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5일 금요일

용권 선풍각 하면서 편의점 들어갔더니 점원이 화냈다.

more..

댓글 23개:

  1. 아ㅋㅋㅋㅋㅋ나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싸이코 크래셔는 무슨 기술이지? 하고 검색하자마자 개뿜....

    답글삭제
  3. 몇개 빼고는 머릿속에서 재생가능...

    놀랐다..

    답글삭제
  4. 가일이 주저앉아 있으면 절대 못들어가죠 ㅋㅋㅋㅋ

    답글삭제
  5. 이 무슨 스트리트파이터스편의점 ㅋㅋㅋ

    답글삭제
  6. 어비스에 자리 깔고 대기 ...

    답글삭제
  7. 그전에 크리스마스에 댓글달고잇는 나는..

    답글삭제
  8. 으앜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2월 25일 오전 2:24

    커피 마실려고 했는데 머금었으면 뿜었을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저기서 타 회사 제품 스킬(Sㅁㅁ플ㅁㅁㅁㅁ같은)쓰면 테러당할까요...

    답글삭제
  10. 블랑카 정도면 도시락을 데우는 정도가 아니라 도시락을 태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편의점파이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이 무슨 카오스 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캐릭터를 다 몰라서 상상이 안갑니다;

    답글삭제
  14. 저거 전투모드 들어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저런 편의점 무섭군요ㅋㅋ 가일이 주저앉아 있으면....ㄷㄷㄷ 그보다 순옥살로 들어가면 점원이 살아남을리가 없는데 아무도 태클을 안거네;;

    답글삭제
  16. 문워크로 입장

    문워크로 퇴장

    무한반복 [2ch에 동영상까지 있던!!]

    답글삭제
  17. 나는 짱이다!!!!!!!!!!!!

    답글삭제
  18. 신쿠님그거편의점전쟁이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