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8일 일요일

어머니와 바보아들

더보기

댓글 84개:

  1. 1등은 또 내꺼 군요..압니다.

    선리플후감상

    답글삭제
  2. 잘봤어요. 이어지는 내용도 곧 올라오나요?

    답글삭제
  3. 어썰님 마지막 코멘트에 경악하는 1인

    답글삭제
  4. 엥?

    분명히 두시쯤에 어비스 왔을땐 이 글이 없었는데?

    오전 10시에 올려진 것으로 기록이 되어있네요

    뭐지...........

    답글삭제
  5. 마지막 글 보니 앞으로의 내용이 기대되는데요 ㅋㅋ

    답글삭제
  6. 항상 재미있게 보고가요

    답글삭제
  7. 뭔가 장대한 이야기가 되는건가..........

    답글삭제
  8. 응? 러브스토리?

    ...뭔가 엄청난걸 들어버린것같은 느낌인데요...

    답글삭제
  9. 후일담이 점점더 궁금해지네요...

    답글삭제
  10. 오 장대한 연애스토리 상당히 기대되네요..^^

    담 내용도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11. 연애스토리라니;;;;;잘봤습니다

    다음이 궁금해지네요

    답글삭제
  12. 얀데레?? 신 캐릭터의 등장인가...

    답글삭제
  13. 아이포드에서 시작된 연애스토리라니

    답글삭제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동방 들어봤는데 남자목소리 누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연애스토리라니....

    답글삭제
  15. 이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러브스토리가 되는거야;;

    답글삭제
  16. 뭐야 이것도 연애이야기야 ㅠㅠ

    답글삭제
  17. 부모님이 히키코모리와 얀데레 였다던가

    답글삭제
  18. 페르소나오프닝 곡은 저거 아닙니다.제목이 페르소나 오프닝 곡 바꾸기라고 적힌 것 같은데요....

    답글삭제
  19. 응?연예?....



    ...어떻게 이어진다는 겁니까?!

    답글삭제
  20. 대체 이야기가 어떻게 이어지길래요!?

    답글삭제
  21. 과연 어떤 전개이길래....

    답글삭제
  22. 설마 부모님이 히키코모리 + 얀데레 커플이었다던가..

    답글삭제
  23. 어딜봐서 히키코모리가?

    답글삭제
  24. 우와- 굉장히 기대대는군요오!

    답글삭제
  25. 에에엑!???? 어떻게 이런 전개에서 얀데레도 나오는겁니까!!?

    답글삭제
  26. 헐헐?? 히토코모리에?? 얀데레 ???????????????





    그보다 연예스토리전개라니???????????!!!!!!!!!!!!!!우왓!!!!!!(두둥)

    답글삭제
  27. 어설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후예고 그거 낚시일꺼같은데 ㅋㅋㅋㅋㅋ



    설마? 어떻게 그런 전개가 되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이거 정말 재미있군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29. 이거이거....정말 기대되는군요.



    후속편도 부탁드립다!!

    답글삭제
  30. 에? 에에엣?! 어째서 그런 전개가...!!!!

    답글삭제
  31. 히키코모리는 1이아닐까? 그리고 얀데레는 누구?!

    답글삭제
  32. U.N.오웬은 그녀인가?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33. 후일담!후일담!후일담!후일담!후일담!후일담!후일담!후일담!후일담!

    답글삭제
  34. 가족들의 아이파드 내용을 카오스로 몰고가는 1..

    다음스레가 기대된다 +_+

    답글삭제
  35. 응? 응? 뭔가 엄청난게 시작할려는건가? 응?

    답글삭제
  36. 이것이야 말로 패턴이라 불리는 것으로,

    수십년전에 우연히 시공이동한 아이포드를 잡고 이 세계로 이동한,

    한명의 히키코모리가 얀데레메이드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장대한 러브스토리인건가!?!?!?!?















































    부디 내 예상이 틀리지 않기를<

    답글삭제
  37. 이번 스레는 끊기지 않기를 ㅇㅅㅇ

    답글삭제
  38. 아니 오웬은 그녀인가가 왜 저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들어볼까하고 클릭했더니 왜 이런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잠깐?!!! 이게 연애로 간다니요!?!! 어디에 그런 복선이!!!

    답글삭제
  40. 여기서 어떻게 연애이야기가 나올수 있다는 겁니까 ㅋㅋㅋ

    답글삭제
  41. [계속]이 안보이는데 계속 이어진다는 말인가요?;

    얼마나 더가야 장대한 러브스토리로?

    답글삭제
  42. 역발상으로 수정되지않은 누님의 포드에 아직 동생의 장난이 남아있었고 우연히 같이 직장에서 일하던 (전)히키코모리가 그걸 자랑하는걸 듣게되고 연예하는건 아닐까요....

    누님이 집안에없는게;;;; 혹시 데이트!?

