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3일 월요일

야간 버스는 응가를 싣고.

★ 주의 ★ 매우 농후한 응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댓글 101개:

  1. 선리플후감상..





    아보는게 아니였어..

    답글삭제
  2. 악 먼저리플달걸..ㅠㅠ

    답글삭제
  3. 와오4등 이다제!!

    랄까 >>1 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차 응가 대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어이 자내!! 어설 날 내보네 달라고 이만 해방되고 싶어!

    답글삭제
  5. 어이쿠 후속이 있었군요

    답글삭제
  6. 부탁입니다

    계속

    올려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소원입니다

    답글삭제
  7. ㅠㅠㅠㅠ끝없는 나락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삭제
  8. @asfg - 2009/11/23 20:04
    으악 비번이 뭔지 까먹었다!!!



    아 진짜 졸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이 스레...... 냄새나 wwwwwww

    답글삭제
  10. 찝찝하지만 뭔가...



    슬픈스레다

    답글삭제
  11. 이거 보고 있는 사이 저도...괄약근에 힘이들어갑니다.~

    진짜 전설을 잇게 될수도...싫어~~

    노트북은 없어서 생중계가 안돼지만 부디 그런 일이 없도록 도와주세요 ㅠㅠ

    남은 시간은 3시간 14분 11:30분이면 버스가 오사카로 출발 그 사이 어떻게든 해야...!

    답글삭제
  12. 꿈이 아니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3. 아나 ... 정말 웃겨요 ㅋㅋㅋ 그 상황에 2번째 발사라니 ㅋㅋㅋ

    답글삭제
  14. 아 어떡해요 완전 불쌍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나는 배가 끊어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이정도로 낚시이길 바란스레는없엇다

    답글삭제
  16. 아... 2번째라니!!!불쌍해 ..ㅜㅜ

    답글삭제
  17. 인생의 끝을달리는구나... 야쿠자한테 분해당하는건가...

    답글삭제
  18. 아ㅏ아ㅏㅏㅏㅏ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정심과 웃음의 양립...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휴쥬 - 2009/11/23 20:19
    여기 제가 있군요

    답글삭제
  20. 제발 거짓말이라고 해줘!



    제발 !

    답글삭제
  21. 무..무서운거 올라올줄알고 왔다가 의외//예상외의 유머를보고 뿜고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앜ㅋㅋㅋㅋㅋㅋㅋ또 있어요???? 기대기댘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3. 나락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죽는다 ㅋㅋㅋㅋ

    糞이 넘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아직끝나지않았다니더있는건가;;ㄷㄷ

    답글삭제
  25. 제발 낚시이길 ㅠㅠ 1이 너무 불쌍해 ㅠㅠ

    답글삭제
  26. 안돼 눈물이!!!! 제발 낚시길!!! 이대로는 1의 인생 망친다!!!

    답글삭제
  27. 끝나지않았다니.....! 한편으론 낚시였으면 좋겠다만...기대됩니다!!

    답글삭제
  28. 이얏호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29. 배가 아파옵니다 갑자기/....

    답글삭제
  30. 젠장 >>1 너무 불쌍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전신이 오글댐에 미칠것 같습니다..

    누가 나좀 살려줘어어어어어 ㅠ_)/

    답글삭제
  32. '안돼!!!!'라거나 '틀렸다 이건...'같은 생각밖에...

    응가남중에서도 최대의 굴욕이다 여자친구도 안됐고(가방어쩔)

    첨부터 운전기사한테 세워달라고 부탁하지 그랬어ㅠㅠ

    답글삭제
  33. 진심으로 누군가 불쌍해서 울기는 오랜만이다..........

    답글삭제
  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이렇게 배잡고 구르는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이 스레............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5. 다행이다...

    컵라면에 물붓다 싱크대에 쏟아서 맨입으로 봤는뎅...

    먹으면서 봤다면 싱크대에 뿜었겠지 ㅜㅜ...

    답글삭제
  36. 이번만큼 정말로 거짓이기를 바란 스레는 없군요...

    이건 안되요...이게 실제라면 정말로 한사람의 인생은 끝나는 거군요~

    안녕히 가세요 응가남~

    답글삭제
  37.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끊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 >>1 너무 불쌍 ㅋㅋㅋㅋ

    답글삭제
  38. 후속이 또 있군요.ㅋㅋㅋㅋ2009년 11월 23일 오후 9:26

    과연 >>1 의 운명은?! ㅋㅋㅋㅋ

    답글삭제
  39. 낚시였으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불쌍해서 눈물이 나올것 같아

    답글삭제
  40. 갸아아아아아악

    끝이 아닌 겁니까!

    공포물 스레를 볼 때도 이처럼 현실이 아니길 빌어본 적이 없건만...슬프군요

    답글삭제
  41. 배가 배가 끊어질거같아..

    누가 좀...

    답글삭제
  42. 이, 이렇게 무서운 스레는 처음이야!!

    답글삭제
  43. 아 ... 밥먹기 전에 짬을내서 본 스레가... 스레가...

