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일 화요일

응가로 차를 부술 수 있을까?

more..

댓글 41개:

  1. 좋은 응가 스레다...

    답글삭제
  2. 아옼ㅋㅋ고르곸ㅋㅋㅋㅋ

    답글삭제
  3. 냄새가 중요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최근들어 응가스레의 급증...?



    근데 웬만한 스레보다 더 재미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응가스레가 많아지고 있어... 이건 충분히 '공포'야

    답글삭제
  6. 공포의 응가스레!!

    이제 응가도 따로 분류를 잡아야하는검니까..ㄷㄷㄷ

    답글삭제
  7. 응가로 차를 부수다니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8. 고르고13은 역시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9. 기가드릴응가는 역시 히어로가 아닙니까 !!

    답글삭제
  10. 여기 모인사람들 이런 놀라운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니



    역시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11. 앍 고르고13...



    듀크씨...

    답글삭제
  12. 고르고13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이시간에도어비스는살아있군

    답글삭제
  14. 어비스는 태양이 지지 않는다!

    아니...어비스니깐 태양이 나지 않는다는게 맞을까..

    답글삭제
  15. 울트라맨은 가능하다고 공상비과학대전이란 책에서 봤어

    (꽤나 강하다고.....)

    답글삭제
  16. 이런 응가스레를 봤나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답글삭제
  18. 이런 응가 스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고르고: 내뒤에 서지마라 목숨이 아깝지 않다면..

    의뢰인: 아 미안하네 고르고

    고르고: 의뢰내용은?

    의뢰인: 반드시 죽여야할 놈이있어.. 하지만 반드시 응가로 차를 관통한후 죽여야 한다네!!

    고르고: (몇초간 침묵) 보수는 300만 달러.. 현찰로..

    의뢰인: 오!! 해주는건가 고르고13!!

    (에라이 뒷부분은 한계-0-;;

    근데 써보니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고-0- 밑에분에 패스)

    답글삭제
  20. 이건 여담이지만 -_-;

    예전에 아는사람중에서 변비가 걸린후 싼후

    응가가 변기에서 안내려 간다고 해서 해결을(?) 하러 간적이 있는데...

    워낙 단단해서 변기 구멍에 끼어서 안내려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_-;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서 불은후에 겨우 부셔서(ㅠㅠ) 내려가는것을 확인...

    그 이후로 핫도그나 소세지 바나나를 잘못먹습니다 ㄱ-

    변비후 응가라면 -_-;; 가능성이... ㅎㄷㄷ(식사중이라면 ㅈㅅ)

    답글삭제
  21. 뭐냐 이 응가 탄도학은 ㅋㅋㅋㅋ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ㅋㅋㅋ

    답글삭제
  22. 쿠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살상력과 후폭풍이 콤비네이션 조화를 이루는 실로 무시무시한 생화학 무기다...

    답글삭제
  24. 이녀석들, 전부 천재인가...

    답글삭제
  25. 그건 응가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6. 드디어... 내 오랜 꿈이 이루어지는건가..!

    답글삭제
  27. VIP들 너무 진지하다ㅋㅋ

    답글삭제
  28. 훼이크단말이야2009년 12월 1일 오후 5:08

    응가냄세는 위에서녹는 캡슐을 방향제와함께넣고 위산액이 나오면 캡슐속의 방향제가 위속에서 냄세 정화

    완벽해

    내가

    응가병기의 모자라던 2%를 채웠어

    답글삭제
  29. 어째서 이녀석들은 응가이야기에 이렇게 진지해질수 있는거지 (゚Д゚)

    답글삭제
  30. 냄새가 중요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똥으로 자동차를 박살낼 수 있다니!

    답글삭제
  32. 129



    고속으로 응가를 2연사하면 이중극점 효과로 차를 분쇄할 수 있어!!





    후타에노키와미 아아아아아아-------------!

    답글삭제
  33. 너무 진지해서 무서워여.. 처음엔 웃다가 점점 진지하게 보는 자신을 발견하고 싫어진다.......

    답글삭제
  34. 응가남 총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올해 가장 크게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숙제는 망했습니다 \(^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