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0일 화요일

소꿉친구와 나 - 2부

펼쳐두기..

댓글 16개:

  1. 연탄은 어디서팔져?..

    답글삭제
  2. 소꿉친구(여자)랑 술한잔하기로했는데



    약속장소에 나가있었는데 안오길래 전화했더니



    핸드폰꺼져있데요 그래서 연탄은 어디에서 구하죠

    답글삭제
  3. 주변에 사람들은 많은데 날 연애상대로 봐 주는 사람따위는 …



    저기, 그래서 연탄은 어디에서 구한데요?

    답글삭제
  4. 소꿉친구따위 옛날에 헤어졌다고...



    솔로만세!!!!!

    답글삭제
  5. 웃고있으면서 죽고싶다고 생각한적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소꿉친구라ㅋㅋㅋㅋㅋ







    연탄은 어디서 파나요

    답글삭제
  7. 웬지 웃음이 지어지면서도 죽어지고 싶은 루저의 기운이 몰려오는... 큭

    답글삭제
  8. 창문을 닫고~

    가스를 켜고~

    (^ω^)乃

    답글삭제
  9. ...달달해...달달해!!!



    너무 달달해서 죽는다!!!!

    답글삭제
  10. 아... 어설트레인님 절단마공을 좀 더 연마하셨군요.

    답글삭제
  11. 달콤하고 잔잔하고 아주 좋군요...



    절로 미소 짓게되는 스레에요







    그러니까, 연탄은 어디서 살 수 있는 겁니까?

    답글삭제
  12. 왠지 가슴이 아파온다 ㅠㅠ



    난 지금까지 뭘 한거지!!

    답글삭제
  13. 냐하 훈훈하고 아름다운 커플이군요.















    연탄 사올거야! 폭발시켜버릴거야! 어으엉!

    답글삭제
  14. 이제... 골 해도 되는거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