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2일 토요일

코스프레하고 편의점에 갔었다.

더보기

댓글 46개:

  1. 진짜 바보네욬ㅋㅋㅋ

    답글삭제
  2. 순위권일지도!

    답글삭제
  3. 순위권.우와, 씻고오니 이정도인가. 근데 저정도면 레알바보.

    답글삭제
  4. 진짜 여자면 상당히 예쁜 얼굴일 수도... 읭??

    답글삭제
  5. 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눈매가 이쁜데 진짜로 여자일려나?

    그나저나 멋지다!!

    답글삭제
  7. 이제 부터 편의점 돌입작전을 게시한다!

    따라갈 제군을 구한다!

    답글삭제
  8. 손을 보면 남자같다는...어째서 독일군 코스프레냐구;;;

    답글삭제
  9. 바보여자라는 말을 적용시킬 수가 없어 wwwww

    답글삭제
  10. 성별이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여...여성 밀덕인가..

    답글삭제
  12. 이걸 보니 똑같은 짓을 하고싶어진다

    답글삭제
  13. 편의점 상륙작전

    답글삭제
  14. 진짜 여자 밀덕이면 웃기겠다 ㅋㅋ

    답글삭제
  15. 여자 밀덕은 또 처음인데ㅋㅋ

    라이플까지 있다니ㅋ

    답글삭제
  16. 저거 해보고 싶어 ㅋㅋ

    답글삭제
  17. 여성 밀덕이라니, 이건 좀 유니크한 듯 ㄷㄷㄷ

    답글삭제
  18. 밀리터리 잡지에서 가끔 일본밀리터리 행사 취재한 사진 보면 독일군 코스프레하신 여성분도 있으셨지만(물론 그분들은 친위대 장교같은 뭔가 포스있는 차림) 저렇게 친위대 사병으로 하신분은 처음이군요(거기다 소총수장비풀셋!)

    답글삭제
  19. 뭐 많은 내용이 없네요.

    기대했는데,

    답글삭제
  20. 알게마인 입고갔으면 얻어 맞았겠.

    답글삭제
  21. 메탈기어솔리드?

    답글삭제
  22. 예쁜것 같은데... 저렇게 다 가리고 있으니 아쉽다

    답글삭제
  23. 설마 그때 그 푸 코스프레하고 마켓같던 그 여고생인가요

    답글삭제
  24. ........여자라면 장교복으로 하란말이다아!!!

    답글삭제
  25. 바보...바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답글삭제
  26. 근데 어딜 보고 여자라고 ..... 생각하시는 건가요;

    전혀 알 수 없음..

    답글삭제
  27. 한국에서는 서울역 편의점에서는 쉽게 볼 수 있는 코스프레라고요!!

    답글삭제
  28. 속눈썹때문에 알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이거슨 바로 리얼 스네이크!

    가는겁니다 더 보스!

    답글삭제
  30. 근데 설마 노르망디 상륙을 독일군이 한걸로 아는건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31. @gladi - 2009/12/12 19:49
    굿^^

    답글삭제
  32. 여자밀덕인가 ㅋㅋㅋㅋㅋ



    이거슨 레어다 ㅋㅋ

    답글삭제
  33. @林 - 2009/12/12 20:25
    하지만 여자 밀덕은 찾기가 힘들죠 ㅋㅋㅋ

    답글삭제
  34. 차별하려는 건 아니지만 여성분이 저런 풀세트를 소지하고 계실줄은 상상하지 못했음... 대단대단

    답글삭제
  35. 여자분일 것 같은데.. 그것도 엄청 훈녀....

    답글삭제
  36. 남자일거라생각했는데여자네...허나,.역을찔러(여장)남자로밀어보겟다!...

    답글삭제
  37. 이.. 이건 멋지잖아??

    나는 코스프레같은건 한적 없지만 저런거라면 하고 다녀보고 싶은데요.

    답글삭제
  38. 성별이 바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바보' 보고 순간 소나기를 생각했습니다.

    답글삭제
  40. 지나가던 마비엘프2010년 3월 5일 오전 1:49

    코스프레라고해서 뭔가 했더니

    독일군...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