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9일 토요일

편의점 전쟁

이런 글 올리면 언제나 적는 거지만...함부로 따라하지 맙시다.

댓글 91개:

  1. 무..무려 우주 ,



    학교는 어쩌고 이러고 잇는지 <<ㅠㅠ

    답글삭제
  2. 새벽 2시 22분에 괴성과 함께 부모님을 깨워버렸습니다.





    말도 안돼는 퀄리티다!

    답글삭제
  3. 끅끅끅...

    사...살려줘..숨을 쉴수가 없어..

    웃음을 멈춰야해..

    답글삭제
  4. VIP의 퀄리티는 전부 이런것입니까..

    답글삭제
  5. 이번껀 대단한 퀄리티입니다

    답글삭제
  6. 이 퀼리티.. 푸흡 으끅끅

    역시 대단해요

    답글삭제
  7. 하세가와 카이토2009년 12월 19일 오전 2:36

    으아니! 이사람들이 벌써이렇게 댓글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보다 용자들 퀼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멈추질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배가!!!!!!!!!!!!!!!!!!!!!!!!!

    답글삭제
  9. 덧글 3개라고 적혀있는데 클릭하니까엄청 많네요ㅋㅋㅋ

    이런 스레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보고 뿜었습니다.

    으앜ㅋㅋㅋ 진짜 이런걸 하다닠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동영상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뭐하고 있는 거야!!!"

    라고 소리쳐 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에 이렇게 갑작스럽게 냉정을 잃은 것은 처음이야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저래도 바로 경찰 올듯...-ㅁ-;;;

    답글삭제
  12. 스네이크!!!!!!...

    오랜만에신을보았다..

    답글삭제
  13.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근데 동영상 촬영까지 할 정도면 미리 양해를 구한듯? ^^;;

    답글삭제
  15. 이 무슨 민폐 ㅋㅋ

    답글삭제
  16. 미치겟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제대로 뿜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보고싶은 욕구가...ㅋㅋㅋ

    답글삭제
  17. @눈감아요 - 2009/12/19 02:22
    콩의 시간을 잡다니...!!

    답글삭제
  18. 헐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바보 퀄리티중에 이렇게 높은 퀄리티가 있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복근이 ㅋㅋㅋ 마지막에ㅋㅋㅋㅋㅋㅋ 동영상 ㅋㅋㅋㅋㅋ

    폭소라긴보단ㅋㅋㅋ 죽음ㅋㅋㅋㅋ

    답글삭제
  21. 4시가 다되가는시간에 급뿜ㅋㅋ

    해보고싶은 욕망도 생기는군요ㅎㅎ

    답글삭제
  22. 4시에 웃습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정말 이런 대단한(?) 일을 하는 사람들은 참 신기해요.. 어디서 저런 용기가 나오는지... VIP 퀄리티라는 말은 장난이 아닌듯...

    답글삭제
  24. 아 혹시나 하고 와봤다가 대차게 뿜고 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종니 유쾌한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5. 이놈들은 제정신이 아닌거 같아!!!!

    답글삭제
  26. 5시 33분에 웃고 갑니다

    답글삭제
  27. 지금 일본유학 중인데 내가 편의점 갔을떄도 용자 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녹차마시다 뿜는 거 진짜 첨이다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이거슨!!!! 대박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일반인이 보면 정말 미친놈으로밖에 안보이겠죠 ㅎㄷ;;

    답글삭제
  31. 재밌긴 한데 확실히 엄청난 민폐군요 ㅋㅋ 알바하는 사람이 얼마나 놀랬 ㅋㅋ

    답글삭제
  32. 이녀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3. 2009년 최고의 스레로 확정.

    답글삭제
  34. 아!! 이 엄청난 용사들은 뭐야!!

    답글삭제
  35. 맨 마지막wwww

    대단한데요wwww

    답글삭제
  36. 최강스크림이다...

    답글삭제
  37. ...

    c8ch의 퀄리티는 밟아버리는 용자군요 ㅠㅠ

    너무 재미있어..

