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3일 월요일

응가 The Movie

★ 주의 ★ 매우 농후한 응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댓글 89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느려느려 일등은 나다

    답글삭제
  3. @비쥬얼베이직 - 2009/11/24 00:53
    피식

    답글삭제
  4. 애니메위킥스갔다가 또다시 이쪽으로 전력질주했네요

    답글삭제
  5. 이것만기다리고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비쥬얼베이직 - 2009/11/24 00:53
    이분은 왠지 스레를 세워도 1등을 못할거같아요...

    답글삭제
  7. 아직도 이어지고 있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빨리 다음을 주세요 ㅜ_ㅜ_ㅜ_ㅜ_ㅜ_ㅜ_ㅜ_ㅜ_ㅜ_ㅜ_ㅜ

    답글삭제
  9. 배아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비쥬얼베이직 - 2009/11/24 00:53

    답글삭제
  11. 무르익어가는 응가2009년 11월 24일 오전 1:00

    휴게실에서 팬티를 팔았으면 하는 작은 바램

    그런대.. 우리나라 휴게실은 심야에 가계들 쉬지않나요?

    뭐 그게 문제가 아니지만 wwww

    답글삭제
  12. 바른다는 해결책이 왠지 그럴듯해! (조금도 해결되지 않음)

    답글삭제
  13. 아........배가....배가아파 orz

    답글삭제
  14. 기다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아 나도 복근이 끊어질꺼같아 ㅋㅋ

    답글삭제
  16.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공포스레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아악 복근이!!!!

    답글삭제
  17. 불쌍하다.



    시련이란게 이런거구나

    답글삭제
  18. 당연히 아직 안끝난다는걸 알고 있슴돠!!!!

    답글삭제
  19. 으앜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 스레를..!!!

    답글삭제
  20. 오늘 하루종일 이 스레만 기다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ㅋㅋㅋㅋㅋㅋ 어떡해...

    >>1 은 이제 지옥으로..ㅋㅋㅋ

    답글삭제
  21. 우리는 웃고있지만 >>1은...

    답글삭제
  22. 더 많은 파공구를 보고 싶습니다!!



    이런 파공구라면 견딜 수 있.. 을리가 없잖아!

    답글삭제
  23. 아아....바보 ㅠㅠ....

    답글삭제
  24. 블로그에 링크해가겠습니다 (--)(__)http://blog.naver.com/each_ready

    답글삭제
  25. 아 이건 진짜 전설이다

    답글삭제
  26. 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서 육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일이 좋게좋게 끝나기를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건치 - 2009/11/24 01:17
    근데 >>1 팬티는 어떻게 벗은걸까요?ㅋㅋ

    답글삭제
  29. 응가 더 Final을 원합니다!!!

    답글삭제
  30. 이건 도대채 ㅋㅋ2009년 11월 24일 오전 1:32

    응가 ㅋㅋㅋㅋ 이거 슬프잖앜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해요 ㅋㅋㅋ

    더 걱정되고 궁금해져버렸습니다 ㅋㅋㅋ

    우아아아 1의 내장기관에게 건배!!!

    답글삭제
  32. 아.. 모르는 사람을 이렇게 응원하기는처음ㅋㅋ

    휴게소에서 팬티나 바지같은거 안팔려나?

    왜 고속도로 휴게소엔 편의점같은거 다 있으니까..

    거기서 어떻게 해결하면 되지않을까 ㅠㅠ

    아 왜 나 1에게 감정이입을 하고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3. 무리DEATH << 좋은 언어유희네요ㅋㅋㅋ

    시리즈물 스레가 이렇게 연속적으로 빠르게 올라오다니... 어비스 사상 이례적인 일인데요.. 여러모로 대단한 스레...

    답글삭제
  34. @건치 - 2009/11/24 01:17
    그쵸!! 저도 그 생각했어요;;

    답글삭제
  35. 요즘 매일매일이 우울한 나날들이라 웃을일이 없었는데

    이거 보고 간만에 빵 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바보&변태스레 취향인가..



    >>1의 입장을 생각하니 제발 낚시였으면 하는 생각도 살짝 드네요

    답글삭제
  36. @PooCHie - 2009/11/24 02:05
    낚시인게 당연하잖아

    상식적으로 생각해

    답글삭제
  37. 밥먹으면서 보고 있어요

    답글삭제
  38. @엉덩이성인 - 2009/11/24 07:13
    오늘 아침은 카레!

