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7일 금요일

머엉

.....어?

댓글 18개:

  1. 머엉...

    그런데 왜 로보트는 일반형(...)인거죠? ^^;;

    답글삭제
  2. ABCDEFG...

    G라는건가?

    답글삭제
  3. 악역들은 빈유라거나

    답글삭제
  4. 무섭게 생겼다;''ㅅ'

    답글삭제
  5. 안 나오는데 대체 뭐죠???

    댓글만으로는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6. 전대물계의 신세계를 개척하는군뇨....

    빈유는 서러워서 살겠습니까 ㅋㅋㅋㅋ

    답글삭제
  7. 이건 대체 무슨 AV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핑크요

    답글삭제
  8. 빠이레인저로 들리는건 나뿐?

    답글삭제
  9. 노래가 너무 흥겹다. 어헣↗ \(^o^)/

    답글삭제
  10. 뭘 하고싶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이 무슨 열도의 특촬물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멍때리고 봤는데 재밋네요 ㅎㅎ <뭐임마?

    답글삭제
  12. ( ゜Д ゜)?!?!?!

    퀄리티 쩐다!

    답글삭제
  13. 로봇, 부실해!!

    답글삭제
  14. 파이레인저...

    근데 파이가 옵빠이의 빠이로 들린건 환청...?

    답글삭제
  15. 로봇이 부실해ㅋㅋㅋㅋㅋㅋㅋㅋ

    악역 여왕 이쁜데요.



    그리고 저도 핑크요.

    답글삭제
  16. 열도의 신개념 AV인가요ㅋㅋㅋ





    개인적으로 블루.

    답글삭제
  17. @광폭 - 2010/08/27 14:29
    사실 빈유가 착한쪽,



    저쪽이 괴롭혀서 반격중인 겁니다

    답글삭제
  18. 번역하면.ㄱ...슴가슴가 슴가 레인저 인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