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31일 토요일

내 남자친구는 이상했다

펼쳐두기..

댓글 8개:

  1. 암흑기사의 위엄....

    답글삭제
  2. 이게 1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메이션화결★정

    답글삭제
  4.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암흑기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출세라니 여자친구도 유머감각이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 볼 땐 웃기지만, 제가 당하는 본인이였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서 때려쳤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이건 연애판이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와.... 이상한 녀석들 많구나

    답글삭제
  8. 세상 참 넓구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