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5일 일요일

>>22를 얻으면 고백 성공이다.

more..

댓글 45개:

  1. 새로고침을 누르니 새 스레가? (감격)

    답글삭제
  2. 분명히 글을 열때는 댓글 0이었는데 !!!

    어느새에!!!!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hp0 이라는데 환성을!

    답글삭제
  5. 이건 구라임 ㅇㅇㅇㅇㅇㅇㅇㅇㅇ

    답글삭제
  6. ...바보... 가 신경쓰이는군요.

    답글삭제
  7. 역시 운명은 바뀌지 않아 저런거 한다고 여친은 생기지 않는다고!!!!!!

    답글삭제
  8. 어엇? 바보... 가...

    답글삭제
  9. 근데 잘 생각해보면

    스나이퍼가 >>1이 고백한 사람이란 전개도..

    답글삭제
  10. 내 생각엔 이미 스레올린 시점에서 잘못됐어(??)

    답글삭제
  11. 하늘도 울고 나도 울엇다...

    답글삭제
  12. 넵! 그런 이유로 스나이퍼와 >>1의 러브 스토리가 시작됩니다.(뻥)

    답글삭제
  13. 사실 저 핑크색이 고백받은 사람인줄...

    랄까 이분들 설마 하루종일 기다리던거...

    답글삭제
  14. 우왓;;;

    메일 내용, 통화내용이 너무 신경쓰여요 ㅋㅋㅋ

    아 어쩜좋아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전력으로 막아내다니....

    답글삭제
  16. 애인?

    아직도 그런 도시전설에 목을 매는 바보가 있단말인가?!

    답글삭제
  17. 하하하하하하......

    답글삭제
  18. .. 어라?

    저렇게까지 하는거보면..

    으아악?! 내 망상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답글삭제
  19. @셰로 - 2009/11/16 01:03
    아니 근데.. 진짜 짝사랑 하고있는 사람이라면 어찌되는거지!?

    답글삭제
  20. 사람이 결국 죽는건 당연합니다만 ㅋㅋㅋㅋㅋ

    이런 내용이라도 온걸까요?



    [>1군 아직 깨어있어?

    오늘은 조금 놀랐어^^;

    >1군이 나를 좋아해 주고 있다고는 꿈에도 생각 못했거든..

    날 좋아해줘서 정말 고마워.. 하지만 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1군의 마음을 받아들일수 없을것 같아. 미안해요

    하지만, 또 내일 웃으면서 인사할수 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막장이군요

    그런데 같은 여자 입장으로서 문자로 찬다는건 상당히 잔인하네요

    어느쪽의 결론이라도 얼굴을 보고 말해야 예의 ㅎㅎ

    상대방은 진지하게 고백했는데 문자 답변..ㅋ... 요새세대들이란!!!

    답글삭제
  21. 하...하하....안생겨요(.......)

    답글삭제
  22. 하...하하....안생겨요(.......)

    답글삭제
  23. 안됐다 1...

    괜찮아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뜰거니까 죽지않아ㅋㅋㅋㅋ

    답글삭제
  24. @혈아저 - 2009/11/15 22:00
    그러니까 생긴다던가 안생긴다던가 진지한 농담은 그만두세요. 에 농담이 아니라구요?

    답글삭제
  25. 최악의 경우 스레를 들켰다. 라는거겠지요.... 여태 그런적은 없던것 같지만..

    답글삭제
  26. 세상은 그리 만만하지 않아...

    하물며 여자는 더더욱 그렇지...(담배)

    답글삭제
  27. 1.....되는 일이 없구나

    답글삭제
  28. 실패지만.... 에이설마 그럴리가

    답글삭제
  29. 저 핑크.. 고백대상이라고 생각한것..

    저혼자가 아니였군요..

    답글삭제
  30. 얼마나 드러운 사진들이 많길래 그런지 몰라도

    엑박이 난무하는군요. -_-;

    답글삭제
  31. 고백대상이 핑크인건가..그런건가.....?!

    답글삭제
  32. 고백 대상이 핑크였던건가!???!? 전화가 궁금해 지는걸....

    답글삭제
  33. 저 스나이퍼가 고백받은 여자가 아니였을까?!하면서 끝까지 읽으니까 >>1의 HP는 이미 제로인가...

    답글삭제
  34. 그래서 어떻게 됬다는거지

    답글삭제
  35. 좋은 느낌이다. 이런 스레

    답글삭제
  36. .....비밀.....



    너무너무 걸립니다 ....ㅋ 저도 좋은 스레라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37.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8. @혈아저 - 2009/11/15 22:00
    어이 어이 난 비상식이 아니라구.. 뭐, 맛이라면 자신 있지만. ㅎㅎㅎ

    답글삭제
  39. @혈아저 - 2009/11/15 22:00
    ㅎㅎ 다들 개그만화보기좋은날 보나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