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5일 금요일

굉장한 만남 사이트에 등록했다.

늦어서 미안합니다.

댓글 44개:

  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겤ㅋㅋ

    답글삭제
  2.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ㅠㅠㅠㅠ 왠지 끌리는 사이트네요♡

    드, 등록하고 싶어져...!!!

    답글삭제
  4. 난 바보입니다 적은 사람 왠지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안 멈춰져!!!!!!

    답글삭제
  6.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으으으으으으으!

    킁킁킁킁킁킁킁킁킁! 스하스하! 스하스하! 좋은 냄새다....킁킁

    으하아! 루이즈 프랑소와즈의 핑크 블론드 머리카락을 킁킁 거리고 싶어! 킁킁킁킁!

    아! 아니야! 만지작 거리고 싶어!! 만지작! 만지작! 만지작! 만지작...아아아아아아!

    소설 11권의 루이즈 터무니 없이 귀여웠어! 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앙!

    애니메이션 2기 정해져서 다행이다 루이즈짱!

    아아아아! 귀여워! 루이즈짱! 귀여워어어어어어!

    코믹스 2권도 발매되서 기쁘다...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아!!!!

    아 아 아 아 아 아! 만화는 현실이 아니야! 아...소설이나 애니메이션도 잘 생각해 보면...

    루이즈짱이 현실에 없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럴수가아아아아아아! 하아아아아, 하르케기니아아아!

    그만둔다! 현실따윈 그만둬 주...인데...! 이봐...보여?

    표지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표지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삽화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애니메이션의 루이즈 짱이 나에게 말을 걸고 있어!

    다행이다...세상은 아직 버릴 만한 게 아니었다!

    나에게는 루이즈 짱이 있어! 아, 만화의 루이즈 짜아아아아앙!!

    아아아아아아 안 님! 세, 세이버! 샤, 샤나아아아!

    우우! 내 마음이여, 루이즈에게 닿아라! 하르케기니아의 루이즈에게 닿아라!

    답글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사이트 재밌네옄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아... 오랜만에 실컷 웃었네요..

    근데 화장 전, 후 넘 달라ㅋㅋ



    아.. 혹시..나도...?

    답글삭제
  9.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으으으으으으으!

    킁킁킁킁킁킁킁킁킁! 스하스하! 스하스하! 좋은 냄새다....킁킁

    으하아! 루이즈 프랑소와즈의 핑크 블론드 머리카락을 킁킁 거리고 싶어! 킁킁킁킁!

    아! 아니야! 만지작 거리고 싶어!! 만지작! 만지작! 만지작! 만지작...아아아아아아!

    소설 11권의 루이즈 터무니 없이 귀여웠어! 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앙!

    애니메이션 2기 정해져서 다행이다 루이즈짱!

    아아아아! 귀여워! 루이즈짱! 귀여워어어어어어!

    코믹스 2권도 발매되서 기쁘다...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아!!!!

    아 아 아 아 아 아! 만화는 현실이 아니야! 아...소설이나 애니메이션도 잘 생각해 보면...

    루이즈짱이 현실에 없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럴수가아아아아아아! 하아아아아, 하르케기니아아아!

    그만둔다! 현실따윈 그만둬 주...인데...! 이봐...보여?

    표지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표지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삽화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애니메이션의 루이즈 짱이 나에게 말을 걸고 있어!

    다행이다...세상은 아직 버릴 만한 게 아니었다!

    나에게는 루이즈 짱이 있어! 아, 만화의 루이즈 짜아아아아앙!!

    아아아아아아 안 님! 세, 세이버! 샤, 샤나아아아!

    우우! 내 마음이여, 루이즈에게 닿아라! 하르케기니아의 루이즈에게 닿아라!

    답글삭제
  12. >>1이 너무 성실해서 웃었다 ㅋㅋㅋ

    답글삭제
  13. 이건 ㅋㅋㅋㅋ!!

    랄까 루이즈보다는 세바스찬이이이!!!! /이하 >>250(전부남캐로 전환)과 비슷한정도

    답글삭제
  14. ㅋㅋㅋㅋㅋㅋ 모두다 미녀네www..

    다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길 바래요..

    솔로천국 커플지옥입니다wwwwww

    답글삭제
  15. 새벽 1시에 외로워서 만남 사이트 둘러보고 있다가 '안녕하세요.'라는 제목 보고 열어봤더니 사진에 심해괴물이 들어가있고, 프로필에 루이즈 하앍하앍하는 내용을 보게 되면 어떤 느낌이 날 지 생각하는중.

    답글삭제
  16. 저거.. 뭐지 .. 카오스다 .

    답글삭제
  17. @124523154361261 - 2009/12/25 01:23
    벼...병신같지만 멋있어.... 이런 느낌일지도?

    답글삭제
  18. @루이즈으으 - 2009/12/25 01:05
    변태가 있다고 해서 지나가봤습니다.

    답글삭제
  19. 중간 자기소개에 갑자기 엄청난 공백이 있길래 뭔가 잘못된나하고 드래그 해봤다가 뿜었음...

    답글삭제
  20. 좀, 프로필 사진 추천할 때 저런사진들 주지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아 배아퍼 너무웃기다

    답글삭제
  22. 엄청난 사이트일세 그나저나 자기 소개....

    답글삭제
  23. 페이트!페이트!페이트!페이트으으으으으으으으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아~아아아아아…아아…앗앗아-앗!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페이트페이트페이트으으으으으으와아아아아아!!!

