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9일 월요일

응가남

바보 포드 시리즈는 시간이 너무 걸림....

댓글 77개:

  1. 젠장. 위에꺼 비밀번호 까먹었네;;



    순위권이라 너무 놀라서 ;;

    답글삭제
  2. 이 무슨 쿠소스레wwwwwwwwwwwwwwwwwwwww



    아 어쨌든 동생플래그로 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응?!)

    답글삭제
  3. 내 키보드!!!;;;;마시던 냉수 뿜었어;;;;;;;;;;;;;

    답글삭제
  4. 깡패에서 구해주면 저렇게 우호적이게되는건가 !?

    답글삭제
  5. 아!깡패+여자+똥=동생루트

    이라는 공식인가요

    답글삭제
  6. 무기를 만들어준 장인을 찾아가 인사라도 하지

    답글삭제
  7. 낄낄 똥에 맞을뻔한 깡패들이 계속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답글삭제
  8. 똥으로 이런일이 가능하다니

    만물이구나

    대단해요 대단해

    답글삭제
  9. 누가 나를 위해서 좋은 포지션을 만들어줘.



    똥은 내가 즉석에서 만들어 낼수 있으니깐

    답글삭제
  10. 아아 연애스레에서 이렇게 뿜기는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이제부터 용사의 필수장비에는



    길가에 버려진 똥 이 추가되었다.



    빠바밤!

    답글삭제
  12. ㅋㅋㅋㅋㅋㅋㅋ잼따

    답글삭제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렇게 웃는건 정말 오랜만이군요ㅋㅋㅋ

    답글삭제
  14. wpzzzzzzzzzzzzzzzzzzzzzzzzz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듯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약지로 찌르기 하고있습니다] 부분이 잘 이해가안가는데..

    금이간 늑골부분에 누나가 약지로 찌르기 하고있다는 이야기인가요?

    답글삭제
  16. 쳇....동생 루트에서 급 누나 루트가 되버려서 실망했습니다...(뻥)

    답글삭제
  17. 어째서 동생ㅋㅋㅋ

    답글삭제
  18. 아 복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헨리에타 - 2009/10/19 23:25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빠놔서 타이핑을 막 하나보니 이렇게 됐네요.

    수정했습니다.

    답글삭제
  20. 선리플 후감상으로 2등 Get!

    -

    아, 이 무슨 가슴 따뜻하며 냄새나는 스레인가 ㅋ

    답글삭제
  21. ㅋㅋㅋㅋㅋㅋ동생 루트가 좋았는데ㅋㅋㅋㅋㅋㅋ

    동생도 누나도 이 남자도 다 귀여워요 !!!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새로운 전설인가 wwww 이래서 2ch Abyss를 포기할 수가 없다 wwww

    답글삭제
  23. 그런 의미로 전

    다음 사람을 위해 골목에

    응가를 조금 하고 오겠습니다

    답글삭제
  24. @안슈파슈 - 2009/10/19 23:40
    요긴하게 사용해 주겠습니다.

    답글삭제
  25. 어째서 누나메일주소가 아닌 동생주소 ㅋㅋㅋㅋ

    답글삭제
  26. 동생이랑 사귀는 겁니까, 압니다

    답글삭제
  27. 아버지와 아들, 할렘루트를 기대했는데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응가남은 승리했네요 경사로세~

    답글삭제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뭔가ㅋㅋㅋㅋㅋㅋㅋ부럽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ㅋ아니기도한게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ㅋㅋㅋ 마지막까지 웃긴 응가영웅이네요

    답글삭제
  30. 으,응가맨 이것으로 플래그는 동생에게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저도 내일부터 똥 하나쯤 들고 다녀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아하하하~~ 대박이에요~~~~ㅎㅎㅎㅎ

    답글삭제
  33. 허리탁탁이 아베씨?? 무슨 의미죠?

    답글삭제
  34.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 라는 속담에서도 말하듯이.

    가장 강한건 더러운 것인듯.

    답글삭제
  35. 아 똥이란글자가 나오자마자 정신없이 웃기시작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앜, 똥남자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맙소사 응가맨 ㅋㅋㅋㅋㅋ

    똥을 던졌다니 ㅋㅋ 돌이 아니었던게 오히려 다행인것 같아요 ㅎㅎㅎ

    하아~ 부럽당 핑크핑크//ㅅ//

    답글삭제
  38. 푸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어욬ㅋㅋㅋ

    답글삭제
  39. 첫 만남이 엄청나게 강렬해서 서로 잊기도 힘들 추억이니까요 ㅋㅋㅋㅋ

    딱히 연인 사이가 되지 않았더라도 저 사건은 잊을 수가 없겠죠.