    답글삭제
  39. 우와 이건 뭐 삼천스레

    답글삭제
  40. @건치 - 2009/11/24 01:17
    팬티를 벗었다는 발언부터



    왠지 구라스레의 스멜이...

    답글삭제
  41. 아아.. 이건... 아직도 끝이 안나다니 무섭네영 ㅜㅜ

    답글삭제
  42. 정말 이렇게까지 끝이없는 나락은 처음이다

    답글삭제
  43. 내배도 함께 찢어져간다...

    답글삭제
  44. 언제나 눈팅만 하던 저였는데....ㅠ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눈물이나요ㅠㅠㅠㅠㅠㅠ

    웃음이 안나오고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45. ㅋㅋㅋㅋ 내배를 책임져!

    답글삭제
  46. 오늘 컴퓨터 기말고사를 완전히 망쳐서 굉장히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이 스레를 보니 기분이 나아지는군요 ㅋㅋㅋ 아... 제발 C+만은... ㅜㅜ

    답글삭제
  47. 악악악!!!



    빨리 빨리 다음편다음편 ;ㅂ;



    이렇게 다음편을 기다린건 처음입니다 ;ㅂ;!!!

    답글삭제
  48. 뭔가 너무 슬프다...정말로...

    답글삭제
  49. 안대 눈물이 나올라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까지 괜히 초조해진다

    답글삭제
  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더러운 쿠소스레....

    답글삭제
  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일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왓타!! \(^o^)/

    답글삭제
  52. 버스는 중요한것을 훔쳐가버렸군요.... 아니다 이게 아닌가;

    답글삭제
  53. ㅋㅋㅋㅋㅋㅋ 인생이 끝나버렸어ㅋㅋㅋ

    답글삭제
  54. 진짜 1은 인생의 마지막을 걷고있군요

    이제 휴게소에서 숨어서 집으로?

    답글삭제
  55.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끝났다!!!!!!!!

    답글삭제
  56. 망ㅋ했ㅋ닼ㅋㅋㅋ 다음스레를 주세욬ㅋㅋㅋㅋ

    답글삭제
  57. 망ㅋ했ㅋ닼ㅋㅋㅋ 다음스레를 주세욬ㅋㅋㅋㅋ

    답글삭제
  58.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앜ㅋㅋㅋㅋ!!!!!!!!!!/(^0^)\

    (다음스레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태그 파멸의 징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0. 매우 똥같은 스레가 있다고 해서 찾아왓습니다.

    답글삭제
  61. 이거 다음이야기좀 올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2. 다음 이야기 올리지 않으면 고릴라씨와 >>1에 상황이 교체www

    답글삭제
  63.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1월 24일 오후 9:03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니스의 왕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식이라니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4. 아아아 ㅋㅋㅋㅋ

    똥 이야기가 너무 리얼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5. 다음편이 급히 필요해요!!

    답글삭제
  66. ㅋㅋㅋ기대하고있습니다!!

    어서 다음편을 올려주세요!!!

    답글삭제
  67. 파멸의 징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8. 아직도 끝이 아니라니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9. 어째서 끝나지 않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0. 다음편이 있다니!!!

    아 가방이!!!!!

    답글삭제
  71. 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있나욬ㅋㅋ 이거 너무 웃겨서ㅋㅋㅋ

    이대로 영화화 되는거다! <응가맨>!!!

    답글삭제
  72. 볼때마다 카레를 땡기게 만드는 스레입니다.



    그런고로 오늘 아침은 카레로!

    답글삭제
  73. 점심시간인데도 너무 웃겨서 참을수가 없다

    다음 스레를 부탁해요 wwwwwwwwwwww

    답글삭제
  74. 이거 제발 끝까지 다 가져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불쌍한데 웃겨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5. 더 올려주세요 ㅜㅜ

    답글삭제
  76. 다음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7. 응ㅋㅋㅋㅋㅋ가ㅋㅋㅋㅋㅋ남ㅋㅋㅋㅋㅋㅋㅋ

    저분 설사를 엉덩이에 바르다니 ㅋㅋㅋㅋ

    똥독이 안 올랐길 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8. 다음편부탁해요!!!!

    답글삭제
  79. 이거 다음편은없나여

    답글삭제
  80. 그대로 집에 가려는거군요. 압니다.

    답글삭제
  81. 할짝에서 올해 최고로 크게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크게 웃어서 목소리가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2. 다음편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3. 아직 더있나요? ㅋㅋㅋ 아 저게 남의 일이니 웃긴거지 제가 저랬다고 생각하면... 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