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일 목요일

이웃집이 너무 시끄럽다.

더보기

댓글 70개:

  1. 순식간에 아침 드라마화가-

    답글삭제
  2. 뭔가 플래그가 많군요 [..]

    답글삭제
  3. 훌룡한막드가될거야..내가인정하지!

    답글삭제
  4. 1은 스레를 빼았겼군요

    뭐 재미있으니 상관없지만<.....

    답글삭제
  5. 항상 스레가 산으로 가네요.

    답글삭제
  6. 러브스토리.뒷동산의 올라.ver

    답글삭제
  7. 그저 웃을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1돌아와

    답글삭제
  9. 처음 전개는 어디서 본듯한 전개(랄까 여기에 있던...) 였는데...



    어느새 1은...

    답글삭제
  10. ...이전에도 봤던 소재인가 싶은 기분으로 봤더니 순식간에 바보글로 넘어가고 있어... 게다가 연애소재라니 어설트레인님 낚시의 질이 높아지십니다[..]

    답글삭제
  11. 연속 플래그

    답글삭제
  12. 이건ㅋㅋ 신전개다

    답글삭제
  13. 오랜만의 연애라 기대했건만 산이로군요

    답글삭제
  14. 앜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이것들은 뭔짓

    답글삭제
  15. 결국 산으로 가고야 마는군요 근데 1은?

    답글삭제
  16. 저 기타는 깁슨의 그것?!

    답글삭제
  17. 어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래 주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스레 강탈wwwwwwwwwwwwwww이것은 새로운 가능성을 암시하는!!!

    답글삭제
  19. 강탈당했군요wwwwwwwww랄까 1은 어떻게 된거죠? 진짜 벽을 치러 간건가;

    답글삭제
  20. ㅋㅋ 진짜 1은 어디로 간거에요

    답글삭제
  21. 캔디.. 노래 정말 좋네요. 근데 잘 부르는 건진 모르겠어....

    답글삭제
  22. 1의 www존w재w감w 어떻게해봐 www어디갔어 1wwww

    답글삭제
  23. >>1은 어디 간거냐 wwwwwwwww

    답글삭제
  24. 뭐 , 뭔가 부러워 !?!?!?

    답글삭제
  25. 으윽...아침드라마 이래서 보는구나...다음편을 보고싶어 참을수가 없어!!

    답글삭제
  26. 빨간색 혹시.. 어설트레인 님이시려나..?

    답글삭제
  27. 아아~~ ㅋㅋㅋ 뿜엇습니다.

    그건 그렇고 캬~ 잼프로젝트 짱이죠.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그룹....

    (우리나라 모모 그룹이나 야야 그룹이나 미미 그룹 따위는....후후후...

    나 예뻐~ 넌 바람피지마~ 뷁커~ .....에휴..)

    답글삭제
  28. 근데 왜 >>79는 >>76이 아니라 >>73한테 싸움을 건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좋아하는 노래 빼곤 별다른 득이 없었네요 -ㅅ-;



    미스치루 좋아합니다!

    캡 좋아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30. 아침드라마는 저래서 많이 보는거였구나..신지식의 깨달음.

    그나저나 >>1은 지켜만 보고 있는건가..ㅋ

    답글삭제
  31. 아아.....아침 드라마 얘긴가요. 압니다.(틀려!!!!)

    답글삭제
  32. 왜 저렇게 빠지는 건데!!!!

    답글삭제
  33. 노래를 듣고 미스터 칠드런이 궁금해지신 분에게는

    쿠루미를 추천합니다.

    꼭 라이브보다 뮤직 비디오를 봐야 합니다.

    가사 딸린거라면 더더욱 추천.

    답글삭제
  34. 본격 스레 강탈하는 스레

    답글삭제
  35. 뭐야 갑자기 이 아침드라마는!!!

    답글삭제
  36. 그나저나 참 좋은 노래군요.

