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0일 일요일

VIPPER 전용 키보드를 만들었다

더보기

댓글 36개:

  1. ...키보드 몇대 분량이지 저건..

    답글삭제
  2. 너의 정성에 감동했다!

    답글삭제
  3. 대...대단해... 근데 쓸데는 없어보이는데...-ㅁ-;;;;

    답글삭제
  4. 완벽한 VIPPRR전용 키보드군요.

    답글삭제
  5. 금세기 최고의 발명을 벌써 해버리면 어떻게 되냐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6. 어비스여러분께 c8ch에 대해 묻겠습니다.

    c8ch은 뭐죠?

    2ch을 모방해서 만든 놀이터인가요 ?

    말투나 형식같은게 2ch이랑 완전히 똑같아서 번역스렌줄알았는데

    자세히보니 내용은 한국. 음.. c8ch의 저의가 무엇일까요 ???

    답글삭제
  7.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왜케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더블유 더블유 더블유

    답글삭제
  9. 키보드...! wwwwwwwwwww

    답글삭제
  10. 키보드 자판이 모조리 ㅎㅎㅎ

    답글삭제
  11. 너무 하이퀄이라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SOS - 2009/09/20 19:55
    그렇게 섣부르게 판단하긴 어렵습니다.

    이름이나 내용을 보면 2ch의 영향을 받았겠지만,

    그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인 골격은 스레드 플로트 형식이라는 점만 2ch와 닮았는데, 스르드 플로트도 2ch가 최초가 아니라 그 이전의 '아메조'가 최초이고, 일본 상당수의 웹사이트가 그 방식을 차용하고 있기 때문에(아마 서구권의 포럼도 스레드 방식일 겁니다), 2ch를 배꼈다고 할 수는 없지요.

    답글삭제
  13. 최고wwwwwwwwwwwwww

    답글삭제
  14. wwwwwwwwwwwwwwwwwwwwwwwwwww(아앜 저 키보드 질러버렸어요!!!)

    답글삭제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퍼갈께요

    답글삭제
  16. ㅋㅋㅋㅋㅋ 최강이다., 아니 이건 스레드를 못 올리잖아?

    답글삭제
  17. ㅋ으로 키보드를 도배할 용자는 아직 없는가?

    답글삭제
  18. 이것은 이미 잉여력정도가 아니잖아 ㄲㄲㄲㄲ

    답글삭제
  19. 키보드 스티커라는 물건도 있습니다.

    답글삭제
  20. 다시봐도 감탄www

    답글삭제
  21. @SOS - 2009/09/20 19:55
    객관적으로 봐서 c8ch는 2ch의 마이너 카피 버전이 맞습니다. 이름에서부터 단적으로 느끼실 수 있으실테고, 애초에 2ch와 거의 동일한 컨셉(완전익명, 노 닉네임제)을 모토로 시작한 사이트입니다. 스레드 플로트 형식 자체는 다른 사이트들에서도 흔히 볼 수 있지만 c8ch가 2ch의 모방이라는건 그 이전에 확실한 것.

    답글삭제
  22. 나도 모르게 만들고 싶어졌다....

    답글삭제
  23. 한국 버젼으로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 된단 말인가

    답글삭제
  24. 아?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5. 사실 저 저키보드 사용해요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6. 엄청나군요 ㅋㅋㅋㅋㅋ키보드가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매우wwww아름wwwww답습니다wwwwwwwww

    답글삭제
  28. 뭐하자는거야 저 VIPPER가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9. ww만을 누르기위해서 만든건가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30. 이건.. 누를수 밖에 없잖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31. 왠지 등신같지만 멋있어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32. 여기서도 wwwwwww거리고있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