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5일 목요일

누님과 바보동생

이번에도 동영상이 많습니다. 사양 낮은 분들은 주의 하세요.

댓글 61개:

  1. 좋은 집안이다

    답글삭제
  2. 전에 여기에서 본듯한데 구글의 어이없는 번역...

    예를 몇가지...



    http://translate.google.co.kr/translate_t#auto|ko|%E6%97%A5%E6%9C%AC%E7%B5%8C%E6%B8%88%E6%96%B0%E8%81%9E



    http://translate.google.co.kr/translate_t#auto|ko|%E8%AA%AD%E5%A3%B2%E6%96%B0%E8%81%9E



    http://translate.google.co.kr/translate_t#auto|ko|%E5%88%9D%E9%9F%B3%E3%83%9F%E3%82%AF%0A

    답글삭제
  3.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누님들 너무 모에하잔아!!!



    그것보다 바탕화면이 그쪽이냐!!



    제대로인 음악은 멜트뿐인가... 어째서?!

    답글삭제
  4. 저런 누나라면 핰핰ㅎ카

    답글삭제
  5. 아베미쿠에서 대 폭발ㅋ1!!!ㅋㅋㅋ

    답글삭제
  6. 어찌 되었든 누나가 있었으면 좋겠다

    답글삭제
  7. 저런 누나라면.... ㅋㅋㅋㅋㅋ

    작은 누나 < 모에 (?)

    답글삭제
  8. 누님 너무 멋지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라 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썰님 452 스레주 맞나요? 파란색이 아니라서 조금 헷갈립니다.

    답글삭제
  9. 아아.... 복근이 끊어질것같아....

    그런데 진짜 계속입니까?!?!?!

    답글삭제
  10. 어머니, 여기 누님 한분 추가요'ㅅ'/

    답글삭제
  11. 이거 뒷이야기도 있는겁니까??

    계속 이라기에 뒷이야기가 있는건가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뒷이야기가 있다면 심히 원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아베미쿠 웃음 참느라 힘들었네요;;;

    답글삭제
  12. 아아 누님 모에합니다!!!!!!!!







    영어 유튜브에서도 엉뚱하게 가끔 이명박이 튀어나와요

    답글삭제
  13. ㅋㅋㅋㅋㅋㅋ보고 있는데 사형 집행이 나올 줄은 몰랐네요ㅋㅋㅋㅋㅋ

    누님 귀여워요 누님//ㅅ//<<

    답글삭제
  14. 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계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가속



    공포따위 버리고 연애 일상 변태 고고싱

    답글삭제
  15. 음..올린시간은 21시인데..왜 발견못했지..?

    일단 비공계로 저장한건가..?

    답글삭제
  16. 코우다 코우다 그래서 누군지 몰랐는데 코다쿠미네요;;

    답글삭제
  17. 상식적으로 더 이상 진행될 이야기가 없는 것 같은데...

    답글삭제
  18. 제발 구글이 하츠네미쿠=이명박 이라는 연결고리를 끊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누가 해 놓은건지...

    생각날때마다 번역제안을 올리긴 합니다만...

    처참하군요.

    -------------------------

    이명박 디바 프로젝트... lol

    답글삭제
  19. 선제 공격 어빌리티에서부터 격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이번건 어택 개그만화 일화부터 대폭팔ㅋㅋㅋㅋ

    누나한테 칼메이어를 들려줄정도의 대인배면



    론리 아일랜드 노래도 넣어봤으면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계속이라... 여기서 어떻게 계속되는건지 정말 심히 기대가 되네염

    답글삭제
  22. @덮밥 - 2009/10/16 02:02
    멜트를 제대로된 음악으로 분류하는

    시점에서 이미 희망이 없습니다 0<-<

    답글삭제
  23. 물음표가 있는걸 보니 현재진행중인 스레인가!?

    답글삭제
  24. 작은 누나의 노래를 다른걸로 바꿔놨더니

    오히려 호감도가 올라간다면 ㄷ

    답글삭제
  25. 동영상감상도 쏠쏠하고(TM레볼루션은 명곡이 많군요+_+)

    중간중간 웃음폭발ㅋㅋㅋ

    다음편도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26. 나름 TMR 팬으로서는......

    근데 진짜 애니송뿐이네. 건시드랑 바람의검심.. crosswise가 전국바사라 들어갔다고 들었고..

    howling이랑 innocent sorrow는 TMR이 보컬로 있는 abingdon boys school이고...

    답글삭제
  27. 계속?........

    오늘만큼 퀘스천마크가 얄미워 보였던 적이 없었다...

