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0일 일요일

후지 TV로 전국 데뷔

more..

댓글 37개:

  1. 메트릭스 wwwwwwwwwwww

    답글삭제
  2. 합성사진에서 뿜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바글바글한 부분에서 뿜었고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억, 진짜 모니터에 침 튀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콜롬버스, 건담박스 코스프레" 같은 거물급 한명의 데뷔인가? ㅋㅋ

    답글삭제
  6. 오늘의유머 합성놀이 하고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7. 누히ㅏ하하하하하하하ㅏㅎㅋ

    답글삭제
  8. 930은 네오라도 이길수 없어 ㅋㅋ

    답글삭제
  9. 으앜ㅋㅋㅋㅋㅋ2009년 9월 20일 오후 7:37

    완전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후지TV따위보다 더 무서운 2ch로 데뷔했구나(눈물)

    답글삭제
  11. 분열까지... 저거 한번 제대로 뜨면 영원한 소재가 되어버리는 2ch에 데뷔...

    답글삭제
  12. 저사람 사회생활걱정된다www

    답글삭제
  13. 악ㅋㅋ디씨 보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답글삭제
  14. 근데 당일 야마노테선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답글삭제
  15. 매트릭스 합성 단연 압도적!!

    답글삭제
  16. @달콤한베지밀 - 2009/09/20 18:47
    식초 뿜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그전에 조금 무서운데요....

    답글삭제
  18. 손발이 오글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데뷔무대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9. ㅋㅋㅋㅋ 아니 미묘하게 무서워.ㅋㅋ

    답글삭제
  20. 이노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이런 데뷔는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네오의 패배.. 매트릭스는 결국.. 훌쩍.

    답글삭제
  23.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게 뭐야!!

    답글삭제
  24. 난 첫번째 사진 보고 아이바랑 닮았다고 생각했어 ㅠ.ㅠ 스크롤바 내리면서... 드는 생각 미안 밧쨩..

    답글삭제
  25. ㅋㅋㅋㅋㅋㅋ. 아, 조낸... 불쌍하다.

    답글삭제
  26. 흐억. 차마 웃을 수 있는 곳이 아니어서

    폐가 터질뻔했다 wwwwwwwwwww

    답글삭제
  27. 아 ㅋㅋㅋ한참웃었어요 ㅋㅋㅋㅋㅋ얼굴만 잔뜩있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28. 아....312ㅋㅋㅋㅋ우울할 때보면 효과짱일듯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음...이전 거 까지 퍼가도 될까요...



    라면서 미리 퍼갔지만...

    정말 죄송하지만...

    재미있으면 좋은게 좋은거라는 생각으로...

    On_

    답글삭제
  30. 항상 재밌게 보고 갑니다 ^^

    답글삭제
  31. 악~!!! 웃다가 복근생기겠음 ㅋㅋㅋ



    공동의웃음을위해 퍼가겠습니다



    www.cafe.naver.com쪽으로 퍼갑니다 악!!!

    답글삭제
  32. 으이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재미있는것 몇개 퍼갈게요~^^

    답글삭제
  33. 퍼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배아프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4.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쓰러져버렸어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