    답글삭제
  44. 아..진짜 죽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아 너무웃겨 ㅋㅋ

    답글삭제
  46. 으악....너무불쌍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7. 진실이든 낚시이든 즐기는 VIPPER들이지만

    이번거는 약간 낚시삘이 나는군요.

    저 상황에서 자는척 하면서 핸드폰으로 2ch를 하기는 힘들테니까요.

    답글삭제
  48. 아아아아아. 진짜 대박 불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9. 점점 더 손에 땀이...

    왠지 여자친구가 더 가여워지는 상황이군요.

    그 가방.. 버려야 할텐데.. 제발 그것이 아니길..

    남자여.. ㅠㅠ

    답글삭제
  50. 손에 땀을 쥐게 하는군..ㅋㅋ

    답글삭제
  51. 3편 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

    >>1의 인생 포기를 추천합니다.....덤으로 3편도!!!

    답글삭제
  53. 아 불쌍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4. 후속을 올려주세요!!!!!!!!!!!!!!!!

    답글삭제
  55. 낚시이길 빌어본건 공포 이후로 처음인데...

    답글삭제
  56. 인생끝낫다~~ 어이쿠;;;

    이것도 후속 보고싶지만 아이포드 후속도 보고싶어요!!

    이..이건 재촉이 아니라.. 뭐.. 그렇고 그렇다는거죠~

    느긋히 하세요 느긋히~ 저 군대갈때까지만 ㅠㅠ OTL

    답글삭제
  57.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ㅏㅏ아

    답글삭제
  58. 나는 태그가 더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아아아ㅏㅇㅇ아ㅏ아

    답글삭제
  60. 낚시가 아니라면 이건..... -ㅁ-..

    답글삭제
  61. 아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이아니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2. 아오 이거 보니까 학창시절 수학여행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 in 응가 징크스 있어서 버스만 타면 Go to the he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3. 뭐 또 있다니!!! 아 배아퍼..

    답글삭제
  64. 아 진짜 슬픈 스레드다 진짜

    답글삭제
  65. 앜ㅋㅋㅋㅋㅋㅋ 또있다면 이건 역시 기대할만한

    쿠소! 스레다

    답글삭제
  66. 하세가와 카이토2009년 11월 23일 오후 10:56

    wwwwwwwww안돼~ 이~게 무슨 소리야! 어흐어흐어흐어흐wwwwwwwww

    답글삭제
  67. 더있다는건..... 더싸는건가...?

    답글삭제
  68. 으앜ㅋㅋㅋㅋ이럴 줄 알았으면 아까 다 싸둘걸 이라니ㅋㅋㅋㅋㅋ

    그보다 여기서 이야기가 더 있다는 부분에서 오늘 잠은 다 잤다.

    답글삭제
  69.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ㅋㅋㅋ 으앜ㅋㅋ vipper에게는 미안하지만 상당히 재밌어요 정말 미안하지만 ㅠㅋㅋㅋㅋ 대체 어떻게 되는걸까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0. 게임 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1. 너무 불쌍해서 웃음이 안나와요..;;;

    답글삭제
  72. 제발 다음 쓰레 어서 올려주세요.......

    지금 배가 너무 끊어질듯 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이고통을 끝내주세요

    답글삭제
  73. >>1의 인생은 정말로 여러가지로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74. 무서워서 그렇죠? 하.

    답글삭제
  75. 진심 연민을 느끼고있는데

    전 전신으로 웃고 있어욬ㅋㅋㅋㅋ

    답글삭제
  76.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7. 비슷한 경험이 있기때문에 웃을 수 없다...ㅠ

    답글삭제
  78. 응가!응가!응가!응가!좀더 많은 응가가 필요해요!!

    답글삭제
  79. 끝없는 나락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0. @챠티 - 2009/11/23 21:13
    먹으면서 봤다가 싱크대에 뿜으면 그나마 다행...

    답글삭제
  81. 힘내라 괄약근 ㄱ- !!

    랄까 아직도 끝이 아니야 !?

    답글삭제
  82. 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3. 우와 진짜 자살하고픈 충동이 들정도의 창피함...읽기만 해도 손발이 오그라드는군요 항마 130넘겼는데[?]

    답글삭제
  84. 우와.... ㄱ-;;; 진짜 사망플래그가 펄럭이는게 2km앞에서 벌써 보이는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85. 자.. 여자사람에게 차이고 옷도 없는 심각한 상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없는 나락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7. ㅋㅋㅋㅋㅋ진짜 파멸의길을걷고있네요,, 1은,,ㅋㅋㅋ

    답글삭제
  8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오왓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어떻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9. 끝이 아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상의 나락이 있단 말입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0. >>1 의 인생은 이미 끝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1. 이 이야기를 가장 제대로 즐길수 있는 방법은..



    1이 나라면 -_-;; 의 대치법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랬더니.. 너무 무서워요...... 이 글.......

    답글삭제
  92. 앜ㅋㅋㅋㅋ 너무 웃기잖아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