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4일 토요일

산토리 식품, 이번에는 엘릭서다.

이게 진짜 오늘의 마지막. 그럼 내일 봐요~

댓글 37개:

  1. 산토리의 머리는 언제나 꽃밭~~~

    답글삭제
  2. 현재 지를까 고민중.



    라이트닝 하아하아......

    답글삭제
  3. 스트레이트로 올라오네요 즐겁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4. 두번째줄 세번째의 병아리는?

    답글삭제
  5. 조...좀 퍼가겠습니다!!(www.typemoon.net)



    산토리는 어디까지 갈것인가!!!

    답글삭제
  6. 음... 어떤맛인지 마셔보고 싶긴하군요

    답글삭제
  7. 마지레스

    portion은 영 단어나 모양새를 봐도 섭취하는건데

    덴디에서는 포션: 먹는약이고 바르는약도 따로 있다 그러더군요

    답글삭제
  8. 아. 나도 또 산토리냐! 라고 생각했지요.

    답글삭제
  9. @936 - 2009/10/24 23:37
    초코보

    답글삭제
  10. 맙소사 산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산토리에서 파는 괴상한 포션들을 사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2등!

    파이널판타지쪽 사람들의 뇌구조가 궁금해지네요 ㅋㅋ

    답글삭제
  12. 99개ㅎㅎㅎㅎ인벤토리 제한이 걸리나요?ㅋ

    답글삭제
  13. 산토리라니까 납득했다 ㅋㅋ

    답글삭제
  14. 교회에서 제조하는것인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산토리니까 뭘해도 납득이 가능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엘릭서인데.....어째서 캔에 파는겁니까?! 당연히 병이죠!!!

    답글삭제
  17. 99개에서 웃었다 ㅋ

    답글삭제
  18. 엘릭서의 정석은 유리병이며,

    거의 겜 다 깰때까지 99개를 가지고 있어야 안심이 되는 것.

    그리고







    엘릭서는 뿌리는거......... 죽은 사람이 마실수 있냐구요..

    포션은 먹는다 치더라도.. 아니 바르나..?

    랄까 산토리 이제 그만...wwwwwwwwwwwwww

    답글삭제
  19. 전 왜 병아리가 눈에 쏙 들어올까요.. 귀여워라...

    답글삭제
  20. 저건 초코보입니다 파판이니까 당현한겁니다

    답글삭제
  21. 파판7 포션을 갖고 싶었던 사람으로서...

    부...부러운 아이템 이로군요!!

    답글삭제
  22. 실제 일본에 사는 사람의 경험담

    저거 맛 의외로 괜찮습니다.

    그렇네요, 한국의 Zero 콜라였던가, 그거랑 맛이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아무렴, 팥맛보다 맛이 없을리가 있겠습니까. 아무리 산토리라도 그정도 개념은....................................................................................................................................................................................................있겠죠?

    답글삭제
  23. 맛은 둘째치고서라고 파판 팬으로서 더럽게 갖고 싶군요. 진짜 예전 포션처럼 병도 뭔가 간지였으면 더 좋앗을텐데..

    답글삭제
  24. 에 ,엘릭서는 확실히 갖고싶어요, 마시고 안마시고를 떠나서어어엇!

    답글삭제
  25. 엘릭서따윈필요없고



    알테마쓰면서 케알가 남발해주면 그만임

    답글삭제
  26. 산토리 취직해서 내부를 알고싶어진다,,,,

    답글삭제
  27. 10년전의 스타크레프트 음료가 생각나는 음료..아니 포션이로군요

    실제로 파이널판타지 포션은 팔지 않았던가요..아니 저건가?

    답글삭제
  28. 혹시 매장당 99병만?

    산토리는 대체 어디로 가는걸까...

    답글삭제
  29. 참고로 정통 판타지에서 포션 몸에 발라도 아무런 효가가 없습니다~

    답글삭제
  30. 하하하 포스는 떨어지지만



    코카콜라체리맛이 있더군요



    재고가 많이 남았는지



    삼각김밥에 같이 넣어줍니다.



    소감









    체리맛을 아주 잘 구현했습니다

    악!

    답글삭제
  31. @앋덩! - 2009/10/26 18:03
    완전 맛없다고보기는 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