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4일 수요일

팬 없는 선풍기가 나왔다.

더보기

댓글 36개:

  1. 그나저나 매우비싸네요..

    답글삭제
  2. 언제나 레스들이ㅋㅋㅋ

    답글삭제
  3. 신...기해!

    갖....고싶어!

    답글삭제
  4. 직접 보고싶으네여 ㅋㅋㅋ

    답글삭제
  5. 안전하겠네요^^ 아이들 손집어 넣을걸 걱정하지 않아도 되구..

    답글삭제
  6. 비싸긴 하지만... 실용화되면서 싸지겠죠. 실용화가 된다면의 이야기지만

    꽤나 기대되는걸요?

    답글삭제
  7. 그래도 언젠가는 가격이 내려가겠지요

    그리고 위험하지 않는다는 점이 정말 유용하기 때문에

    제가 만약 아이의 부모라면 살 것 같아요

    답글삭제
  8. 오오 얼마전 온라인 신문으로 본 그거군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저런 아이디어가 나온건 꽤 오래전일것 같은데..

    일반 선풍기 비해 가격이나 효율 면에서 이득 볼게 없으니 상용화가 안됐던게 아닐지...

    뭐 일단, 개인적인 견해니까 아무 근거도 없지만요.

    그나저나 확실히 어린이가 있는 집에선 좋을것 같아요 ㅎㅎ 그러나 가격이 NG

    답글삭제
  9. 그런데 바람이 그렇게 많이 나와 봐야 솔직히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지요..

    솔직히 지금 선풍기도 충분히 강합니다.--;

    답글삭제
  10. 이제 곧 건담을 만들시기다

    답글삭제
  11. 이게 정확히 500번째 글인가!

    지금 선풍기로도 충분할텐데;

    답글삭제
  12. 만들었잖아, 건담....

    해체했지만.

    답글삭제
  13. 무리라니! 건담은 만들 수 있다고 너희들!!!!

    그나저나 어떻게 >>3은 죤슨 생각을 한거냐....이런 변태 자식...

    답글삭제
  14. 방금 네이버에서 뉴스 봤어요ㅎㅎ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531493

    답글삭제
  15. 매우 탐나는 선풍기입니다. 저도 가지고 싶지만 가격이 무리ㅋㅋㅋㅋ

    여담이지만 >>3은 여름만 되면 죤슨을 선풍기 앞에 꺼내놓고 산걸까요 -.-......

    답글삭제
  16. 500번쨰 게시물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17. 가격이 넘사벽.....

    답글삭제
  18. 음냐 인제 남은건 입체 화상 뿐 www

    답글삭제
  19. @레아이드 - 2009/10/15 00:36
    언젠간 나올거라 믿지만 그게 나온다면

    러브 플러스 이상으로 굉장한 게임(과 용자들)이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답글삭제
  20. 저거 파워 좀더 늘리면 나우시카에 나오는 비행기 가능????

    답글삭제
  21. @레아이드 - 2009/10/15 00:36
    영화에 나오는 그런 종류의 입체화상은 이론상 불가능하다던데 ....

    답글삭제
  22. 저거랑 똑같은 원리의 장비가 공사장에 있죠

    선풍기로 만든게 처음일 뿐입니다

    답글삭제
  23. >>36에 오타

    워리가 아니라 원리겠죠

    답글삭제
  24. 500번째 게시물인가요...

    축하드립니다 <

    답글삭제
  25. 그렇군요 유럽은 마법을 쓸줄아는거군요!

    답글삭제
  26. 우린 21세기에 살고 있다!!!!

    답글삭제
  27. 저건 단순히 원리상으로는 비행기 날개의 원리를 이용한건데...

    모양만보기엔 신기해요..

    답글삭제
  28. 건담전에 스페이스 콜로니를 만드는거야

    (넌 퍼건을 원하는거냐?!)

    답글삭제
  29. 난 지금 있는 선풍기 만으로도 만족해 ㅇ<-<

    그리고 비싸 wwwwwwwwwwwwwww

    답글삭제
  30. 저걸 사느니 에어컨을 사겠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