    답글삭제
  37. ..아..아스트랄..!!

    그것밖에 설명할 방도가 없다..!!

    답글삭제
  38. 이웃이 시끄럽다 ㅋㅋㅋ

    답글삭제
  39. 저 셋이 노는동안 1은 벽치기 하고 옆집 이웃에게 싸대기 맞고 있었을수도.

    답글삭제
  40. 1불쌍햌ㅋㅋㅋㅋ2009년 10월 2일 오전 2:43

    아침드라마 이웃이 시끄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상관이얔ㅋㅋㅋ

    답글삭제
  41. 제길 이건 ㅋㅋㅋ

    답글삭제
  42. 영상 첨부된 미스치루 노래 제목좀 알려주세요 굾굾

    답글삭제
  43. 갑작스러운 드라마에 뿜어버렸습니다.

    답글삭제
  44. 세작//영상에 candy라고 나와있지 않나염..mr.children-candy 라고...

    한때 참 많이 들었었죠 미스치루

    요즘엔 the pillows에 꽂혀서;;;

    http://expresso.egloos.com/5093931

    비내리는날의 커피님 블로그?!?에서 이 게시물 보고서 팍 꽂혔었지요;ㅋㅋ

    어렸을떄 프리크리보고서도 좋아라 했었었지만 다른 좋은 노래들도 많더라구요^^;;

    답글삭제
  45. 67의 레스에서 >>6은 오타인거예요?

    답글삭제
  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드라마 이웃이 시끄럽다...방송시간은요??!

    답글삭제
  47. >>1은 어디로 간것인가.

    답글삭제
  48. 이건 도대체 ㅋㅋㅋㅋ 스레를 강탈당한 >>1에 묵념.

    답글삭제
  49. 잼프 내한 공연 갔다왔을때가 생각나네요

    친구랑 함께 열풍 질풍 사이버스타를 광적으로 부르면

    디바인 해머를 외쳤지요

    아아 즐거운 추억이었지요

    답글삭제
  50. @Take Iteasy - 2009/10/01 23:51
    쿠루미 정말 좋지요

    답글삭제
  51. >>1은 그냥 묵살당했다 ㅋㅋㅋ



    ....근데 이게 왜 연애라는거죠?! 낚시신가 ㅋㅋ이후가 있나요???

    답글삭제
  52. ....(갸웃) 뭐지, 이거..

    답글삭제
  53. 우오오 이거 재밌다 다음편어서 !! ㅋㅋ

    근데 1의 이웃이야기는어떻게되는거야 ??

    답글삭제
  54. 부탁드립니다.

    누군가 jam프로젝트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글삭제
  55. ↑주로 열혈 애니송 부르는 가수(집단).

    답글삭제
  56. 우와 내용이 ㅋㅋ

    답글삭제
  57. @피카 - 2009/10/02 12:58
    디바인 해머가 뭔가요;



    혹시

    디바이딩 드라이버라거나

    골디언 해머라거나

    골디언 크러셔!?

    답글삭제
  58. 이와중에 미스터칠드런인가뭔가...기타는 케이온의 히라사와유이의 기타.....????

    답글삭제
  59. 아침드라마는 이렇게 탄생

    답글삭제
  60. 이건 또 무슨 신전개ㅋㅋㅋㅋ

    마지막 마무리가 너무 고져스하고도 시크하다ㅋㅋㅋㅋ

    답글삭제
  61. 영상좀 퍼가겠습니다 ㅇㅅㅇ;;

    답글삭제
  62. 뿜어버렷잖아.아침드라마라니 ㄲ

    답글삭제
  63. 이웃이시끄럽다wwwwwwwwwwwwwwwwwwwwwwwwwww

    굉장히 다른 루트지만 그건 그거대로 웃깁니다wwwwwwwwwwwww

    답글삭제
  64. 드라마화확정이랄까 >>1의스레는wwwwwwwwww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