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일 일요일

똥을 참으면 무도의 달인이 된다.

아이 포드 스레는 다음주부터.

댓글 54개:

  1. ㅎㅎ냄새나지만..

    답글삭제
  2. ㅎㅎㅎㅎ 뭐야 이스레는 ㅋㅋㅋㅋ

    답글삭제
  3. 더러운 스레닼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적을땐 댓글1이였는데 여니까 3입니다?! 게다가 적고나니 5입니다??

    답글삭제
  5. 참음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로군요;;;

    답글삭제
  6. 뭐야;;이스레는 대체

    답글삭제
  7. 먹고있는 촉촉한 초코칩의 색이 신경쓰이기 시작하네요

    답글삭제
  8. 우왓 =ㅁ=;; 사람들 빠르닷..



    ㅋㅋㅋㅋㅋㅋㅋ 한치의 빈틈이 없어 ㅋㅋㅋ

    답글삭제
  9. 녹아내린 초콜릿이 신경쓰이네요,

    답글삭제
  10. 뭐냐 이 스레는.... 풋

    답글삭제
  11. 하루의 마감을 똥과 함께;

    ㅋㅋㅋ

    답글삭제
  12. 똥을 참으며 화장실로 낭비없는 움직임으로 걸어가다

    벤치위의 아베씨를 만났다면?!

    답글삭제
  13. 으억 뭐지 이 쿠소 스레 ㅋㅋㅋㅋ

    답글삭제
  14. /tail

    서로서로 민폐

    답글삭제
  15. 빈틈없어집니까 ㅋㅋㅋㅋㅋ

    오오 아이포드 스레 남아있었나보군요~수고해주세요~

    답글삭제
  16. 이똥같은스레는...







    아이포드기다렷어요 ~@@

    히키코모리와 얀데레의 사랑이야기라고 떡밥뿌려놓으시고

    너무소식없다싶엇지요......

    두근두근

    답글삭제
  17. 기대되는 공포스레는 언제쯤...으앜 ㅇ>-<

    답글삭제
  18. 이게 무슨 똥스레 ㅋㅋㅋ

    답글삭제
  19. 똥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이스레는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똥을 참으면 한방이다.

    답글삭제
  22. 무도라길래 무한도전인줄...

    답글삭제
  23. 흠....나도 달인의 경지에 한 번 도전해볼 때가 온건가...(하지마!!!)

    답글삭제
  24. 밤부터 똥같은 스레를 본것 같기도...

    답글삭제
  25. 아니 이건 뭔 똥스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정망 똥같네요 ㅋ

    답글삭제
  27. 그 큰 누나랑 작은 누나한테 장난치다가 결국 연예스토리로 발전한다는 바보씨의 쓰레는 안올라오나요??? 보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28. 똥을 6시간동안 참은후에 화장실로 달려갈때는 엄청난 속도가 붙게되죠

    답글삭제
  29. 31



    아침부터 똥같은 스레를 봤다...

    .....................................

    학교가기전에 스레 봤건만 똥스레

    답글삭제
  30. 학교가기전에 스레 봤건만 똥스레 (2)

    답글삭제
  31. wwwwwwwwwwwwwwwwwwww

    정말 아침부터 이게 왠 쿠소스레www

    답글삭제
  32. 스레가 나에게 똥을 줬어! 으앜ㅋㅋ

    답글삭제
  33. wwwwwwwwwwwwwwww 아침부터 왠 똥스레 wwwwwwwww

    밥먹고나서 보는 것이 똥스레wwww

    답글삭제
  34. 아이포드가 다음부터라고~

    답글삭제
  35. 과연! 달인의 자세를 연상시키는군요!



    .......밥 먹기 싫어졌어..

    답글삭제
  36. 이런 똥같은 스레를 봤나...

    답글삭제
  37. 이무슨 똥같은 스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아침에 보고 저녁에도 보는군요;; 똥으로 시작해서 똥으로 끝나는 하루...

    답글삭제
  39. 똥참고있는데 계속 말거는 짝꿍이란....























    죽인다..

    답글삭제
  40. 갑자기 그 스레이 생각나 버렸다...

    답글삭제
  41. 수업시간에 양호실 가는데



    쓸데없이 따라오지 마 불필요한 친절이야



    내 병은 내가 제일 잘 알아 그러니까 제발

    답글삭제
  42. 모든 일처리가 일격필살이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