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6일 금요일

아마존 첫화면에 어째서 응가가 있는 거지?

탈력이 너무 심해서 오늘은 자잘한 것만...장편은 내일 두개나 세개정도 올립니다.

댓글 19개:

  1. 아 링크들어가서 한참 찾았네요 ㅋㅋ

    답글삭제
  2. 반짝반짝한게 아름답네요

    답글삭제
  3. 대체 뭘보고 이러는거야 이녀석들! 하고 외쳤습니다 [.....] 센스 제로인 나..

    답글삭제
  4. 그..그렇구나.. 응가...인건가..!!!

    답글삭제
  5. 음 .. 멋진 쎈스군 ..

    답글삭제
  6. 쓰.. 쓸데없을정도로 응가다!

    답글삭제
  7. 우옷 맨날 예전글 눈팅했는데 글이 이런시간에도 올라오는거였군요.. 선리플후감상..짧고 굵군요

    답글삭제
  8. 응가라고 단언하다니ㅋㅋㅋ

    답글삭제
  9. 헤븐리 스타에 나오는 샤이닝☆스파이럴☆응가 ㅋㅋㅋ

    답글삭제
  10. 푸하하하하하하하~!!!

    답글삭제
  11. 크리스마스 한정판 응가

    답글삭제
  12. 밑에 한번 내려봤다가 올려봐서야 알아봤고 wwwwwwwwwwwwwww

    제길 응가wwwwwwwwwwwww

    답글삭제
  13. @SOS - 2009/11/06 17:46
    아 .. 응가가 그 응가였냐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저..정말 응가다

    답글삭제
  15. 이이건...

    메리응가리마스군요

    답글삭제
  16. 어째서 아무도 태클걸지 않는 거냐 ㅋㅋㅋ

    샤이닝 스파이럴 응가 ㅋㅋㅋ

    건강로켓츠(元気ロケッツ)의 Heavenly Star라는 노래의 가사 중

    "Shining Spiral of gold"라는 게 있는데 이것이 일본어 환청으로

    샤이닝 스파이럴 응꼬(うんこ:응가) 라고 들려서 샤이닝 스파이럴 응가입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