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0일 목요일

신이치 [몸이 뜨거워...뼈가 녹는 것 같다...]

더보기

댓글 34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전 역시 이런게 좋습니다

    답글삭제
  2. 그것은 전갱이잖아.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이시간대에도 이런 접속율이라니;

    역시 어비스

    답글삭제
  5. ㅋㅋㅋㅋ전갱어2009년 12월 10일 오전 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전에 빵 터지고갑니다 ㅋㅋ

    답글삭제
  7. 오랜만에 웃었네요 ㅋㅋㅋ 근데 귤먹다가 웃어서 지금 목이 따끔따끔 ㅠㅠ

    답글삭제
  8. ㅋㅋㅋㅋ 대폭소 했습니다.

    답글삭제
  9. 이 무슨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기생수의 신이치인줄 알았는데...

    답글삭제
  11.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핡

    답글삭제
  12. 뭐야 이 전갱이 스레 ㅋㅋㅋ

    답글삭제
  13. 이무슨 전갱이퀄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뭐야.

    그저 전갱이일 뿐이잖아. ㅋㅋㅋ

    답글삭제
  15. 죽을뻔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네녀석wwwww뭐하는거야wwwwwww







    물마시다가 뿜었다wwwwwww

    답글삭제
  17. ㅋㅋㅋ 전갱이

    코난 시작할때 맨트가 떠올라 버렸다

    답글삭제
  18. 개그도 역시 훌륭한 AA가 받쳐줘야 히트치는군요 :)

    답글삭제
  19. 소설스레인줄 알았는데!!!!!

    내가 뿜은 커피를 돌려줘!

    답글삭제
  20. 이것은 생선이 아닙니까!!

    답글삭제
  21. 생선 탐정 코난인가?ㅋ

    답글삭제
  2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이거 너무 좋다...ㅋㅋㅋ

    오랜만에 빵터졌네,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그 영화에서 나오던 한국 노래 뭐던가요? 좋던데..

    답글삭제
  25. 대단한 사실



    저 전갱이 AA를 드래그하면 눈이 별모양이 됩니다!



    [...?]

    답글삭제
  26. 몸은 전갱이! 두뇌도 전갱이!

    답글삭제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하게 웃긴다

    답글삭제
  28. 괴상한 투고물이지만 재밌다......

    답글삭제
  29. 요즘 고릴라 님 덕에 웃고 삽니다



    퍼가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