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5일 금요일

동생의 작품이 위험하다.

더보기

댓글 46개:

  1. 여......옆모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이아주매력적이네요

    답글삭제
  2. 몹시 엄청나다..!

    답글삭제
  3. 거...검고 아름답습니다...

    답글삭제
  4. 으악!! 무서워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밑에 사진 안보고도 호나우딩요라는걸 알아챈 나는...

    답글삭제
  6. 으앜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그러고보니...

    예전 스레중에 선생님과의 일기 교류



    그 스레주의 건달같은 부처의 작품이 생각나는군요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흑마술사같아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9. 흐..흐..흑마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이거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말과 합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공포 쓰레보다 무서워!

    답글삭제
  1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디즈니 씨에서 탔던 어트랙션 중의 저주의 인형이 생각나네요ㅠㅠ

    답글삭제
  16. 전 굉장히 잘 만든 것처럼 보이는데;; 음..

    답글삭제
  17. 아..흰개미보다 이게 더 무섭다 느낀건 저뿐?

    답글삭제
  18. 이거 진심으로 무서워?!

    답글삭제
  19. 2번쨰 사진 보니까 갑자기 웹툰중에 열혈 어쩌고 하던 만화가 떠오르는..

    답글삭제
  20. 이쪽보지마wwwwwwwwwwwwwwwwwwww









    아, 근데 저거 공포 혹은 엽기로 가야한다고 생각하는거 나뿐?

    답글삭제
  21. 첫번째사진은 음?....이랬는데

    두번째사진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이랑코가너무멀어

    답글삭제
  22. 원시인류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무서워...................................

    답글삭제
  24. 옆모습!!!옆모습!!! 심하잔아

    답글삭제
  25. 지금 새벽에 댓글 다는건데 정면컷보고 흠칫 놀랐습니다.. 너무 무서운거 아닌가요ㄷㄷㄷㄷㄷ

    답글삭제
  26. 이게 뭐야www 코 너무 길어www

    이거 열심히 만들고 있는 1<<의 동생 상상하고 웃었다 wwwwww

    답글삭제
  27.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건저뿐인가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오.....오스트랄로피테쿠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저건 유니폼을입은 원시인혹은 원숭이인듯...

    답글삭제
  30. 류크가 언제 머리를 내렸대..

    답글삭제
  31. 뿜엇다! 푸푸푸푸푸!!!!!!!!!!

    답글삭제
  32. 앜ㅋㅋㅋㅋㅋㅋ오스트랄로피테쿠스의 부활인갘ㅋㅋ

    답글삭제
  33. 멋진뎅?WWWWWWWWWWWWWWWW

    근데 처음보고 좀 놀랫ㄷ ㅏ

    답글삭제
  34. 에드워드가 호모 사피엔스 를 오른쪽다리로 등가교환하고

    연성에 실패했나?

    답글삭제
  35. 대단한걸?말과합체로군.그런데신문에원본이있는데정말.....

    답글삭제
  36. ..............대 박

    답글삭제
  37. ..............대 박

    답글삭제
  38. ..............대 박

    답글삭제
  39. 이거 진짜 웃기네요 아 배야...

    다른 각도로 찍어봤다 바로 밑에 사진 보고 뿜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