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7일 월요일

여자 친구 모집중입니다.

more..

댓글 38개:

  1. 뭔가 급하시군요 어설님 orz

    답글삭제
  2. 다먹어놓고선도망가기냐WW

    답글삭제
  3. 이 무슨 스나이퍼ㅋㅋㅋ

    답글삭제
  4. 좀 굉장한듯 ㅋㅋㅋㅋ

    백발백중 스나이퍼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vip에 신청한 것 자체가 오류다......

    답글삭제
  6. 대단한 스나이퍼다....ㅇㅅㅇ....

    아니...저 둘이 맺어졌으면 좋겠다만...

    무리겠지..?ㅋㅋㅋ

    답글삭제
  7. 다행히 연예스레는 아니군 우히힛

    답글삭제
  8. 엄청난 스나이퍼다..

    답글삭제
  9. 엄청나 >>15 wwwwww 다 잡았어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운명의 빨간실은 무슨...이런거 좋아요ㅋㅋㅋ

    답글삭제
  11. 앜 이게 가능함?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허허...빨간실의스나이퍼인가..

    답글삭제
  13. 이녀석 보통이아니다 ㅋㅋ2009년 12월 8일 오전 7:47

    16살의 시모하이야인가 ㅋㅋㅋ



    카를로스헤스콕도 나올려나 ㅋㅋ

    답글삭제
  14. 엄청난 스나이퍼다...

    답글삭제
  15. 안되 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퍼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퍼갑니다

    http://www.funnyplanet.co.kr

    답글삭제
  17. 이거...설마 이걸로 끝인건 아니죠?ㅋㅋㅋㅋㅋㅋ

    둘이 잘됐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18. 시모 하이하의 맨눈저격에 눈이 쏠렸다..

    랄까 정말 마음을 갖고 놀았군요 이건 상처겠지

    답글삭제
  19. 스나이퍼녀의 탄생

    답글삭제
  20. 저사람 진짜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모하이하 검색해본사람 나뿐일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시모 하이하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

    옛날에는 이 사람이 최고의 저격수냐 아니냐 토론 많았는데...

    답글삭제
  22. 아아, 이 무슨 슬픈 도시전설...

    답글삭제
  23. 이건 진짜 운명이다wwwwwwwwwwwwwwww



    하지만 그녀는 이미 사라졌습니다.

    답글삭제
  24. .........진짜 저건 굉장하군요(...)

    답글삭제
  2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6. 이건 스나이퍼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7. 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의 댓글덕분에



    '시모 하이하'의 연관검색어에 2CH 어비스가 떳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아카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있을때잘해~후회하지말고~♪

    답글삭제
  30. 스네이크? 스네이크? 스네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이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