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3일 수요일

오토바이를 샀다.

더보기

댓글 31개:

  1. 선플! .. 잼게봅니다 ㅋ

    답글삭제
  2. 순위권이엽~~~~



    샤워 하러 가기전에 왔는뎅ㅎㅎㅎㅎㅎ

    답글삭제
  3. 오토바이 저런것도 아직나오는구나

    답글삭제
  4. 으악...오토바이가 wwww

    답글삭제
  5. 햄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오토바이이야기따위 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상관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진짜 오랜만에 배를잡고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이건 햄스터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8. 귀여워우어어어어어@!!!

    답글삭제
  9. 이건 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삭제
  10. 이건 햄스터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11. 햄스터가 동력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우와, 감동적인 이야기!

    답글삭제
  13. 혼다 공장장의 죽음으로 이루어진 외발 바이크의 꿈

    ~타다이마~

    답글삭제
  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퍼

    답글삭제
  15. 이 아저씨 오랜만에 좋은이야기 들었다.

    답글삭제
  16. 글없이도 전해지는 이 감동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오랜만에좋은이야기였다..할뻔한데햄스터가걸리네..

    답글삭제
  18. 그나마 마지막 햄스터도 ㅋㅋㅋ

    답글삭제
  19. 햄스터너무귀여워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을 원하는가??????

    답글삭제
  21. 아 햄스터 귀여워 ㅋㅋㅋㅋ

    사람들 합성 잘하네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22. 중2병 오토바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중2병 오토바이에 햄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2월 24일 오후 3:37

    아 진짜 오랜만에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단편으로 최고네요 ㅋㅋ

    답글삭제
  26. 사과먹으면서 보다가 격뿜

    답글삭제
  27. 오토바이가 자바워크가 되는 모습을 상상하다가 뿜었다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8. 이건.. 동화책으로 실어도..ㅠㅠ

    그보다 처음 손잡이 없던 상태 그대로 돌아왔군.

    감동적이다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