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3일 일요일

재수생의 사랑 이야기 - 2부

more..

댓글 109개:

  1. 순위권 !!!!!!!!!

    답글삭제
  2. 에.. 뭔가 굉장히 깔끔하네요[..]

    답글삭제
  3. 중간에 잘못해서 짤렸군요.

    재수정했습니다.

    답글삭제
  4. 인생 승리자네요 부럽네

    답글삭제
  5. 선리플 감상/ ㅂ/

    답글삭제
  6. 뭔가 진짜 소설같다

    답글삭제
  7. 아니 낚시 예상은 했지만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12wdsf - 2009/12/13 16:03
    소설이군요

    답글삭제
  9. 오 결말이 참 깔끔하니 좋네요.

    2ch에 현실충따윈 없다는 현실감도 좋고..

    답글삭제
  10. 뭐여 리플 왜이렇게 빨라 ㅋ

    답글삭제
  11. 멋진 이야기다 ㅋ

    답글삭제
  12. @카오스로드 - 2009/12/13 16:03
    ㅁㄴㅇㄹㄹㄹㄻㄴㅇㄹ!!!!!!!!!!!!!!!!!!!!!!!!!!!!!!!!!!!!!!!!!!!!!!!!!

    답글삭제
  13. @ky - 2009/12/13 16:10
    음 낚시라니

    답글삭제
  14. 훈훈하게 끝나서 좋군요........성적 떨어진 거야말로 현실이지만 ;;

    답글삭제
  15. 하지만.......



    more..을 누르면...

    답글삭제
  16. 음...오늘떡밥은 아주 맛있는걸??

    답글삭제
  17. 역시나 훈훈한 이야기! 결말까지 매우 훌륭합니다!



    훗. 이미 중간에 눈치를 깠지요.

    하지만 낚시여도 전심으로 낚여준다! 이것이 바로 VIPPER퀼러티!!!!!!!!!!

    답글삭제
  18. 영화시나리오?? 영상으로 나온다는건가!

    답글삭제
  19. 그나저나 2ch사람들은 원래 이렇게 글을 잘 쓰는겁니까? 우왕ㅋ굳ㅋ

    답글삭제
  20. 2ch 번역 보면서 처음으로 낚였다 젠장

    답글삭제
  21. 엄청난 낚시다 .. more을 보지못했다면... !?

    답글삭제
  22. .. 로리콘이라 느낀건 나뿐인건가..?

    답글삭제
  23. 에이이이이이잇!!!

    more을 보지 못했다면 이 감동은 쭈욱 갔을텐데!!

    답글삭제
  24. 아아, 좋은 낚시다...

    답글삭제
  25. 이런!!!! more를 못봤다니!!!!!

    내감동을 돌려줘!!!!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6. 이뭐ㅡㅡ 개감동했는ㄷ데

    답글삭제
  27. 조은 낚시다 헐

    답글삭제
  28. 이런!!!! 정말이지 쓸모있게 리얼리티 높은 낚시였네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more를 누르면 현실이 보입니다

    답글삭제
  30. 레스토랑부터 부자연스럽다싶어서 스크롤 내렸더니 역시나...

    히로인 바뀌였을때부터 수상하긴 했지만....

    이거 일상 카테고리에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답글삭제
  31. 낙시라니!

    낙시라니!!!

    내 감동 돌려내!! 악!!

    답글삭제
  32. @history6075 - 2009/12/13 17:15
    히로인 바뀌었다고 느낀건 저 뿐만이 아니었군요 WWW

    답글삭제
  33. more 후회되는건 오래간만이다...

    답글삭제
  34. 이미 떡밥으로 배부르다

    답글삭제
  35. 낙시여도 좋은글이였습니다.!

    답글삭제
  36. 늘 느끼지만 2CH만큼 재능을 낭비하고있는곳도 없는듯

    답글삭제
  37. 이 자 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아... 깔끔한 엔딩이다;;

    답글삭제
  39. 이런!!!! 마지막에 아무생각 없이 more를 눌렸는데... 일단은 좋은 이야기였습니다 낚시란거만 빼면 ㅋ;

    답글삭제
  40. 이래서 이런글은 more누르기가 무서워.

    답글삭제
  41. 아니 낚시라니.. 내가.. 낚였단 말인가? 떡밥을 물었단 말인가? 아니 말도 안되 내가 낚이다니 말도 안된다고.....



    아무튼 좋은 글이네요

    답글삭제
  42. more 따위... 누르지 않는거였어...공감으로 가슴속에 쌓여진 감동이 단숨에 무녀져내려버렸다. 끄아악!

    답글삭제
  43.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4. 너무훈훈하다했어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감동 내놔 나쁜자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6. 마지막 more 누르지 말걸 ㅠㅠ

    답글삭제
  47. 나쁜자시이이익!!!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8. 실제론 글쓴이 현재 3수하고 있을 스멜.



    2ch의 잉여력을 얕보지마라!!

    답글삭제
  49. 나의 히죽을 돌려줘 나쁜시킼ㅋㅋㅋㅋ

    답글삭제
  50. !!!!!!!!!!!!!!!!!!!!!!!!!!!!!!!!!!!!!

    얼마만의 낚시선언!!!!!!!!!!!!!

    답글삭제
  51. 으아아아앍!!!!

    이건 배신입니다!!!

    다 보고 박수까지 치면서 댓글을 보러왔더니

    more 어쩌고 저쩌고 써있길래 봤더니

    끼야악!!!!

    분노다!!!이건!!!

