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8일 일요일

이 판매자 굉장하다.

more..

댓글 60개:

  1. 잘됐군! 잘됏어! 간만의 1등~

    답글삭제
  2. @죠죠 - 2009/11/08 01:34
    쳇!!

    답글삭제
  3. 우와.. 결국 팔렸군요<-



    저도 '덤'만 갖고 싶은데..

    답글삭제
  4. 덤이 여자였다면 10000엔도 ㅇㅋ

    답글삭제
  5. 크리스마스를 보내준다는건 어떨까라는생각을 한 나는 역시 안생기겠지...

    답글삭제
  6. 이러다가 어비스발 크리스마스 vip 친목회라도 생길 기세

    답글삭제
  7. 메테다시~ 메테다시~

    답글삭제
  8. 낙찰되었다니?!

    여자가 덤이 아니라면 저딴거 사양입니다!!!(퍽퍽퍽퍽)

    답글삭제
  9. 우와아...

    낙찰에다가.. 서로 놀기까지 하고 말이지..

    답글삭제
  10. 낙찰자가 아베씨라면,

    답글삭제
  11. 여러모로 아쉽지만 뭔가 깔끔한 마무리? ㅋㅋ

    답글삭제
  12. 사진보니까 저거 남자같아?! ㅋ

    답글삭제
  13. 정말 좋은 분위기로 끝난 스레네요ㅋㅋㅋㅋ실제로 저런 사람이 옥션에 올라온다면 전자상거래는 안한다는 신조도 깨고 한 번 구매하고 싶은 생각입니다ㅋㅋㅋㅋㅋ덤을 위해 구매하는 것도 충동구매에 해당되려나요ㅋㅋ

    답글삭제
  14. 메데타시~ 메데타시~

    답글삭제
  15. 우와앗~~ 판매자 너무너무 센스가 좋아요!!!

    반해버릴것 같다 ㅎㅎㅎㅎ

    훈훈한 후기도 참 즐거워요~ 즐거운 스레~

    답글삭제
  16. 뭐지 이 훈훈한 스토리는??? 이게 아닌데!!

    답글삭제
  17. ㅋㅋㅋ 뭐지 이겈

    답글삭제
  18. 귀여워요 ㅎㅎㅎㅎㅎ 훈훈하군요

    답글삭제
  19. 있다면 이런 짓을 할 거라 생각합니까?

    이건 제정신으로 할 짓이 아니에요.

    -------------------------------------

    슬프군요...정말....

    답글삭제
  20. 우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한 열도의 풍경 ㅋㅋㅋㅋ

    답글삭제
  21. 도중에 급 코난 이야기 wwwwwwww

    답글삭제


  22. 아~

    끝이 훈훈하군요ㅋ

    답글삭제
  23. 아하하하 훈훈하다훈훈해 ~

    답글삭제
  24. 야..이렇게까지 훈훈한 결말이라니..해볼까...

    답글삭제
  25. 마지막에 DS가 두대...

    답글삭제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낙찰자 덤을 위해서 입찰한거군요.ㅎㅎ 이미 DS가 있는 사람이었어!!

    답글삭제
  28. 심심하진 않았겠군요 ㅋ

    답글삭제
  29. 메데타시 메데타시~

    답글삭제
  30. 으하하하하 저 덤이신분 센스가 발군인데요.

    대단합니다.

    답글삭제
  31. 맨 마지막 사진 왼쪽 사람 여자인가?

    답글삭제
  32. 후기에선 정말 뿜었습니다 ㅋㅋ

    정말로 낙찰될줄이야! 대단햌ㅋㅋㅋ

    답글삭제
  33. 이봐wwwwwwww잘됐군 잘됐어 < 가 아니잖아 !!!!!!!!

    답글삭제
  34. 정말 살 줄이야..

    답글삭제
  35. 훈훈하게 끝나서 다행입니다. 솔직히 전 아베씨스러운 전개(…)/개그와 폭소의 아수라장을 조금쯤 기대하기도 했기 때문에(…), 쵸큼 섭섭하네요.(…)

    답글삭제
  36. 근데 낙찰됬다는 것은 대금을 줬다는건데... 돈이 남아도는 잉여인지 그정도로 외로운 1人인지 낙찰자가 오히려 궁금하네요.ㅋ

    답글삭제
  37. 나도 구입할 의향이 있다.

    답글삭제
  38. 잘된것 같긴 한데 잘된것 같지가 않아요ㅋㅋㅋㅋ

    답글삭제
  39. 잘됬지만 뭔가 이상해 ㅋ 낙찰자는 기분이 좋알까요, 8천엔이 넘었다니 ㅋㅋ

    답글삭제
  40. ds는 낙찰자가 가지게 되는겁니까 어떻게 되는겁니까?

    이점이 궁금하다능

    답글삭제
  41. 글쎄요 낙찰된 가격으로 선술집에서 맛있는거 먹고



    남은돈은 돌려주지 않았을까요?ㅋ

    답글삭제
  42. 음... 해보고 싶지만 낙찰자가 누구일지(어떤 사람일지...^^;;) 전혀 모르니까 친구들에게 장난식으로 하면 재미있겠군요^^

    답글삭제
  43. 이건!!!!!!!!!



    해피엔딩!!!!!!!!!!!!!! (너무 웃어서 입에 쥐날거 같은....)

    답글삭제
  44. 판매자는 아베상.

    구매자는 남자.<<

    답글삭제
  45. 깔끔한 엔딩...덤의 얼굴은 제법 미남일 것 같네요ㅎㅎ

    답글삭제
  46. 덤의 얼굴이 미남형일것 같단건 동의합니다!!!

    답글삭제
  47. 덤이 급습을 받아 당하는 장면이 나욋따면 스토리는 급변경?

    답글삭제
  48. 후기까지~~~ 훈훈하네요~!~!

    답글삭제
  49. 썬키스트맛오랜지2009년 11월 10일 오후 3:35

    어비스들어오면 저런일도있구나 나두해볼까라는 생각이...대학교때 왜저런걸 생각 못했을까 내가 진짜 20대로돌아가면 할수있을텐데라는 후회감이 드네요..

    일본애들보면참..부럽다는..나두할수있을거야...하고싶다..하지만 자신감 부족..ㅡㅡ;

    답글삭제
  50. 잘됐군~잘됐어~

    이런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답글삭제
  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잘 읽고 갑니다

    http://blog.naver.com/loveonpu7 <-이곳으로 퍼갈게요~! ^.^ 좋은하루되셔요!

    답글삭제
  52. 훈훈..이구나...?

    답글삭제
  53. 아이곸ㅋㅋㅋㅋ

    이 상품 왠지 맘에 듭니다. 퍼갈게요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