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0일 화요일

달리기

more..

댓글 73개:

  1. 선리플은 1등을 가져다 준다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이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에서 굉장하군요.

    답글삭제
  4. 아이 참 재미지다 깔깔깔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테라 카오스

    답글삭제
  8. 하지않겠는가 달리기?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달릴때는 오른손을 격렬하게 흔들면서 '나랑 호텔 가자구!'



    ...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손을 상하로 흔드는군요ㅠ ㅋㅋㅋ

    답글삭제
  12. 좋아 이제 체육시간에 저렇게달리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아 배가...배가...

    답글삭제


  14. 혼자

    미친듯이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른팔좀 어떻게 해 봐 !!!! ㅋㅋㅋ

    답글삭제
  15. 저게 바로 뒷사람을 자동으로 견제한다는 달리기 입니까!?

    답글삭제
  16. 저건도대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룸메가 쳐다볼 정도로 웃어버렸 ㅜㅜ



    정말 저 오른팔은.....

    답글삭제
  18. 아 너무 웃었더니 입에 쥐가......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너무 웃어서 기침이 나오네요.......

    웃다가 돌아가시는 줄

    답글삭제
  20. 웃었습니다ㅋㅋㅋㅋㅋ 누굴때리고있는거야!!

    답글삭제
  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흐억허흐억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ㅁㄴ;ㅣ을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한밤중에 방에 혼자 컴퓨터 앞에 앉아서 책상과 배를 부여잡고 울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기로 나를 웃기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들 다 개성있엌ㅋㅋㅋㅋ

    답글삭제
  25. 쓸데 없는 방법으로 달리고 있는데



    모두다 쓸데 없이 웃긴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좀 더 알아야 돼



    너무 정확해서 뿜었다 wwwwwwwwwwwww

    답글삭제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뿜은 요구르트를 돌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를 부여잡고 웃는데 멈추지않아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아아 몇명이달리는거야 wwwwwwwwwwwwwwwwwwwww

    재밋어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9. 이쪽 보지마.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뒷찌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읔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손!! 오른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어떻게 달려도 오른손이 저렇게 180도로 꺾이진 않는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잘그린사람이 오히려 분위기를 모르고 망치는거같은 기분은 저뿐입니까?

    답글삭제
  33. 코찌 미나이데www 미치겠다

    답글삭제
  34. 난이제끝인가봐2009년 10월 21일 오전 8: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간단한 토픽가지고 너무 잘노는거같아 ㅋ

    답글삭제
  35. 달리기로 웃길줄은 몰랐다 배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들 이렇게 열심히 꿈틀대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아 어뜨케여 사무실에서 킁킁 거리고 웃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쪽보지마!!에서 도저히 못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ㅋ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0월 21일 오후 1:54

    아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을 웃고 있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나보고 미쳤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앜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0월 21일 오후 2:47

    아 진짜 제대로 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웃기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40. 아 오른손이 !!! 푸하하하하하하하하!!!

    답글삭제
  41. 도대체가 다들 오른손을 어떻게 하질 못하는거야 도대체가wwwwww

    도대체 몇명이 달리고 있는거며, 제자리 달리기하는 인간이 또 몇명이wwwwwwwwww

    답글삭제
  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굴떄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른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3. 안달수가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여기다가 덧글달아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4.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웃게 만들었슴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여기 왠지 여러분께 추천해야만 할 것 같은 게임이 있습니다



    http://www.foddy.net/Athletics.html

    답글삭제
  46. 중단찌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7. ㅋㅋㅋㅋㅋㅋ제발 오른손좀 집어넣어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8. 이지툰으로 뭐하는거냐아아!

    답글삭제
  49.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 보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0.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책상을 때리며 미친듯이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배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1. @꺄 - 2009/10/21 19: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레보고 하니까 웃겨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웃다가ㅋㅋㅋㅋㅋㅋ웃다가 죽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숨막혀 ㅠㅠㅠㅠ

    답글삭제
  53. 아 또봐도 또 미친듯이 웃어서 또 댓글을 다는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답글삭제
  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6. @꺄 - 2009/10/21 19:17
    아~ 이게임ㅋㅋㅋㅋ 무릎으로 기어서 30미터 갔음ㅋㅋ

    답글삭제
  57. 아 비퍼들 단합하면 진짜 무섭네요 하하하하ㅋㅋㅋㅋㅋ



    아 웃겨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8. 이것들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너무 웃어서 죽어버릴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0. 이 게시글은 제가 퍼가죠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1. 이런걸로 웃길수있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경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2. 웃다가 토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3. ㅎㅎㅎㅎㅎㅎ 진짜 웃겼....ㅎ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64.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우는건 처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해주신분 너무 감사해요 ㅋ

    답글삭제
  65. 중단찌르기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6.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7. 달리는게 이렇게 웃긴일이였다니 ㅋㅋㅋ

    답글삭제
  68. 진짜 죽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들좀 어떻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