    답글삭제
  52. 으앜ㅋㅋㅋㅋㅋㅋㅋ낚시라니 ㅋㅋㅋ

    답글삭제
  53.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2월 13일 오후 8:47

    진지하게 이 글읽은 난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허ㅏ하하허ㅏ허ㅏㅎ하아놔나.ㅇ.ㅇ 뭥미..으핳ㅇ너하허ㅏ하하하하ㅏㅎ

    답글삭제
  54. 회식이라던가 있고 쉬면서도 대화 중에 학교생활에 대한 얘기가 나올법도 한데 몇 달이나 아무에게도 들키지 않은 점에서 이미 낚시필이었지만...역시나...=ㅅ=

    답글삭제
  55. 말그대로 조금더있겠구나 싶었지만

    낚시 일줄이야!! ㅋㅋㅋ

    답글삭제
  56. 낚시!!!!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7. 낚시일줄이야...정말 잘 준비한 떡밥이군요

    답글삭제
  58. 설마하는 마음에 이건 지어낸거지-하는 말은 삼가했건만...!!!!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낚시라도 훈훈해서 좋군요.

    사실 낚시라서 더 감동했습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이야기에 좋은 낚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1. ,피를토하는심정이란개.... 뭔지확실히 공감간다...

    답글삭제
  62. 애초에... 동아리에 학적도 없는 사람이 참가한다는 것에서....



    에러.

    답글삭제
  63. 확실히 꼬맹이라 불린 여자의 태도가 조금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시나리오였습니까.... 한방먹었네요. ㅋㅋ

    답글삭제
  64. 낚시라서 다행입니다 정말ㅠ

    재수하고 여자를 사귀다니 천벌받을놈 같으니...ㅋㅋ

    절대로 한순간 부러워 했다가

    안심하는거 아닙니다ㅠㅠㅠ

    답글삭제
  65. 낚시였나... 현실에 저런일이 일어날리 없잖아요?ㅠㅠ

    답글삭제
  66. 시나리오라니 ㅋㅋㅋㅋ 그래도 감동입니다 재밌겠네요 ㅠ

    답글삭제
  67. 너 이 자식!!! 설마 했는데!! 너 !!!

    너 꼭 영화 만들어 볼테니까!!

    답글삭제
  68. 개인적으로 여주인공은 토라도라의 타이가를 롤모델로 한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답글삭제
  69. @낚시였다니 - 2009/12/14 00:13
    으잌 ㅋㅋㅋㅋㅋ 저랑같은생각을 하시는분이..

    전체적인 전개가 토라도라와 꽤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답글삭제
  70. 이런 제기랄... 마지막에 눈에서 육수가 나오는것이 멈추지 않는다.

    답글삭제
  71. 나의 꼬맹이가 맘에 들었던 그 시간을 돌려줘~~www

    답글삭제
  72. 아.. 저도 재수 준비하고 있는데..

    뭔가 뭉클하군요..ㅠ

    답글삭제
  73. 영화화입니까? 압니다

    답글삭제
  74. 감동을 느낄자 more을 누르지 말라!!!!!!!!!!!!!!!!!!!!!!!!!!!!!!!

    답글삭제
  75. 본인은 자꾸 겁쟁이라 하지만...



    꼬맹이와의 인연을 만든 계기인 몰래 부를 들은 용기...



    1..넌 겁쟁이가 아니라 사랑을 얻으려 노력했을 뿐 이다..!!!!!!!

    답글삭제
  76. @Repet - 2009/12/14 12:05
    낚시일뿐

    답글삭제
  77. 좋은 낚시 고마워 어흐흐흐흑



    ㅅㅂ....

    답글삭제
  78. 망할--------!!!

    낚다니!! 진짜인줄 알았는데에에에에에에!!!

    답글삭제
  79. 으악 ㅋㅋㅋㅋㅋㅋㅋ 덧글이 닫혀있으니 좋긴 하군요 ㅋ



    ... 아놔 ㅠㅠ

    답글삭제
  80. 제발 책으로 내주세요

    답글삭제
  81.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내용은 너무 좋습니다 :)

    답글삭제
  82. 낚시라고 해도 좋은 내용이다wwwwwwwwww

    답글삭제
  83. 난못봤어난못봤어난못봤어난못봤어

    답글삭제
  84. 이런 감동스토리가 낚시라니 =_=.....

    그래도 낚시라도 좋으니 한번 더 올려 왔으면 하는..<훗



    이 일본분 분명 좋은 작가 될듯... 부럽네요 ㅠㅠㅠㅠ

    책으로 출판 되었으면<씨익

    답글삭제
  85. 댓글 보지말걸ㅠㅠㅠㅠmore 못보고 걍 지나쳤는데... 내 믿음이 배반당했어...ㅠ

    답글삭제
  86. 이녀셕 무슨짓이야!! 한밤중에 감동받은난!!난!!

    내감동을 돌려줘!!

    답글삭제
  87. 낚시라서 기뻤습니다..응?

    답글삭제
  88. 낚시라니!! 낚시라니!! 그래도 이게 영화화 된다면 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89. 게에에에에에에엑!!!!! 댓글보고 낚시? 밑에 more이 있어!!!!! 낚시라니!!!! 게에에에에에에에에에엑!!!!

    답글삭제
  90. 금발에서 낚시일줄 알았다.이미

    답글삭제
  91. @체리로즈 - 2009/12/13 16:03
    ........ 낚시 ..

    답글삭제
  92. 낚시.. 그래 너무 소설같았어

    답글삭제
  93. 이거 영화화 된다면 꼭 본다wwwwwww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