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9일 목요일

회전 초밥 가게에 갔다 왔다.

more..

댓글 29개:

  1. 처음이당..



    ------------------------------

    오 평생 처음으로 따끈따끈한 1등을 해보다니 감격 ㅠㅠ

    답글삭제
  2. 크아아악!!!엑박이!!!

    답글삭제
  3. 순위권은 처음!!

    완전 웃기네요ㅋㅋㅋㅋ

    원하시는 재료로 만들어 드립니다에서 빵ㅋㅋ

    답글삭제
  4. 으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이모티콘이...ㅋㅋㅋㅋ

    답글삭제
  5. 여기가 순위권입니까... 여튼 처음부터 범상치 않다 했더니 끝까지 실망을 안시킨 스레군요.

    답글삭제
  6. 세르게이 볼프강 아마조네스 아솜보르 조나단 마크피에르 3세2009년 11월 19일 오후 9:55

    재밌네요

    답글삭제
  7. 원하는 재료에서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5엔 가지고 감동한 난 도대체 뭐지 ㅋㅋㅋㅋ

    답글삭제
  9. AA대박이네요ㅋㅋ

    답글삭제
  10. AA덕분에 게이스레가 된건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아...엑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2. 방금 엑박이 떳었는데 엑박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고 사진 보기를 누르면 나오던데?



    다른 분들은 안되시나요?

    답글삭제
  13. 오오오! 따끈한 스레로군요!!

    A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점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AA만으로도 충분히 웃겼어요 수염이 매혹적인 여성점원ㅋㅋㅋ

    답글삭제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이... 이건 티스토리의 농락...

    중요한 부분만 모두 엑박...!!!

    답글삭제
  17. 오~! 저런걸보고 AA라고 하는군요!! 진짜 저런거 누가 만드는지ㅠㅠㅠㅠ하나하나 감탄하면서 감상하고 있어요!! 아 진짜 재밌게 봤어요ㅠㅠㅋㅋㅋㅋ1이랑 친해지고싶다...

    답글삭제
  18. 도대체........왜 ..........어째서.........

    AA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ㅂ.............!!!wwwwwwwwwwwwww

    답글삭제
  19. 앗!! 1의 센스가 최고다!

    답글삭제
  20. 어째서 저렇게 소심한거야?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는 멋진데 행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배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가보고싶은 충동이 생깁니다ㅋㅋ

    http://blog.naver.com/ap_ridu

    퍼가요

    답글삭제
  25. 역시...아무도 눈치못챘어...

    [1만하고도 2천년부터 사랑하고 있네.]-창성의 아쿠에리온OP-



    이 부분에서 피식한건 나뿐인가....



    이 뒤의 가사는

    [8천년이 지났을 때 즈음부터 더욱더 그리워졌네.]

    [1억하고도 2천년후에도 사랑하리]



    ....그냥 그렇다고요[....]

    답글삭제
  26. 창성의 아쿠에리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다가 사래들린 거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