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4일 목요일

딸 이름을 정했어.

more..

댓글 48개:

  1. VIP에 너무 큰 기대를 한 시점에서 패배[...

    답글삭제
  2. 딸 이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헉 딸이름...

    커서 힘들듯...

    답글삭제
  5. 아무리 그래도 자기자식이름을 남에게 맡긴 순간 이미...

    답글삭제
  6. 엇.. 보고 있다가 새로고침했는데... 새글이 또 올라왔네요.^__^)/

    답글삭제
  7. ㅇㅂㅇ... 심해...

    답글삭제
  8. 헐... 딸이 정말 불쌍해;

    그래도 자신의 딸 이름인데 남에게 맡기는데다가 의미로 물어보지 않다니;;

    답글삭제
  9. 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ㅎㄷㄷ 심하다

    답글삭제
  11. 이건 좀, 정말, 심한데.

    답글삭제
  12. 역시 일본....

    한자를 읽는 법이 잔뜩이니 이런 일도 생길 수 있군요.

    무섭습니다... 덜덜덜...;;;

    답글삭제
  1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이 또한 무서운 세상....!

    답글삭제
  15. 비퍼의 손에 맡겨져버린 한 여자아이의 비극적인 운명

    ~검은 콩 두유~

    답글삭제
  16. 이 무슨 멋진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 불쌍해....

    답글삭제
  18. 진지하게 정말 나쁘다..

    답글삭제
  19. 악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くろいわ たかみ2009년 12월 24일 오전 3:19

    쿠로이와 타케이 이렇게 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이건 카구야히메



    맞나요? ㅋㅋㅋ

    답글삭제
  22. 스레가 700까지 갔었는데 의미를 가르쳐준 사람이 없어... OTL

    근데 스레에서 얻은 이름이면 한자도 잇었을테니 스스로 알아차려야하는거 아냐? 좀 뭔가 당사자도 문제가 잇는건 아닐지....

    답글삭제
  23. 600까지 갈때동안 아무도 제동을 않걸어준거야? ㅋㅋㅋ

    답글삭제
  24. 한심하군요... 동정할 가치도 없는 듯. 그냥 병신인증 ㅠㅠ

    답글삭제
  25. 심하다... 너희들 너무 사악해!!

    답글삭제
  26. 우와;;;;평생젖꼭지로살아야 하는건가요 ㅣ;ㅣㅣ

    고칠수있으면 좋겠네요 ㅜㅠㅜ

    답글삭제
  27. 타케미...치쿠비...한자로는 竹美려나...?

    카구야히메 같은 이름이라니까 아마도...

    성이 쿠로이와니까 검고 바위처럼 딱딱한(...)

    2ch에 진지한 질문을 해서 득보는 것은 연애 정도였던 것 같네요

    (그나마도 성공사례만 알려져서 그렇지 실패한 녀석들은 수천배는 되겠지)

    답글삭제
  28. 한자로 어떻게 쓰는지 궁금해졌네요..

    은빛날개님 글을 보니 그런거 같기도 하고

    답글삭제
  29. 저건....심했네

    하긴 뭐 기대를 한다는거 자체가..

    답글삭제
  30. 이건 진짜 심했다.

    일단은 저 뜻은 최대한 묻어버리는 수밖에...

    답글삭제
  31. 덧글수 700이 넘거갔는데 아무도 안말해줘 ㅋㅋㅋㅋㅋ 좋.. 좋은 단결력이다

    모르는 1도 좀 바보네 ㅎㅎㅎ

    답글삭제
  32. 절대 한자 이름을 보이면 안되겠군요.. 타케미양..

    답글삭제
  33. 한자 이름이 아니라 우기면 됩니다 ㅋ

    답글삭제
  34. 뭐..이름이야 바꿀수 있는거니깐요~ 힘들겠지만 ㅋㅋ...

    답글삭제
  35. 그러게 본인이 직접 지어야지 뭘 믿고 저런 녀석들한테 ㅋ

    답글삭제
  36. 하세가와 카이토2009년 12월 24일 오후 5:38

    wwwwwvip퀼리티가 너무 엄청나서 뿜었다wwwwwwwwwwwwww

    답글삭제
  37. 아들이 아니라 다행이야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검은 젖꼭지......

    타카스 류지가 생각난건 저뿐입니까....

    답글삭제
  39. 저런 경우라면



    친구에게 추천 받았는데 이름이 그 뜻인 줄 몰랐다

    식으로 고칠 수 있을 듯 합니다.

    답글삭제
  40. @くろいわ たかみ - 2009/12/24 03:19
    아니요, 그건 쿠로이와 타카미구요.



    たけみ가 맞아요 ㅎㅎ

    답글삭제
  41. @かぐやひめ - 2009/12/24 03:20
    かぐや姬

    답글삭제
  42. 다들 1이 멍청하다 그러는대..

    진짜 1 불쌍하군요..

    처음으로 낳은 딸의 이름을 저따구로 하다니..

    답글삭제
  43. 그런데 이거 앞에글도 궁금하군요...

    답글삭제
  44. 아..근데 너무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