    답글삭제
  40. @조지아 - 2009/10/19 23:42
    ㄴ 쓰고나서 다음사람을 위해 님도 싸주시는 매너는 지켜 주세요

    답글삭제
  41. 앜ㅋㅋㅋㅋㅋㅋ2009년 10월 20일 오전 1:49

    이거 진짜 실화라기엔 정말 드라마틱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재밌었어요~!~! 좋은 스레★

    답글삭제
  42. 아놔 진짜 마지막까지 뿜었습니다(.......)

    답글삭제
  43. 뭐지 이 영화화하면 순식간에 박스오피스를 석권할 기세는.

    답글삭제
  44. 이것은 매우 좋은 동생 플래그 wwwwwwwwwwwwwwwwwwwwwwww

    아 정말 좋은 스레이자 쿠소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었습니다!

    답글삭제
  45. 쿠소스레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역시 영화제목은 '응가남' 인가요?



    맨마지막까지도 어이없는 실수로 웃음을 주는 1 이군요 ㅋㅋ

    답글삭제
  46. 아!! 마지막에 어째서 동생한테...!!

    답글삭제
  47. 엄청 웃었습니다.ㅋㅋㅋ

    그나저나 만약 저 두사람, 결혼해서 아이낳고 아이가 "엄마 아빠는 어떻게 만났어?" 하면ㅋㅋㅋㅋ.....

    언제나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

    답글삭제
  48. 익스프레스하이스페셜톤,2009년 10월 20일 오전 7:37

    동생은 그렇게 씁쓸하게,

    자신의 영웅 응가남을 누님에게 넘겼다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49. 아아...아침의 조용한 사무실에서 몇번이고 몇번이고 뿜고 말았다...ㅇ<-<

    답글삭제
  50. 아 진짜wwwwwwwwwwwwww연애스레가 안부러울줄이야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51. 이거 진심으로 뿜었다 ㅋㅋㅋㅋㅋㅋ



    경찰부터 앜ㅋㅋㅋ

    답글삭제
  52. 너무 웃겨서 여러번 뿜었다ㄷㄷ;;

    그나마 공공장소는 아니다ㅎ;;

    답글삭제
  53. 응가히어로는 복근파괴율이 대단하군요.

    답글삭제
  54. 이제부터 골목에서 똥을 찾아다니겠습니다

    답글삭제
  55. 또...똥은 과연 무기인건가 아닌건가

    답글삭제
  56. 언제 낚시선언이 나올까 두근거렸는데 왠지 힘빠지는구만... 흑

    답글삭제
  57. @ㅋㅋㅋ - 2010/01/06 00:54
    사겨주면 -> 사귀어주면





    근데 니챤은 의외로 정이많은곳 같네요

    답글삭제
  58. 끝에 나오는 '야쿠르트의 좋은 점'에서 '그걸' 생각한 건 나 뿐...?

    답글삭제
  59. 똥인가

    무려 똥인건가

    뭐야 이거 똥스레잖아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60. 똥을 들고 돌격하는 것은 꽤나 유효한 수단입니다.

    최강전설 쿠로사와에서는 2명의 깡패 레슬러를 쫓아내기도 했지요.

    답글삭제
  61. 똥 던지고 옵니다

    답글삭제
  62. 똥을 다시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군..

    답글삭제
  63. 그것은 , 누구의 똥입니까 ㅋㅋㅋㅋ가장 큰 희생자는, 동생인가 깡패인가 ㅋㅋ

    답글삭제
  64. 멋진 스레다 ㅋㅋ

    답글삭제
  65. 재밌어요 ~~

    장편이길기대했는데 단편이구나...

    하지만 연애스레는 보면 히죽히죽해지는게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www

    답글삭제
  66. 역시나 나는



    나 [기쁜 소리를 해주는 구만.]



    그러면서 부친의 허리를 탁탁 쳤다.

    동생이 또 다시 뿜었다.



    여기너무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7. 이것은 쿠소오토코 영화화 확정입니까?



    압니다

    답글삭제
  68. 뭔가 심오하다 이 스레. 동생+아빠+누나+응가 루트 인가요 이거

    답글삭제
  69. 저도 앞으로는 주머니에 항상 여분의 똥을 가지고 골목길을 활보하겠습니다.

    답글삭제
  70. 어쩐지 굉장히 유쾌한 이야기네요.

    영화화 될지도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71. @개구리군 - 2009/12/30 02:58
    www영화라니 골목에서 똥던지는wwwwwwww

    답글삭제
  72. 푸학!



    -크래킹-

    비밀번호가 ㅋㅋㅋ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

    잘 받아 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