    아~쿵카쿵카!쿵카쿵카!스읍하~스읍하~!스읍하~스읍하~!좋은 향기다아…킁킁

    응하앗!페이트 테스타롯사땅의 금색 트윈테일을 쿵카쿵카하고싶다오!쿵카쿵카!아아아!!

    아니다!부비부비하고싶다오!부비부비!부비부비!머리머리부비부비!바슬바슬부비부비…큥큥큐이!!

    A's의 페이트땅 귀여웠어어!!아아~아아아…아아아…앗아아아아!!후아아아아앙앙!!

    애니 3기가 끝나서 잘됬네 페이트땅!아아아아아아아아!귀여워!페이트땅!귀여워!앗아아아~아아아!

    극장판도 제작되서 기뻐…아자아아아아아아아아아!!!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그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애니 같은건 현실이 아니야!!!!

    아…만화도 잘생각해보니까…페이트쨩은 현실이 아니야?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그러어어어어어어어어언!!싫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시공관리구우으으윽!!이런!젠장!그만둬 주마!!현실 따윈 그만…둬…엇!?

    보고…있어?다키마쿠라의 페이트쨩이 나를 보고있어?다키마쿠라의 페이트쨩이 나를 보고있다고!페이트쨩이 나를 보고있어!

    모니터안의 페이트쨩이 나를 보고있다고!!애니안에 페이트쨩이 나한테 말걸고 있잖아!!!

    다행이다…이 세상은 아직 끝장난게 아니었구나!이얏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나한텐 페이트쨩이 있어!!

    해냈어!!혼자서도 할 수있어!!!앗,sts의 페이트쨔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앗 앙아아앗아아앙아아아아비타쨔아앙!!라,란스사마!!

    미쿠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나노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우웃우우우우우우!!내 마음이여 페이트에게 닿아라!!시공관리국의 페이트에게 닿아라

    답글삭제
  24. 타카마치 나노하2009년 12월 25일 오전 5:55

    @오덕페이트 - 2009/12/25 05:03
    이 미친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5. @nonomo - 2009/12/25 00:47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루이즈 루이즈 루이즈으으으으으으으!

    킁킁킁킁킁킁킁킁킁! 스하스하! 스하스하! 좋은 냄새다....킁킁

    으하아! 루이즈 프랑소와즈의 핑크 블론드 머리카락을 킁킁 거리고 싶어! 킁킁킁킁!

    아! 아니야! 만지작 거리고 싶어!! 만지작! 만지작! 만지작! 만지작...아아아아아아!

    소설 11권의 루이즈 터무니 없이 귀여웠어! 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앙!

    애니메이션 2기 정해져서 다행이다 루이즈짱!

    아아아아! 귀여워! 루이즈짱! 귀여워어어어어어!

    코믹스 2권도 발매되서 기쁘다...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 아으아!!!!

    아 아 아 아 아 아! 만화는 현실이 아니야! 아...소설이나 애니메이션도 잘 생각해 보면...

    루이즈짱이 현실에 없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럴수가아아아아아아! 하아아아아, 하르케기니아아아!

    그만둔다! 현실따윈 그만둬 주...인데...! 이봐...보여?

    표지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표지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삽화의 루이즈 짱이 나를 보고 있어! 애니메이션의 루이즈 짱이 나에게 말을 걸고 있어!

    다행이다...세상은 아직 버릴 만한 게 아니었다!

    나에게는 루이즈 짱이 있어! 아, 만화의 루이즈 짜아아아아앙!!

    아아아아아아 안 님! 세, 세이버! 샤, 샤나아아아!

    우우! 내 마음이여, 루이즈에게 닿아라! 하르케기니아의 루이즈에게 닿아라!

    답글삭제
  26. @오덕페이트 - 2009/12/25 05:03
    덕페 여기까지 와서 이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오덕페이트 - 2009/12/25 05:03
    짜증나..

    답글삭제
  2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이즈 코피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루이즈 그거 말이죠, 어디서 어떻게 생겨났나요?

    어디서 많이 보이던데

    답글삭제
  30. 확실히 >>1이 바보라는건 증명됐습니다.

    답글삭제
  31. 아스트랄로(하략)2009년 12월 25일 오후 5:01

    @A-Yo할멈?! - 2009/12/25 16:11
    어비스 어딘가에 떠돌아다니던 "일반인과 오타쿠의 차이점"에서, 제로의 사역마 항목 ××××××× (...) 레벨의 항목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나저나 이렇게 다시 나온 것으로 보아하니, 2ch 내에서 인지도가 있었던 모양이군요.)

    답글삭제
  32. @오덕페이트 - 2009/12/25 05:03
    ......우와...

    답글삭제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뿜었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4. 저 심해어 어디서 나오는 건가요?ㄷㄷ;;

    답글삭제
  35. 하얀색을 긁는다는것, 그건 진리

    답글삭제
  36. 저.,,저기 심해어 이름좀!! 웬지 귀엽습니다~

    답글삭제
  37. 심해괴물까진 아니고 인어인걸..? ㄷㄷ.

    그나저나 아스트랄로님 말씀처럼 일본에서도 꽤 유명한가 보네요 ㅅ-;;

    답글삭제
  38. 400

    >> 140

    >> 152

    공감한다 진짜 끝까지 웃었어 ㅋㅋㅋㅋ

    답글삭제
  39. 말하지 않아도 1이 바보인걸 인증.

    답글삭제
  40. 이사이트.. 로리에 누님에 어머니까지있으심 차라리 4억유산할머니를 사귀는것이 나을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