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0일 금요일

또 사진 많은 스레 올리기 전에.

브라우저 리소스 점유율을 낮추기 위한 뻘 포스팅.
프리큐어는 가면라이더랑 비슷한 방송 시간대라 자주 보는 편입니다.
헌데 언제나 생각하는 것 하나.
이 물건은 여자애들보다 큰친구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음.

댓글 3개:

  1. 프리큐어 옛날에 보다가 시간이 없어서 못보죵 ㅜㅜ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여자애들보다는 다 큰 남자가 더 좋아하는것 같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

    프리큐어는 여자애들이 더 좋아하던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