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2일 일요일

오늘 회사에서 - 1부

펼쳐두기..

댓글 13개:

  1. 글을 읽는동안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네요 ㅋㅋㅋㅋ

    본체들고 도망 부분에선 뿜엇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퀄리티 장난아니네요 으하하하앟아항하아하하ㅏㅎ앟아하ㅏ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아 본체라는 말이나올때마다 너무웃어서 안면근육이 아파오는것같.............

    답글삭제
  3. 앙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참을 수가 없다.. 앙대..ㅠㅠ

    도서관인데 나도 함께 참고 있습니다..

    특히 노래 브금 삼아 들으니.. 으앙 이러지마 ㅠㅠ

    답글삭제
  4.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보고 자려했는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다행이다 한번도 안 웃었다

    답글삭제
  6. 이 스레를 더 재밌게 읽는 요령은



    의식하며 안웃으려고 노력하기.

    답글삭제
  7. 미치겠다.

    배 아퍼 죽겠네 ㅜㅜ

    답글삭제
  8. 이게 1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499에 오타가 있네요 ^*^!



    부장님 머리털!!!

    답글삭제
  10. 아놔 나도 사무실인데 웃음찾느라 고생했어요ㅋㅋㅋ

    답글삭제
  11. 으악 정말 웃기네욬ㅋㅋㅋㅋ





    ps.



    개정된 국어에서 머리털이 아닌, 머릿털을 표준어로 하였습니다.

    답글삭제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자의 탄생에서 대박으로 뿜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본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