    답글삭제
  38. 심심한 편의점 야간 알바인 저로선

    우리나라에도 저런 용자가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39. 스크림용자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0. 혁명인가 이건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답글삭제
  41. 웃겨서 죽어버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2. 방금 코갤에서 놀다왔는데도 불구하고

    스레드 보는 도중에

    "세상에 이런 ㅂ신들이 있었다니 으앜ㅋㅋㅋㅋㅋㅋㅋ"

    하고 뿜었습니다. 역시 2ch 퀄리티

    답글삭제
  43. 순간적으로 "뭐 하는거야?! 옷을 갈아입어야지?!"

    라는 소리를 질렀다...

    답글삭제
  44. 세상에 이런 ㅂ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편의점 알바입장에서 보자... 이건 웃어넘길수 없다...

    진심으로 무서워 저런손님들

    답글삭제
  46. 이 말도 안되는 용사들을 봤나!!!!!

    답글삭제
  47. 신을 넘어선 우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8. 이건 아무리봐도 당연히 체포당하는거잖아 ㅋㅋㅋ

    답글삭제
  49. 이...이런 ㅂ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0.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1.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길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나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진정한 신을 보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대단함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3. 누나와바보동생 시리즈 이후로 대박으로 웃어봤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54. 우와악 대박이다ㅋㅋㅋㅋㅋ 웃겨ㅋㅋ

    답글삭제
  55. 일단 난 마이클 노래가 나와서 좋고~~ㅋㅋㅋㅋ 라이브좋다!

    답글삭제
  56. 우왘ㅋㅋㅋ 이건 안 웃을 수가 없어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7. 잉여력 병신력 최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8. 하하핳핳하핳하핳하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워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핳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스네이크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뿜었다 스크림에서

    답글삭제
  60. 난이제끝인가봐2009년 12월 20일 오전 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 죽는줄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2ch퀄리티

    답글삭제
  61. 2009년 인터넷에서 본 것 중에 제일 대박. 웃다가 눈물까지 나왔네욬ㅋㅋㅋ

    답글삭제
  62. 685 편의점 알바 반응이 별로 없다는게 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3. 이인간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어서 쉬까지 마려워요..

    답글삭제
  64. 낄낄거리기도 오랜만ㅋㅋㅋㅋㅋ

    잘도 저런짓을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래서 2ch 보러오는거라니까 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

    답글삭제
  65. 신이 나타났어!!!!!!!!!!!!!!

    답글삭제
  66. 이런 병신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이다. 유쾌해

    답글삭제
  67. 진짜 대박감 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2월 20일 오후 1:43

    일본의 2ch 분들 정말 용자분들이 많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고의 게시물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든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웃음으로 주말 지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8. ㅋㅋㅋㅋ 진정한 용자군요

    답글삭제
  69. 알바생 좀 불쌍함ㅋㅋㅋ

    답글삭제
  70. 진짜용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했는데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1. 난 오늘 인터넷에서 신을 보았다!

    답글삭제
  72. 여기에 리플이 50개 달리면 내가 한번 해 보겠어!





    라고 해 줄 용자는 여기 없는건가요?!

    답글삭제
  73. 최초의 1은 어디로...

    답글삭제
  74. 제 블로그로 살포시 가져 갈게요~!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rlatmswo 입니다!

    답글삭제
  75. 담아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6. 블로그에 가져가요!!!!ㅋㅋㅋ

    블로그주소 http://blog.naver.com/ysr0298입니다!!

    답글삭제
  77. 까페에 담아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cafe.naver.com/yggirlsstor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6480



    주소 너무 긴데?;;쨋든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8. 대박이다 이건 확실히 대박이다

    어디서 저런 용기가 난거지?

    답글삭제
  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동영상 보고 웃다가 침을 넘 많이 흘렸어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0. ㅋㅋㅋㅋㅋㅋㅋ카페로 담아가겠습니다!

    http://cafe.naver.com/borzoiproject1.cafe

    주소입니다!

    답글삭제
  81. 아..저런 용기 부럽다 ㅠ 난 편의점 들어가는거 조차도 떨린데.. 왕소심

    답글삭제
  82. 크악... 웃음이 멈출질 않아.... 이거 퍼갈께요.. 출처는 밝히겠습니다~

    답글삭제
  83. 손발이 오글오글2010년 2월 26일 오후 4:13

    으앜 ㅋㅋㅋㅋ 손발이 말렸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