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7일 수요일

이상한 생물을 발견했다.

늦었습니다. 잠시 누워 있을 생각이었는데, 그만 약기운에 취해 자버렸습니다.

댓글 40개:

  1. 크고 아름답습니다..

    답글삭제
  2. 아프신데도 이렇게 올려주시니 ㅠㅠ

    아아~ 여기 글을 안읽으면 잠이 잘 안옴 ㅋㅋㅋ

    답글삭제
  3. 좋은 순위권이다.

    답글삭제
  4. 아 진짜 바보같다....저는 변태가 아니라 바보로 보입니다...

    답글삭제
  5. 아, 정말 오랜만의 글...











    오랜만에 깊은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6. 아프시면 안되요~!! 이와중에도 올려주시다니 프로십니다ㅎ

    하여간... 저거 한국에서 잡아도 되는건가요....?

    답글삭제
  7. 1의 집에 잡으러 가는것보다 120의 집에 잡으러 가는게...wwwww

    답글삭제
  8. 아픈몸으로도 올려주시다니ㅠㅠㅠ 수고가 많으시네요 ㅠㅠ

    아 근데 3마리라니... 저건 매우...

    답글삭제
  9. 네네 이걸로 츠치노코 네이버단축검색 확정

    답글삭제
  10. 일본인 친구를 갖고싶다.

    아직 우리나라 사람들은 미적지근...이렇게 확실히 표출하는 친구를 갖고싶다.

    아냐..다변명이야 내가 시작하겠어.

    내가 국가를위해 총대를메고 한번 해보겠어.

    답글삭제
  11. 뭘가리키는지는 알겠는데 쿠션?

    답글삭제
  12. @... - 2009/10/08 00:26
    저도 함께 하겠습니다 대장~

    답글삭제
  13. 알몸의 뒷모습인줄...

    답글삭제
  14. 순간 이해를 하지 못했었ㄷ..

    답글삭제
  15. 저도..제눈을 의심했었습니다..



    어설트레인님 아프심에도 불구하고 일용할양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저런 귀여운(?) 낙시질을..;;;;;; 정말 변태+바보군요.ㅋㅋㅋㅋㅋ

    근데 몸 아프시면 무리하지 마시고 쉬시는게 최고에요.ㅠ

    그래도 올려주시면 그저 뽱 터지게 웃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머리가 안보여서 조금 무서웠다는..;;

    답글삭제
  18. 푹 주무세요

    답글삭제
  19. 음.. 2ch에 시간이 남아도는 사람이 많다는걸 새삼 깨닫게하는 스레네요... 변태!!!

    답글삭제
  20. 진정 반전이네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오오, 역시나 이거슨 고릴라님 쿼리티! 병마따윈!



    그나저나 휴대폰의 3.3인치 화몐으론 사진 이해가 안되는데, 누군가 설명해 주실 용자분 없습니까?

    답글삭제
  22. 어썰님의 프로정신에 울었다

    답글삭제
  23. 하하하하하하하하 아 배야.. 풋

    답글삭제
  24. 수납장에 알몸으로 끼여있는 사진이네요...



    그나저나 촬영은 누가한겨 누가

    답글삭제
  25. 아.................아 wwwwwwwwwwwww

    정말 뭐하는거야 wwwwwwwwwwwwwww

    랄까 고릴라님의 프로정신에 엄지가 치켜세워집니다/척

    답글삭제
  26. @... - 2009/10/08 00:26
    한국과 일본의 인식차이가 있으니 키핑해두세요

    답글삭제
  27. 저 괴생명체ㄷㄷ

    답글삭제
  28. 우리나라에도 망치뱀이라는 비슷한 전설의 생물이 있지 않나요?

    이동할때 몸을 구부렸다가 튕겨나가듯이 점프한다고 전해지는 것 같더군요.

    답글삭제
  29.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칠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괴물이 세마리나 출현하다니...저 집은 망했다......

    답글삭제
  31. 아니아니 세마리라뇨... 피씨를 보면 사진이..ㄱ=

    답글삭제
  32. 뭐야.....단순한 변태였잖아 피식~(....;;)

    답글삭제
  33. GAOGAIGAR 에 대해서...



    [일반인]그게뭐여? or 가오가이거?

    [오타쿠]가오가이거가 아니라 가오가이가다!!!

    넌 가타가나도 못읽느냐!!!!!!

    답글삭제
  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 보고 수국차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5. 크게 웃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전........



    더치와이프인줄............................

    알았습니다...........

    ㅈㅅ

    답글삭제
  37. ㅋㅋㅋ 더치와이프래 ㅋㅋ 님짱이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