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5일 일요일

너무 덥다.

펼쳐두기..

댓글 12개:

  1. 슈마허의 계승자..?

    답글삭제
  2. 여기 오랜만에 와보네요...여기 즐겨찾기해놓고 갑니다어설트레인골릴라님ㅋ

    답글삭제
  3. 슈마허인줄 알았는데 ㅋㅋ

    답글삭제
  4. 이 녀석도 슈마허만큼 심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순간 앞부분에서 이거 슈마허인가? 생각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6. 정말로 정말로.

    동정이냐고 집요하게 물어볼 때부터

    설마... 나니와의 슈마허의 재림인가..!! 하고 두근거렸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잡히진 않은걸로봐서 아닌가보네요 ㅎㅎ

    재미있고 두근거렸습니다 ㅋㅋㅋ

    번역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7. 슈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처음에 슈마허의 부활을 기대하고 있었는대 ㅋㅋㅋ

    답글삭제
  9. 우와 ㅋ 내 심장이 두근 두근 하네 ㅋㅋ

    답글삭제
  10. 슈마허의 후계자 - 아오키의 역습 -

    답글삭제
  11. 아아 슈마허 오랜만에 듣는 이름 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12. 아... 슈마허를 기대했는데... 슈마허는 그 도쿄 여행으로 끝난건가요? 더 없나요...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