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7일 화요일

나 좀 도와줘

more..

댓글 37개:

  1. 어비스 기웃거리다가 첫코를 차지했군요

    답글삭제
  2. 1등하려고 막쳣다가 비밀번호를 몰라서 수정이 안되요..

    답글삭제
  3. 방문자수 100만명 넘었네요 ㅊㅋㅊㅋ

    답글삭제
  4. ㅋㅋㅋㅋ 나도 불날 줄 모르고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 ' 그랬는데.ㅋㅋ

    답글삭제
  5. 진짜 화재냐wwwwwwwwwwwww

    말이 씨가 되었다wwwwwwwwwwwwwwwwwwwwww

    아니 설마 1 당신 하루히입니까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6. 상위권이군요ㅋㅋ

    답글삭제
  7. 헐... 당연하게 고장났다고 생각하는데서 전혀 이상함을 느끼지 못했군요.

    경보기가 울리는데 화재보다 고장의 가능성을 먼저 보게되네요.

    답글삭제
  8. 하마터면 큰일날뻔했군요;;

    답글삭제
  9. ....아...그래서 바보였구나

    답글삭제
  10. 이 무슨 불타는 스레 ㅋㅋ

    답글삭제
  11. 이무슨 바보 ㅋㅋㅋㅋㅋ



    어쨌든 되려 이 스레덕분에 화재를 모면한 좋은 경우...려나요 ㅋ

    답글삭제
  12. @개소리 - 2009/10/27 21:19
    옆에서 담배피는 줄 모르고 고기냄새난다고 좋아했었습니다.

    답글삭제
  13. 화재부터 생각해라ㅋㅋㅋㅋㅋ



    그건그렇네요.ㅋㅋㅋ

    답글삭제
  14. 당연한건데.ㅋㅋㅋ 아 잊고 있었군요

    1때문에 완전히 착각했습니다

    답글삭제
  15. 바보다ㅋㅋㅋㅋ 여기 바보가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화재경보기의목적을잊지말라고바보야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뭐야.....화재였나........

    장난이 아니었어?!!?!?!?!!?!?

    답글삭제
  18. 마치 학교에 경보기 울리면 불난것보다 '누가 눌렀어'가 먼저나오는듯한 ㅋㅋㅋ

    답글삭제
  19. ...이건 웃어야되는거야 걱정해줘야되는거야

    답글삭제
  20. 하긴 ㅋㅋㅋ 학교에도 막 울리면 아 누가장난침 씨끄럽구만 하고 자기할일 ㅋㅋㅋ

    답글삭제
  21. 이런... 결국 화재였던거군요

    답글삭제
  22. 그럼 이만 자볼까ㅋㅋㅋㅋㅋ2009년 10월 28일 오전 12:17

    냉정해ㅠㅠㅠ

    답글삭제
  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예상은 했었지만.

    답글삭제
  24. 뭐야 진짜 화재였다니...

    답글삭제
  25. 헐........하기사 우리나라 사람도 꽤 태연하니까요..

    답글삭제
  26. 마지막에 대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라고 웃다보니 화재경보기가 울렸는데 화재가 당연해야하는게 아닌가;; ㅎㅎㅎㅎ 정말 바보군요.

    답글삭제
  27. 아아

    반전

    그런데

    지금 화재났는데 뭐하는거냐 >>1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8. 아제일재밌었어.. ㅋㅋㅋ

    답글삭제
  29. 화재라는데 다들 관심 끄고있어 ㅋㅋㅋㅋㅋ 제일 차분한 1 ㅋㅋㅋ

    답글삭제
  30. 진짜 바보잖앜ㅋㅋㅋㅋ

    답글삭제
  31. 블로그로 감사히 담아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좀 웃고..

    답글삭제
  32. 이자식 바보였어?

    답글삭제
  33. 퍼갑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3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5. 옆집에서 불붙은 자동차와 엉덩이가 사투를 버리고 있으니까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