    답글삭제
  43. 연애????????????????????????!!!!!!!!!!!!!!!!!!!!

    답글삭제
  44. 횟수를 거듭할수록 예상치 못한 전개로 나아갑니다.



    이 스레가 후일 본격, 전 히키코모리와 전 얀데레의 장대한 연애 스토리의 시작이 될 거라곤...



    이쯤에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

    ??????????????????????????????????????

    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답글삭제
  45. @손님  - 2009/10/18 19:14
    졸라 오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6. 이거슨 본격 음악으로 승부! 얀데레와의 연예

    답글삭제
  47. ㅋㅋㅋㅋ 어떻게 이쪽에서 저쪽으로?ㅋㅋ

    답글삭제
  48. 전설의 시작입니까. 알겠습니다

    답글삭제
  49. 뭐... 뭔가가 시작되는 겁니까!

    답글삭제
  50. 서막.. ! 의 느낌이군요

    답글삭제
  51. 어떻게 하면 그렇게 진행되는겁니까wwwwwwwww

    답글삭제
  52. 뜨허허허허헉!!!!!!



    부디 부디 부디 부디 부디 부디



    다음 스레를!!!!!

    답글삭제
  53. 여기서 어떻게 연애이야기로...



    등장인물은 다 가족뿐인데...



    그리고 전 얀데레라는 것도 정말 신경쓰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54. 전설인가 기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5. ..대체 전개가 어떻게 가야 평범한 가족의 바보 아들네미 스레에서 연애물로 가는거죠...?ㄷㄷㄷ;

    답글삭제
  56. 어떻게 연애스레가 되는걸까 ㅎㅎ

    답글삭제
  57. @지엘로건 - 2009/10/18 15:29
    비트마리오씨입니다

    답글삭제
  58. 단순한 바보스레에서 연애스레로 변신이라니!?

    답글삭제
  59. 에에에에ㅔ에에에에ㅔ엑??????????????????????

    답글삭제
  60. 으악 설마 했는데 처음 동방신기 부분에 설마 했더니....

    동방과 동방불패가 나올줄이야!! 예상은 했지만

    아니 그것보다 메이드씨에 야한 목소리라니!!

    문제에 노래들이 몇개 보이고

    작은 누나 그만둬 제발 다 같이 듣게다니~ 안돼



    아니 그것도 이 스레이 갑자기 장대한 연애 스토리로 변하다니 놀라운데요

    어떻게 한거지..??

    답글삭제
  61. .........동방프로젝트, 플랑양?!

    답글삭제
  62. 난이제끝인가봐2009년 10월 19일 오전 8:29

    @.. - 2009/10/18 15:13
    티스토리는 비밀글로 먼저 등록되고 후에 공개로 바꾸는 형식이라 그런거 아닐까요?

    답글삭제
  63. 이 바보스레가 연애를 한다구요??!!!!!!!!!

    답글삭제
  64. 뭐...뭐~라구요..????????

    여, 연애?!?!?!??!??!?!?!?

    답글삭제
  65. 효도가 아니라 효도르...부모님께 효도르

    답글삭제
  66. p.s 메이드씨의 야한 목소리 파일 가지고 계신분 댓글좀 달아주세요

    답글삭제
  67. ....러브스토리라고!?????

    흔히 있을 수가 없는일이야!

    답글삭제
  68. 이제 핑크색 머리한테 감금돼는건가요?

    답글삭제
  69. 로리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다 이노래 슬램덩크op인듯..

    답글삭제
  70. 이어지는 내용 보고싶습니다!

    답글삭제
  71. 어썰님의 예고에서 wktk wwwwwwwwwwwww

    답글삭제
  72. 카츠라기 유키의 보헤미안 ㅋㅋㅋㅋ



    링컨에서 마츠모토가 초반부 드립친거 생각나서 왠지 웃기네요



    응으~ 보헤미아안~ ㅋㅋㅋ

    답글삭제
  73. 메이드씨의 야한 목소리를 듣고 싶어요!

    답글삭제
  74. 마지막에 엄청난 광고가...

    wktk 빨리 다음회를 내노으세요 !!!











    그렇지않으면...

    답글삭제
  75. <이 스레가 후일 본격, 전 히키코모리와 전 얀데레의 장대한 연애 스토리의 시작이 될 거라곤...이쯤에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부디 전 히키코모리와 전 얀데레의 장대한 연애스토리를 올려주시와요

    (다음편 원츄!잇힝♡<-)ㅜㅜㅜㅜㅜㅜ

    답글삭제
  76. 다다다음!! 빠..빨리 ㅠㅠ 궁금하네요 ㅋㅋ 얀데레라.,.ㅋㅋ

    답글삭제
  77. 우아아아아아아!

    궁금궁금궁금!?!?!?

    올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78. 궁금하네요 옛날에 어비스있었을때도 이스레가 가장 기억에 남았었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