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6일 목요일

조금이라도 웃으면 죽는 스레

더보기

댓글 69개:

  1. 란도셀은 요정의 날개..

    전 살아남았습니다.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었어요 ㅋㅋㅋㅋ 그림 ㅋㅋㅋㅋ

    답글삭제
  3. ㅋㅋㅋ 저 그림 니코니코에서 떡밥으로 쓰였다죠

    그리고 등수놀이 자제좀

    답글삭제
  4. ....일단 살았다

    답글삭제
  5. 우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첫번째... 너무 진지하셔서 뿜었다..

    아니 그것보다 두번째

    남자 잘 그리는데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wwwwwwwwwwwwww





    마지막.. 미쿠..뭐하는거냐?!

    답글삭제
  7. 저 여잔 애들의 꿈을 부셔버리고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대량살상무기 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9. 으잌ㅋㅋㅋㅋ

    가키를 봐 오면서 잘 참을거라 생각했지만,



    두번째에서 뿜어버렸엌ㅋㅋ

    답글삭제
  10. 잠깐만...저 니코동에서 자주 나오던 괴수가...



    저거였어?!?!?!

    답글삭제
  11. 마지막 징그러 무서워 ㅋㅋㅋ

    답글삭제
  12. 이..이건 솔까 막장...

    여자 그림 자비점...

    어케 그리면 저렇게 그릴수있는겁니까...

    답글삭제
  13. 어 저건 MMD 대회에서 나온..

    답글삭제
  14. 여기까지 나 포함해서 적어도 17명 사망.

    답글삭제
  15. @asfg - 2009/11/26 18:58
    결국 공포이야기는 안올라오는건가...



    그 사지를 흔들던 미친놈/년이 원인인건가



    아아 ㅠㅠ

    답글삭제
  16. 좋아!

    입에물을물고 도전해보자고!!!!

    답글삭제
  17. 죽지않았음

    마지막 영상...벌레가 되다니-_-

    답글삭제
  18. 미쿠우우우우!!!!!!!!!!!!!!!!!!!!!!!!!!!!!!!!!!

    답글삭제
  19. 아앜ㅋㅋㅋㅋㅋㅋㅋ 나를 두번 죽였엌ㅋ

    답글삭제
  20. 완전죽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완전죽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위로가필요없어2009년 11월 26일 오후 8:43

    죽을뻔했다

    답글삭제
  23. 제대로 그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날 죽이려면 그 3배는 더 가져와라!

    답글삭제
  25. 저 요정의 날개는 니코동에서 보고 나서는 쓴웃음만 나왔달까, 패러디 영상들이 더 웃긴 이유는 뭘까요.....

    답글삭제
  26. 8번이나 죽었네.으잌ㅋㅋㅋㅋㅋ마지막 추가영상이너무 충격적ㅋㅋㅋㅋ

    답글삭제
  27. 첫번째는 무표정으로 봤지만

    2번째에서 뿜었음

    아 죽었네 꽥

    답글삭제
  28. 도와줘!!!!!!!!!!!!!!!!야루오가 야루오가2009년 11월 26일 오후 10:21

    죽었다

    답글삭제
  29. 이건 죽을 수 밖에 없다.

    답글삭제
  30. 2번째 저 왼쪽 그림 절망선생에서 본적 있는,.,.. 저것의 패러디였나 절망!

    답글삭제
  31. 살아 남긴 했는데..

    역시 맨 마지막을 보면 안됐어..

    크아악!

    답글삭제
  32. 안됀다 이건ㅋㅋㅋ 두번째 여자 진짜 무섭다구ㅋㅋㅋ

    답글삭제
  33. 죽었다...OT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4. 첫번째 CM은 일요일 아침마다 TV에서 틀어줄때가 있었는데 처음 봤을때의 그 컬쳐쇼크란..

    답글삭제
  35. 본문에선 안웃었는데

    고릴라님이 추가하신 동영상에서 어헣

    답글삭제
  36. 미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살기 위해서...



    있는 힘껏 웃는걸 참아놓고 보니까





    왠지 모르게 허무함이 몰려왔다

    답글삭제
  38. 안된다 이건 , 무리다 wwwwwwwww

    답글삭제
  39. 악 유우조 오니이쨩!!!!(엉뚱한 데에 반응)

    아 고딩 때 오카아상토잇쇼 엄청 열심히 봤는데

    저 분 제 이상형이에요(응?)

    답글삭제
  40. 두번째에서 쓰러졌습니다

    그 파프리카닮은 캐릭터가 여기에서 나왔군요..

    답글삭제
  41. ??????????????????????????????????????????????????????????????????????????????????????????????????????????????????????????????????????????????????????????????????????????????????????????????????????



    마지막 영상에서 혼이 빨려나갔습니다.

    답글삭제
  42. 번외 동영상이 더 웃기네요.

    답글삭제
  43. 여자 대체 뭘 그린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4. 2012 지구멸망의 시작이었다.

    답글삭제
  45. 두번째영상...그림보고 정줄놓을뻔ㅋㅋㅋㅋ

    답글삭제
  46. 두번째 여자뭐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7. 격전이었지만.. 마지막 영상에 살해당했습니다.

    답글삭제
  48. 마지막영상... 그냥 무서워요

    답글삭제
  49. 57번....여자의 심섬이 나타나는 그림에서 웃었습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50. 스푸갘ㅋㅋㅋㅋㅋㅋ2009년 11월 27일 오후 7:38

    원래 저런캐릭터였엉ㅋㅋㅋㅋㅋ흫ㄱ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노래로 그리는데 왜 저렇게 차이갘ㅋㅋㅋㅋ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죽었다

    답글삭제
  51. 여자의 그림은 최근 나온 인생막장게임에서도 나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57 왠지 절망선생 생각난건 나혼자인가..

    답글삭제
  53. 저런 자세에서 손바닥만 파닥이면 나는 거야?



    그럼 가방은 의미없잖아?

    답글삭제
  54. 저 여자 너무 진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표정과 진지한 목소리로 이상한 짓 하고 있어 ㅋㅋㅋ

    답글삭제
  55. @미치루 - 2009/11/26 22:29
    아- 그때 그게 이거 패러디구나 ㅋㅋ 어째 ㅋㅋㅋ

    답글삭제
  56. 살았다 .이겨냈다 .

    랄까 저여자 그림이...

    아이들의 순결을 부수지말라고.아니그보다 벌레가 돼는이유가뭔지말해봅시다.

    답글삭제
  57. 첫번째 사진 너무 진지하다ㅋㅋ

    미쿠가 이상해

    답글삭제
  58. 실례지만 마지막 영상 저거 게임영상인가요?? 게임이라면 무슨게임인지 이름좀 알려주세요 ^^;

    답글삭제
  59. 아.. 정말 재밌게봤습니다!

    답글삭제
  60. @... - 2010/02/03 17:55
    보컬로이드중에서 '하츠네미쿠'라는 캐릭터인데요

    유저들이 만든듯한 동영상이네요.....

    확실히는 몰라요 ㅋㅋㅋ

    답글삭제
  61. 첫번쨰 영상을 제외한 다른 영상들이 비공개이거나 삭제되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