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일 화요일

통학로에 에로 DVD를 뿌렸다가 혼났다.

more..

댓글 86개:

  1. 순식간에 밀려나신 윗 4분 ㅋㅋ

    답글삭제
  2. 그건 hero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3. H와 ero 를 합치면...아...ㅋㅋㅋㅋ

    답글삭제
  4. 이건 신이다 ㅋㅋㅋ

    답글삭제
  5.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6.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7.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8.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ㅋㅋㅋ

    답글삭제
  9.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ㅋㅋㅋ

    답글삭제
  10.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 ㅇㅂㅇ

    답글삭제
  11. 그건 변태가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13. 우리나라는 인터넷만으로도 다 보는 현실이니.......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14. 그것은 신사라는 이름의 변태입니까.압니다.(...)

    랄까 신고당하지 않은게 다행이군요...

    답글삭제
  15.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유행예☆감☆

    답글삭제
  16. 신사에 이은 변태의 다른 이름의 추가인가....

    답글삭제
  17.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18. 146>>웬지 강한 설득력입니다;

    답글삭제
  19.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동참!!!!!!!

    답글삭제
  20.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1.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다!!

    답글삭제
  22. 그건 H + ero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3. H + ero.... 굉장하다...

    답글삭제
  24.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5.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6. @오덕페이트 - 2009/12/01 01:10
    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이건 부카케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7. 결론은 우리 모두 외칩시다.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8. @오덕페이트 - 2009/12/01 01:10
    이건 다크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29.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랄까 중학교때 이런인물을 만났더라면...ㅠ

    답글삭제
  30.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H + ERO = HERO!!

    답글삭제
  31. H + ERO = HERO

    감동적인 공식이야..

    답글삭제
  3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ro 예전에도 한번 생각했던거지만,

    H ! Ero! ~~~합~~~~체~~~~~~~ Hero~!!!!!!!!!!! ㅋㅋ

    답글삭제
  33.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34.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35.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36.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37.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38.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39.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0.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1.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아 저 중학생보니 옛날 생각이 나네...

    답글삭제
  42.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3.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4.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5. 그건 H+ERO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6. H와 에로는 그저 변태지만 합치면 HERO가 된다!



    그건 HERO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7.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외칠 수 밖에 없었다)

    답글삭제
  48.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49.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50. trackback from: 완전체의 느낌
    2ch Abyss // 그…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51.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52.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결국 뿌렸잖아 ㅋㅋㅋ)

    답글삭제
  53.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랄까 중학생의 임팩트가 해외로 ㄲㄲ)

    답글삭제
  54.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55.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랄까 참으로 굉장한 협동심]

    답글삭제
  56.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난 히어로를 지지한다.

    답글삭제
  57.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58. H+ERO... ...뭔가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연 느낌입니다.



    얼른 닫아야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리라하우스 쪽에서도 학교 뒷산에 에로책을 버렸다가 그 학교의 7대 불가사의가 된 사람 이야기가 올라온 적 있던 듯.

    답글삭제
  59. 정말 히어로입니다 1..

    아 정말 멋있네요

    흠을 잡자면 끝까지 못했던 것이랄까

    답글삭제
  60. 다시 뿌리고 온것인가....

    답글삭제
  61. 그건히어로가아닙니까!!!!

    좋은공식이로다...

    아정말멋진분이군요신세게의신의될분..

    답글삭제
  62.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H+ERO = HERO!

    답글삭제
  63. @오덕페이트 - 2009/12/01 01:10
    역시 사람이 잘 살려면 이정도 배짱과 용기가 필요한건갓!

    답글삭제
  64. ㅋㅋㅋㅋㅋㅋ랄까 나도 머릿속에서 이미 유행하고 있슴비다ㅋㅋㅋ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65.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66.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67. 결국 뿌리고 왔다는게 포인트

    답글삭제
  68. @오덕페이트 - 2009/12/01 01:10
    다크히어로 등장

    답글삭제
  69. 아니 그건 그냥 변태.

    답글삭제
  70. 와 >>146굉장해애애애애애애!!!

    답글삭제
  71. H와 ERO가 따로있으면 그저 변태지만 합치면 HERO....나..울어도 됩니까....?

    답글삭제
  72. 146 진심으로 감동했어요....천재다.

    답글삭제
  73. 그리고 새로운 학원전설이 탄생했다..

    답글삭제
  74. 그거 중고장터같은데서 팔 수는 없는걸까~

    굉장한 기세로 설교한 아줌마야말로 용기있는 히로인이심ㅎ

    답글삭제
  75.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그런데 그 통학로ㅋ 어떻게 되었을까요ㅋㅋㅋ

    답글삭제
  76.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퍼가겟습니닷 ㅎ

    답글삭제
  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우리나라였다면 기사 떴을지도 모른다는 예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78. trackback from: 하인도의 생각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 후후후후.

    답글삭제
  79.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블로그로 퍼가요!!

    답글삭제
  80.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
  81. 그건 히어로가 아닙니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