    답글삭제
  28. 미친듯이 웃었습니다만, 오쿠 하나코씨 노래, 그 중에서도 특히 쐐기를 좋아했던 저로썬 깜짝 놀랐네요.ㅎㅎ

    언제나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

    답글삭제
  29. 제 바탕화면도 아베씨입죠.

    답글삭제
  30. 멜트, 환상폐인, 사형집행밖에 모르겠는 저 ㅋㅋㅋ…orz

    그나저나 어설트레인님, 환상폐인에서 여왕님의 참수회를 제일 재미있게 들으셨다니…어째서?! 전 처음엔 중간쯤 듣다가 무서워서 껐는데…orz

    답글삭제
  31. @덮밥 - 2009/10/16 02:02
    ...그건 아닌듯 합니다만;;

    답글삭제
  32. 음...동영상이 많긴한데 요새 유튜브가 너무 느려서 제대로 볼 수 있는게 하나도 없네요 ㅠㅠ

    답글삭제
  33. @덮밥 - 2009/10/16 02:02
    에... 멜트는 제대로가아니야?

    답글삭제
  34. 마지막 사진 치하라 미노리인가요??

    답글삭제
  35. @덮밥 - 2009/10/16 02:02
    멜트가 제대로죠!!!

    답글삭제
  36. 결국 알아들을수있는노래는 미쿠노래 뿐이였다.....

    답글삭제
  37. 으잌ㅋㅋㅋ도대체가 누나가 너무 재밌는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은 안저러는데... 하...

    답글삭제
  38. 애니송을 들으면 지는건가...

    답글삭제
  39. 지난번보다는 제대로 된 노래가 더 있긴 한데...

    (동경사변, 아유미)







    이 친구 여전히 안 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0. 포르노 그라피티.............

    팬이라서 그런지 저기 있는 노래 다 알고 있....으면 오타쿠인가

    답글삭제
  41. 그러고보니 제목도 누나에서 누님으로 변경됬네요 ㅋ

    답글삭제
  42. 이런거보다 귀언집이나 오니히메를 넣어라 wwwwww

    답글삭제
  43. 미쿠 = 명박 누가 장난으로 해석에 넣엇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여버릴까?

    답글삭제
  44. @덮밥 - 2009/10/16 02:02
    헤에~ 멜트가 제대로 인줄 알고 있었어~

    답글삭제
  45. @Gomtengi.R - 2009/10/16 02:15
    어머니, 여기 여동생 한분 추가요 'ㅅ'/

    답글삭제
  46. 어째서 끝까지 니혼 브레이크 공업사가가 나오지 않는거지!?

    답글삭제
  47. 도쿄지헨이 왜....?;;;;;;;

    답글삭제
  48. 도쿄지헨, 즉 시이나링고의 가사는 중2병삘이 나는 가사들이 많아서 그런게아닐까요? 물론 그 부분이 좋은겁니다만..

    답글삭제
  49. 아아....바탕화면이 너무나도 아름다워....(퍽퍽퍽퍽)

    답글삭제
  50. @좋은스레 - 2009/10/16 19:37
    응?! 다시 와서 보니 리플들이..



    "어쨰서?!"요 부분이 문제인가?? 자신한테 거는

    태클차원으로 쓴 문장인데



    결론을 말하자면 멜트를 음악으로 인식하는 덮밥.

    아 그것보다 저는 희망이 없는건가요??



    이게아닌가????

    답글삭제
  51. 아이포드...아이팟입니까?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아는 노래는 melt와 사형집행 뿐<

    답글삭제
  53. 아는 노래가 적어서 다행이얍 ㅎㅎ



    개그만화보기좋은날 오프닝이라덜까... 란란루 u.n. 오웬은 그녀인것인가 버젼,



    멜트, 디그레이맨 오프닝정도밖에 모르는 내가 너무 자랑스럽다 ㅋ

    답글삭제
  54. 계속 가자. 이건 좋은 느낌이다. ㅋㅋㅋㅋ 작은누나, 누님을 잘 알고 있어...

    답글삭제
  55. GTO 몇년만인지..

    남학생들의 로망 귀폭영길의 어른이야기!!

    몇년만에 보니까 여러가지 감정이 폭풍처럼 휘몰아칩니다 ㅋㅋ

    그때로돌아가고싶고나 ...

    답글삭제
  56. 누님-MP3곡을 내놔!

    스레주-드리겠습니다!

    누님-필요없어!

    답글삭제
  57. 환상폐인...저거 릿카씨가 앨범참여 했다길래 열심히 들었는데

    하도 소식이 없어서 접었...;



    이상한나라의 앨리스(맞나...???)이후로 앨범소식있나요?

    답글삭제
  58. 누님 너무 멋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로그림에 낚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