키라랑 햇갈린 사람은 나뿐?

    참고로 건담시드 2번봤음 ㅜㅠ

    답글삭제
  41. 단테도 왠지 전혀 왜곡같지않아

    답글삭제
  42. ..............'이건 왜곡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키라 야마토orz

    답글삭제
  43. @ㅇㅂㅇ - 2009/09/17 10:23
    모든것은 계획대로...

    답글삭제
  44. 119



    나는 가족을 사랑한다.



    미시마 헤이하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세계 최강의 백수 카카로트

    답글삭제
  46. 세계 최강의 백수 카카로트

    답글삭제
  47. @하쿠나 마타타 - 2009/09/17 01:32
    자칭 동물애호가지만 언제나 동물들을 싸움시켜학대하는것에 희열을 느낀다. 그의 꿈은 최고의 동물애호가가 되어

    자신의 동물들에게 세계최고의 싸움을 붙이는게 꿈!

    그이름은







    포켓몬스터 사토시...

    답글삭제
  48. 이것도 있었군...2009년 9월 17일 오후 9:56

    @하쿠나 마타타 - 2009/09/17 01:32
    대륙을 돌아다니는 낭만 모험자! 수많은 모험에서 전투를 하고 돌아다니고 매회 새로운 여행때마다 빈털털이.

    하지만 여자를 꼬시는 능력만큼은 끝내준다! 희대의 카사노바이자 보스브레이커인 그는 놀랍게도 농부의 아들! 시골촌놈이다. 언제나 모험이 끝나면 그때까지 모았돈 돈이며 장비며 심지언 공들여 꼬셨던 여자마저 차는 쿨가이. 그리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때는 보스 마져 간단하게 베버리는 그지만 어디서 다치거나해서 항상 침대에서 일어나는 걸로 모험을 시작하는 나약한

    모습도 보이지만 이것이 그의 인간적인 면모!



    그의 이름은...











    아돌 크리스틴!

    답글삭제
  49. 난 누구에게나 차가운(?) 남자지만, 내 여자에겐 상냥하겠지.



    -죤슨-

    답글삭제
  50. 건담 시드는 안봤지만...보살키라는 친구들에게 들어 잘 알고있습니다.

    답글삭제
  51. 왜곡이아니라니 ㅠㅠㅠ키라지못미 ㅜㅜㅜ

    답글삭제
  52. 혹시 모르실까봐 철권 마시마 집안 이야기--

    헤이하치 - 아버지 진파치를 폭행후 지하에 감금해 아사시킴

    아직 어렸던 아들 카즈야를 절벽에서 떨어트림 & 어른이 된 카즈야를 화산에 던져버림

    손주 진을 부려먹은 다음 총으로 쏴버림

    건 잭의 대량 자폭에서도 멀리 날아가서 두달만에 완치되서 살아남

    목표는 세계정복 & 아들 놈과 손주 놈 잡아서 데빌 세포 뽑은후에 없애버리는거

    답글삭제
  53. 클라우드으으으으!!!!! 사랑이었던거냐!!!!

    답글삭제
  54. 용호왕 부속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5. 항상 재밌게 보고 갑니다 ^^

    답글삭제
  56. 이토 마코토! 인정하기 싫어어!~~

    답글삭제
  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류호도가 짤렸나?

    답글삭제
  58. 근데 메이가 채찍여자!!인 건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