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1일 일요일

웃기는 방송 사고에 대해 말해보자

더보기

댓글 41개:

  1. 외국이 우리나라의 도청장치 사건보다 더 심하다는 사례

    답글삭제
  2. 오오오오오!!

    답글삭제
  3. 티스토리 순간버그가 좀 무서운듯..

    [귀하는 차단되셨습니다]

    방송사고는...리얼리티가 죽여주죠~

    답글삭제
  4. 마지막 영상은 왠지 저도 비슷한 짓을 한 적이 있어서



    슬프네요(....)

    답글삭제
  5. 그보다 재네 이상해....

    답글삭제
  6. 얼마나 맛있었으면,

    맛있어서 승천할 기세

    답글삭제
  7. 바이런크라잉!!하는 장면 원래 원본이 1분16초인데

    바로위에 cctv로 촬영된 영상도 있습니다 ㅋ

    리포터가 남자 때리길래

    스텝은 말리는..

    답글삭제
  8. 따끈따끈~어라..딱~10위다

    답글삭제
  9. 어느정도 그냥 보다가 마지막에서 빵터졌네

    답글삭제
  10. 필살!! 히사시부리노 오이시이이이이이!!!!

    답글삭제
  11.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영상가지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으악 댓글이 순식간에.........그나저나 대머리 아저씨가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옛날보다왠지 장편스레가 많이 줄어든듯하네요..

    답글삭제
  14. 대머리 아저씨 굿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냐 싶더니 마지막 옆구리 간지럽히기 센스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15. 아 마지막꺼진짜눈물나도록웃음ㅋㅋㅋㅋ

    답글삭제
  16. 진짜 뭐야, 이게 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17. 처음이랑 마지막 초 wwwwwwwwwwwwwwwwwwwwwwww

    뉴스에서 발가벗은 원숭이가 나오고있어 wwwww

    답글삭제
  18. ....아무리 환풍기가 내구력이 강하지 않다고해도...

    저런식으로 박살내다니...

    답글삭제
  19. 마지막 초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천할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마지막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반복으로 보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염통 - 2009/10/11 22:19
    동감 나 울고 싶음





    이것도 나쁘진 않지만 계속 긴스레가 나오지 않으면 어느순간 발길을 끊을 느낌?





    웃긴 동영상이야 직접 찾아 볼수 있으니...

    답글삭제
  22. 오이시이!!!!! 퍽!!!!!!!!!!!!!!

    답글삭제
  23. @flaet - 2009/10/12 01:34
    근데 첫번째 꺼 너무 테러 ㅋㅋㅋㅋㅋㅋ



    라이브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요즘 많이 바쁘신가 보네요 ^_^;



    번역글도 적어지고 재밌는게 많이 없고 간단한것만 하시는 거 같아서...



    힘내시고 건강하십쇼-

    답글삭제
  25. 난 이제 끝인가봐2009년 10월 12일 오전 9:58

    @염통 - 2009/10/11 22:19
    동감하지만 그래도 계속 오고있는

    답글삭제
  26. 환풍기 박살낼 정도면...저 리포터, 무슨 운동했길래.;

    답글삭제
  27. ..에 마지막은 참 마리오가 버섯 먹고 뿜는 그 기운이군요..

    답글삭제
  28. 리포터 도대체가 wwwwwwwwwwww

    아니 전체적으로 이건 wwwww

    답글삭제
  29. 마지막 왜 뻘짓한거야wwww

    답글삭제
  30. 지나친 오바는 안하니만 못하다...이구만..;

    답글삭제
  31. 그러길래 오바는 왜 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아저씨wwwww

    답글삭제
  33. 마지막이 최고 웃기다는

    답글삭제
  34. @구름이부럽다 - 2009/10/11 21:46
    ㅋㅋㅋ 진짜 아예 영원히 가버릴꺼 같아 ㅋㅋ

    답글삭제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왜 난 마지막 눈물이 나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마지막 불쌍햌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오오오오오오고레와!!! 히사시부리노! 오이시!!!풟ㅈㄱㅂㅂ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여자친구 모집 기념 레이스는 무슨뜻인지 몰라서 이해가 안되네요;

    누가 설명좀 해주세요.

    답글삭제
  39. 아나운서 웃겨도 제대로 읽어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